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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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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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부터 선택지가 갈립니다.
Q냐 E냐.
상대가 이 친구들이라면 E를 찍어 주시되,
조건들이 있습니다.
같은 경우는 어떤 경우에도 1렙 E를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리븐이 1렙 Q를 배운다면 E를 찍어주세요.
보통 1렙 W를 찍기때문에 Q를 배우는게 낫습니다.
가 무리해서 싸우러 온다면 W를 당해주지 않는 선에서 E로 딜교를 이깁니다.
정글 자르반일때는 1렙 E를 배워 공격속도+방어력과 함께
깃발의 시야를 이용한 인베이드 방지를 해주세요.
R-Q-W-E순으로 마스터합니다.
Q 다음으로 E보다 W를 배우는게 좋은 이유는
W마스터시 1렙 W에 비해 쿨타임 8초가 줄어들고,
실드량도 많이 오르고, 슬로우율도 대폭 증가합니다.
- 기본적인 콤보
이 경우에 에어본은 들어가지만,
적이 뒤로 빼는 동안 Q거리를 이탈해
Q딜이 안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관과 데미지를 둘 다 잃게 되서 딜로스가 큽니다.
이로 인해 적보다 이동속도가 빨라야 최대사거리에서도
E-Q를 맞출 수 있는데, 이게 이후 아이템에서 서술할
의 필요성을 시사합니다.
- 가
라인전을 이겨서 빨리 나왔을경우 Q이후 E까지 써줘야
원거리 미니언이 정리가 가능합니다.
근접 미니언을 먹으면서
원거리 미니언을 먼저 정리하고 싶다면 쓰는 콤보.
그 외에 적이 초근접해있어서 가 맞추기 힘들다면
쓰는 콤보입니다.
(같은 경우 일직선의 논타겟 스킬이라,
적과 근접할수록 각이 틀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깃발에 창이 걸려 움직이는 모션동안
평타 한대를 맞고 평타 한대 칠 시간을 잃게 되니,
미스시의 리스크를 잘 생각해서 사용하세요.)
* - 현 위치를 와 로 이동하는 위치를
반지름으로 생각해서 현 위치 중심으로 반원을 그리고,
그 반원안에 적이 있을 때, 을 쓰면 적이
궤적에 있지 않았더라도 에어본이 됩니다.
정글 자르반으로는 쓸 일이 있으니 알아두세요.
실제로는 날아가는 도중에 쓰니까 파란색 원의 중심이
조금 더 깃발목표지점 위에 있겠네요.
* 에 관해서
같은 경우 예상치 못한 에어본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미지와 가 모두 들어가지 않으니,
데미지 부족으로 역으로 패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사용용도는 적에게 사용 후
적이 를 써서 도주하는 것을 추격하는 용도로입니다.
는 적이 미니언을 먹을 때 쓰는게 맞추기 가장 쉽습니다.
짤을 지속적으로 하며, 마나는 중간 이상을 유지하세요.
같은 경우는 데미지가 높지 않으니,
내 라인의 상태를 보고,
적의 정글러의 위치가 예상되지 않거나
노출되지 않았을 경우는 아껴주세요.
는 데미지 흡수외에도 적의 도망이 예상될 시 써주세요.
에어본의 시간이 끝나고 적이 CC를 쓰고 도망갈텐데,
에어본이 확실히 끝나고 를 써줘야 슬로우의 효과를
100% 얻을 수 있습니다.
탑 자르반일때는 예외없이
데미지 딜링용으로 사용합니다.
450+1.5AD라는 어마어마한 데미지이니
적이 예상못하는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정글 자르반일때의 사용이 문제인데,
우리 원딜을 지키는 데 애로가 꽃핀다면
적이 들어와서 원딜을 물기 전 탱커라인을 묶는데에,
우리가 들어가는 조합이라면 적을 묶는데에 사용하세요.
우리 팀의 호응이 가능한지 여부를 따지고 사용하세요.
이는 모든 이니시에이터에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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