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부쉬플레이가 무엇보다 중요
플레쉬 체크필요
Q 맞췄을때 원딜백업이 간으한거리면 딜교
6렙이후부터는 적 플레쉬 체크하고 회피기 썻을때 궁부터 꽃고 스턴걸리고 1초 차분하게 때려주고 속박
또는 스턴으로도 딸피면 스턴먹이고 그놈은 뒤에서 처리하게 냅두고 앞으로 돌진해서 적 서폿까지 GET
속박맞췄다고 무조건 진입하는게 아님 존야있는데 적이 뭉처있다고 무조건 궁쓰는것도 아님 이건 경험밖에 설명할 방법이 없...
가장쉬운건 브라움 이건뭐 방패들어주면 속박맞추기 더쉬워짐 [방패 첫타는 평타로 없에주는 센스]
오랜만에 롤했더니 모르가나 서폿이 않좋다는 이미지가 퍼져있다고해서 글까지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