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3
- 마법 관통력 +0.87x6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9.6
- 마법 관통력+5.22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2렙, 3렙 단계에서의 스킬트리는 상황을 봐서 유동적으로 올려주도록 합니다.
1렙에는 인베이드에 당하지 않는 등의 이변이 없는 이상은 q입니다.
콤보는 없고 대충 쑤셔박으면 됩니다. 중간중간 평타 섞어주는 것을 잊지 말구요.
W를 쓰면서 일자도주 -> 상대가 W위에 있으면 상대에게 EQ평R평 식으로 W장판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연구진행하면서 추가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