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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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1.56%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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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때 q나 w나 상관없다고 봅니다.
패시브 공속증가도 정말 좋지만,
바뀐 정글에서 첫스타트를 골렘이나 두꺼비 시작이고 리쉬를 받을경우
블루 레드 스타트 보다 빠르게 2렙을 달성할수있고 체력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스킬콤보의 경우 자르반을 떠올리시면 될것같네요.
다가가서 e를 뭍이고 도망가는 적에게 q를 날리거나
여의치 않을경우 q를 쓰시고 e를 날리시는것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자르반 처럼 깃창 점멸하듯 q점멸은 되지않으니..
q가 쿨이고 정말 상대에게 슬로우를 100프로 확률로 먹여야만하겠다싶을떈
e점멸은 가능합니다.)
갱을갔을 경우 상황을 본뒤 w 를 피의 대가로 바꾸신후 공격하는거 잊지마시고
혹시나 갱을 갔는데 본인이 죽게되었고 싸움이 계속 되고있다.
이때 패시브로 부활하셨을때는 왠만해선 피의 갈증으로 바꿔서 딜해주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존이 1순위죠.
w선마 이후
q후마 / e후마
e가 확실히 갱킹에는 좋습니다. 스킬툴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슬로우 지속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이죠
적당히 상황을 보면서 라인전이 길어질것같다 싶을땐 e를 찍어주시다가
라인전이 끝나간다싶으면 q를 올리시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어쩄든 q는 아트록스의 에어본, 딜스킬이자 '도주기'이기도 하니까요.
저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에서 q선마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히드라는 잘 가지않아요
빌지워터, 몰락 사용 효과를 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트록스 정글에게 가장 중요한 3가지
'바위게'와 '칼날부리 강타', '핑와'.
참고로 적와드 3타도 피가 찹니다.
요즘 대부분의 정글러들은 정글을 돈후 3레벨 또는 4레벨 까지 정글을 돌고 집에가서 마체테를 업그레이드 해옵니다
왠만해선 체력관리가 어렵기 때문이죠.
근데 아트록스는 초장에 말씀드렸듯이...
'바위게'를 치시면 피가찹니다.
3렙찍고 내 피가 반피좀 이상이다 싶을때 아군 상황을 봅시다.
아무래도 봇쪽 시작을 했으니 탑 미드를 보면 적극적으로 딜교환을 해준 곳으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별로 싸움이 없을경우 바위게 치셔서 피채우신후 갱각을 잡아보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특히 다이브 역시 자크나 아트록스 같은 챔프에게는 부담이 덜합니다.
또한 갱을 갔을때 정말 작정하고 상대 위치 파악후 다이브하는 것이 아닌 이상
조금만 더 들어가면 잡을 수 있는데..하면서 패시브 믿고 더 들어가는 것은 추천해드리고 싶지않습니다.
어쩄든 섬광을 올리는 정글러는 어느정도 레벨이 차면 솔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라인전이 이제막 끝났을때는 아군과 함께 시야장악,
상대 시야가 없는곳에 아군과 함께 암살.
한타시 가장 이상적인 것은 말파이트 같은 이니시겠죠.
여의치 않고 이니시를 상대가 걸어올 경우 탱라인에 슬로우 e 깔아주시고 아군 주딜러에게 붙는
암살챔프나 비비는 탱챔프에게 몰락 효과와 에어본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바위게'
어느정도 탱이 될 경우 중반 운영법과 별반다르지 않습니다.
아트록스는 cc기 를 얼마나 잘맞추느냐,와 상황판단이 중요한 챔프지
그렇게 피지컬을 요구하는 챔프는 아니기 때문에 아군보호, 이니시 역할.
그리고 이제 바위게는 무쓸모.
바위게. 아트록스에게 너무도 효울적입니다.
다만 잡을때 시야확보는 되있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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