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2 전시즌 까지합하면 300판가량
이기동성을 극대화시킨 쓰레쉬라고 보면되고
스타로 비교하자면 발업벌쳐가 맵을 싸돌아다니면서 일꾼죽이면서 다닌다고 생각하면편함
핵심만 짧게짧게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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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공격력+8.55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쓰레쉬의 핵심은 딴게아니라 이속입니다.
그랩을위해서인것도있지만
의 스킬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해서죠
두 스킬의 공통점은 많은 변수를 만들고 이속빨을 굉장히 많이탄다는 점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와를 이용한 일방적인 딜교환후 의 피관리
이속룬 4.5% 1.5% +105+20 5% 의 속력으로 맵을 활보하면서
로 계속 다른라인을 압박해버립니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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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엔 무조건 찍어야 한다는 강박이 있었는데 요즘 그렇지도 않더군요
1렙때 찍어도 별 차이 없는거같아요 오히려 1렙싸움때 그랩 성공하면 더 이득챙기는듯
3렙찍고 찍는분 있던데 그건 개인 취향차지만 개인적으로 의 효과가 좋기에 이걸선마함
6렙전 콤보 맞추면 우리쪽으로 쓸고 쉴드친상태로 평평평
또는 평 슬로우 묻힌상태로 평평평
6렙이후 최대한 당긴상태로 을 쪽으로 쓸어내서 맞춰내고평평평
의 사거리는 표시된것보다 약간 길고 판정이 매우 좋아요
예를들어 코르키가 쓸떄 타이밍 맞춰서 쓴다던지
그리고 에 텔포탈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앞서 말했듯이 유틸에 치중한 룬과 특성을 든지라 초반 몸이 묵직하지가 않아서
지속적인 평타싸움을 하는 쓰레쉬에겐 다소 불리할수있음
하지만 도란방패라는 가성비 씹사기 템을 두르면 그 한계점을 보완해주는게 가능
후에 돈이 모이면 사고 라인복귀하면 군더더기없는 쓰레쉬의 완성
그리고 쿨감템위주로 테그타시면됩니다.
쿨감 40%맞추고 마스터시 그랩성공하면 4초꼴로 계속 사용가능한데
원딜지키기에 정말 유용
이상호가 가는거보고 좀 의아했는데
써보니까 cc기를 지속적으로 넣는다는게 좋네요 좀더 과감한 이니시도 가능하고
라인을 항상 중간으로 유지하는게 좋고
우리 포탑 사거리에 아슬아슬하게 안닿는 정도로 유지하는게 교과서적인 라인유지입니다.
선 그랩보다는 로 진입하는게 안정적이고
의 활용은 라인전에서도 중요하는거 잊지마세요
이때까진 왠만하면 로밍은 삼가하고 원딜이랑 붙어있으세요
다이브의 위험이 있습니다.
이떄부터 핵심템이 나왔을시점인데 맵을 활보하면서 이득을 봅니다.
미친이속으로 시야먹으면서 계속 돌아다니세요
이하동문
우리 원딜이 잘컸으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지켜냅니다.
쿨감 40%맞췄다면 혼자서 적 2명까지도 지켜낼수있어요
좀 못컸으면 로적 부르져들 괴롭히면되요
깊게들어가는건 위험하니까 자제
서폿중에서 쓰레쉬 먹이사슬이 가장 윕니다... 쫄거없어요
좀까다로운건 모르가나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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