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5 우디르
잘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엑셀 많이좀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7일 공략 작성 완료!
https://www.youtube.com/channel/UCq5w3pGCPKB_NamGY1G-tGQ/playlists <<< 못본거는 유튜브로 ㄱㄱㄱ 구독해 걍
http://afreeca.com/kf94<<< 아프리카 tv 합니다
< 현재 부캐 다이아5 우디르 승률입니다
2월 20일 마스터달성!
https://youtu.be/bArbPtWhIOI << 150407 장인어른 영상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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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19.8%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3%
룬은 연구해본결과 공속 20% 방어 9 쿨감 5% 마저 4 이속 3% 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
이 두개의 룬세팅이 정글 피디르 한태 가장 좋은 룬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룬을 끼는 이유를 모르시겠다구요?
쿨감 5% 룬을 끼는 이유는 < 패시브 (원숭이의 민첩성)
3스택까지 쌓을수있는 우디르의 패시브 은 태세변환을
한번 할때마다 1스택씩 올라갑니다 하지만 일정시간동안
태변환을 하지 않을경우 스택이 초기화 됩니다 참고로 3 스택
효과는 공속30% + 이속+15입니다 즉 1스택은 공속10% + 이속+5
2스택은 공속20% + 이속+10 ... 이런식입니다 본론으로 가서
쿨감 5%를 끼는 이유는 특성 에있는 마술(쿨감5%) 와 같이
들면 쿨감 10% 가 완성됩니다 그리고 블루를 먹으면 쿨감 10%를
또 얻개 됩니다 총합 쿨감 20%는 한개의 태세변환 으로도
3스택을 유지할수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랑 룬에 쿨감 5%를
꼭 끼고 정글 피디르 를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21 / 9 / 0
21 / 0 / 9
두개의 특성이 있습니다.
21 / 0 / 9 특성과
21 / 9 / 0 특성의 차이는 디펜 9 는 초반 채력 70 정도가량 차이가 납니다.
최대체력 + 3% , 중립 몬스터 피해 감소
유틸 9 는 이동속도 1.5% 와 5초당 마나 재생+4
중립 몬스터 효과 레드,블루, 골렘 등 ... 지속시간 20% 증가
이정도 차이 점이 있습니다.
둘중에 어떤 특성을 드는 것은 자기 취향이지만 초보분들은
디팬 9 를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오팬 21 은 공통적으로 씁니다 오팬 21 특성들고 떄리면
생각보다 쌘딜이 박힙니다.
찍혀도 거의 모든 챔프를 털고 다닐수있습니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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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R
마나 소모: 47/44/41/38/3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최초 공격 이후 세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우디르
가 정면에 있는 적을 불꽃으로 집어삼키며
40/80/120/16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우디르가 요동치는 불꽃으로 공격하여 5초 동안 매
초마다 15/25/35/45/55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디르의 주딜인 불사조 태세는 정글몹 사냥 , 딜링 , 라인클리어 를 주목적으로 하는스킬
로 태세를 바꾼다음 첫타는 40/80/120/160/200 (+0.45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3랩 구간에는
의 첫타가 40 (+0.45AP) 이기때문에 4/5/7/9랩 구간보다 대미지가 박히는 정도가 적습니다. 하지만 5/7/9랩구간의 첫타는 상당히 아픕니다 거의 동래벨 라인어를 솔킬까지딸수있는 그런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첫타를 때리후 평타를 태세 에서 안바꾼채로 평타를 한대 때릴떄마다
이그림 스킬창위에 숫자가 생깁니다 거기에있는숫자가 3까지 채워진다음 다음평타를 적한태썻을경우 40/80/120/160/200 (+0.45AP)의 대미지가 똑같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사용시 주변에 5초동안
15/25/35/45/55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것도 스킬레벨이 증가할때 마다 딜이 더 쌔지기때문
에 스킬 마스터하고 딜다 박히면 5 x 55 = 275 적어도 첫타 이상의 딜이 박히기때문에 무시할수없습니다.
좀더 불사조 태세 를 활용할려면 초중반 6~7랩 구간때 쌍버프 혹은 래드 버프 를 가지고있다면 스턴 후 첫타 후 평타 3번을 상대팀을 따라가면서 때린다음 다음강화 평타 + 쿨이 한바퀴 다시돈다음에 첫타를 때리면 순식간에 폭딜을 넣을수있습니다.
간단하개 설명하면 첫타-->3타후 강화평타-->쿨이다시돈다음 첫타 이런식입니다.
또한 피디르는 라인커버 밑 라인클리어 할때 을키고 내가 바라보는 곳을향해 첫타를 때릴때 스플래시 대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라인정리를 빨리할수있습니다.
W
마나 소모: 47/44/41/38/3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10/12/14/16/18%의 생명력 흡수 효과가 생깁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60/100/140/180/220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거북이 태세는 우디르의 생존능력을 위한스킬입니다.
M하면 생명력 흡수 18% 와 방어막 220 (+0.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것을 잘활용하면 생존능력은 극에달합니다.
이스킬의 스킬 활용은 로 상대팀 포킹 등을 쓰는순간 을 순간적으로 쓰면 딜을 씹을수있습니다.
를 마스터면 포탑 1대는 그냥 씹고도 남습니다.
이것을 잘이용한다면 다이브,포탑철거 하기 수월합니다.
이렇개 할수있는 이유는 보통 우디르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기때문에 적들이 우디르에 대한 스킬이해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렇기때문에 막상 딸피여도와를 잘활용한다면 못사는것도 살수있개해줍니다.
이정도면 죽겠구나 하고 딜개산 잘못했다가 딸피로 살아가거나 역관광하는꼴 많이봤습니다.
그리고 를키고 미니언,정글몹 때리면 생명력흡수도 약간됩니다.
스킬을 적절한타이밍에만 써준다면 상대가 생각 한것보다 빨리 녹지 않기때문에 스킬로 최대한 피해를
막아주는 것이 이스킬을 잘활용 하는방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E
마나 소모: 47/44/41/38/3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대상이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 효과는 5초 안에 같은 대상에게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이동 속도가 2/2.25/2.5/2.75/3초 동안 15/20/25/30/35% 증가하며, 이동 시
유닛을 통과합니다.
곰 태세 스킬은 갱킹,추노,생존 이 세가지 위한 스킬입니다.
은 갱을갈때 순간 15/20/25/30/35%의 이속증가와 1초스턴을 통해cc를걸어 아군이 갱호응을 할수있
개 해주는개 중요합니다.
M 하면 엄청난 스피드로 상대팀이 생각하지못하는 스피드와 이동타격을 통해 전장을 초토화 시킬수있
습니다.
우디르 를 잘하고 못하고 는 스킬의 활용을 잘하느냐 못하느냐에따라 호불호가 갈립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우디르의이 좋은 상황은 통해 상대팀을 추노해 스턴을걸어 cc연계를 우리팀
한태 편하개 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개 기본적으로 가장 좋은 스킬활용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좀더 심화적으로 파고든다면 ,,,,
,,,,,의 적팀의 중요 스킬들을 단숨에 끈을수
있습니다.
그외에 다른 을통한 소소한팁
를 타는 챔프 스턴걸어주면 끈깁니다.
스킬을 나한태 혹은 아군한태 쓴다면 제드가 궁을씀과 동시에 스턴을 걸고 튀어준다면 최소한의 피해를 입을수있습니다.
,을썻을때 스턴을 걸어주면 1초동안 재자리에서 탑블레이드와 재자리뛰기 하는광경을
볼수있습니다.
이 ++쓰고 들어올때 바로 스턴을 걸어주면 진짜 약간의 차이일지도 몰라도 캐넨궁을
약화시킬수있습니다.
은 1초스턴을 같은 대상에개 개속 걸수있는것이아니고 스턴을 걸고난후 같은 대상에개 5초뒤에 다시 스턴을 넣을수있습니다. 간혹가다 바보같이로 개속 상대방을 때리면서 5초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는대 그러지말고 다른스킬등을 사용해서 딜을 해주고 5초뒤에을다시사용하여 한번더 스턴을 사용
합시다.
스킬 은 이속증가가 15/20/25/30/35%(1랩~5랩)이기때문에 초반 15% 일때는 상대하는입장에서 그렇
개 위협적이고 빠르개 느껴지지 않아도 마스터 에 가까워질수록 엄청난 속도로 추노,생존 을 할수있습니다 15랩 를 마스터한 시기에는 상대가 상상할수 없는 스피드로 달릴수있습니다 그리고 딸피로 쓰면서 무빙 밟아 주면 상대하는 입장으로 써는 엄청나개 짜증납니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로 효율이 극대화대는 스킬이기때문에 한타때 도 스킬을 활용해서 어그로를 끌수있습니다.
폐치로인해 이재 스킬로 상대를 스턴먹이면 챔프 주위에 동그란 원이 생김니다 그원이 점점없어져 사
라진다면 그챔피언에개 스턴을 할수있다는 말입니다.
무었보다도 상황에 따라 태세 변환을 적절하개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은 스킬 활용법이 됩니다!
정글몹 사냥시 스킬과 스킬을 번갈아가면서 쓰시면됩니다.
가능하면 스택 유지하면서 사냥하시면 더빨리 정글몹을 잡으실수있습니다.
갱킹을 갔을시 3스택 쌓은후 스턴 평평 추노 밑 스턴 마무리
아이탬은 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력 +350
추가 체력 +25%
고유 지속 효과 - 불사르기: 전투 시 근처 적에게 초당 16
(챔피언 레벨당+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전투 시간에 비례해 초당 최대 24 (챔피언 레벨당 +1.5)까
지 증가합니다.
피디르의 첫 핵심 아이탬이라고 할수있는 추격자의 검 잿불거인 은
350체력과 추가체력 25%로 어차피 방탬만가는 우디르는 후반가면
추가체력 25% 효과로 거의 250~450 정도까지 올릴수있기때문에
가장 좋은 정글탬 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어력 +25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피해량의 10%를 막아줍니다.
교유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향상: 이동 속도 +45
닌자의 신발은 특성을 21 / 9 / 0 로 들개되면 탱이 많이 딸리기
때문에 닌자의 신발을 주로 가는편입니다.
방어력 +60
마나 +500
주문력 +3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고유 지속 효과 - 주문 검: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적중시
대상 근처의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25%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역장을 생성하여, 안에 갇힌 적의 속도를 30% 늦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원거리 공격의 경우 역장 크기 절반)
(동일한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트포에도 같은 지속효과가 있습니다.
얼어붙은 건틀릿은 상대 AD챔프가 잘컷을때가는 딜탬겸탱탬입니다.
일단 마나+500이 붙어있기때문에 마나는 해결되고 주문력+30이 붙어있기때문에 대미지 증가 실드량 증가 합니다.
체력 +500 방어력+70
고유 지속 효과 -차가운 강철:기본공격에 맞으면 1초간
공격한 챔피언의 공격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고유 사용 효과: 주변 적유닛의 이동속도를 2초 (+ 방어력
200당 +1초, 마법 저항력 200당 1초) 동안 35%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이 아이탬은 상대팀AD 원딜 미드 가잘컷을때 혹은
올AD일때 가주는 탬입니다.
위와 같이 탱커인 우디르는 한타때 상대팀 진영 안으로
들어가서 싸워야 하기때문에 란두인을 켜주고 상대팀을
물기에도 편하고 우리팀 딜러라인 을 무는 상대팀 탱커
딜러들을 블로킹하면서 우리팀 딜러 라인을 지켜주기도
편한 아이탬입니다. 상대가 올AD라면 꼭 가줍시다
방어력 +100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에 맞을 경우, 받는 피해의 30%를
(내 방어력으로 감소시키기 전에) 마법 피해로 적에게
되돌려줍니다.
이 아이탬 역시 상대팀이 무조건 올AD일때 가는걸 추천합니다.
AD가 잘 크거나 못 크거나 상관없이 상대팀에 AP딜러가 한명도
없을 경우 무조건 가줍시다. 받은 피해의 30%를 마댐으로
돌려주기때문에 나중에 풀탬뜨면도 마댐이기때문에 같이
딜이박힌다면 원딜 웬만한건 다 이깁니다.상대팀에 마법저항력 안두른
AD원딜 미드 있다면 물어주시고 상대입장에서는 가시갑옷두른
나를 때리자니 아프고 안때리자니 내가죽고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엄청 에매한 상황이됩니다. 탱만둘러도 딜이나오는 탬입니다.
체력 +450 마법 저항력 +55
기본 체력 재생 +100%
고유 지속 효과: 다음 번 적 챔피언의 스킬을 1회 막아내는
주문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보호막은 적 챔피언으로부터
2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재적용됩니다.
고유 지속 효과: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거나 주문 보
호막이 깨진 후 최대 10초 동안 체력이 5초당 45씩 회복
됩니다.
이 아이탬은 상대팀AP 포킹 딜러 밑 확정스턴 을가지고있는
같은 챔피언들이
잘컷다면 가주는개 좋습니다. 못컷다면 정령의 형상을
가주는것이 더 좋습니다. 벤시의 장막은 스킬을 하나 막아
주지만 가끔 어이없이 같은 하찮은
스킬로 벤시빼지 않개 주의 하세요 이탬을 가는 이유는
확정 스턴 같은거 씹어주면서 상대팀 AP딜러 빡치개합시다.
체력+400 마저+55 5초당 체력 재생 +1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10%
고유 지속 효과: 자기 자신에 대한 치유와 체력 재생력,
생명력 흡수, 주문 흡형의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정령의 형상은 우디르 에개 잘 맞는아이탬입니다.
일단 AP가 잘컷을때 가는탬으로 쿨감이 중요하다고 느낄때
벤시보다 먼저 가주는것도 괜찮습니다.
체력 +650
마나 +300
기본 체력 재생 +100%
고유 지속 효과 - 용맹의 보상: 레벨이 오를 때마다 8초에
걸처 체력 150과 마나 200을 회복합니다.
고유 사용 효과 :적이나 적 포탑 쪽으로 이동할 때는 3초
간 근처 아군의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3초가 지
나면 충격파를 발산하여 1초간 주변 적 챔피언의 이동 속
도를 80% 늦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아이탬 빌드
초반 갱으로 잘풀렸을 경우
<1150 GOLD
초반 망했을경우
<1075 GOLD
까지만 정글 파밍으로 버팁시다.
탬 빌드 추천 !!
초반
<1475 GOLD
<1750 GOLD
초중반
<3200 GOLD
중반
(,)상대 AD 챔 잘큼 <6100GOLD,5650 GOLD
둘중 상황보고 선택
중후 반
상대 AD 챔 잘큼 <8950 GOLD
후반
1.상대 올 AD <11050 GOLD
1.상대 AD,AP 다잘큼 <11400 GOLD
극후반
1.상대 올 AD <13550 GOLD
1.상대 AD,AP 다잘큼 <14200 GOLD
강인함이 필요하다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구입하세요!
요즘은 상대편이 올ad가 아니라면 무조건 헤르메스 가는편입니다.
이런 식으로 탬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물기도 힘들기때문에 게인적으로 우디르를 플레이할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입니다.
R스킬인 궁으로 밀어버리면 답이없기때문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라 생각합니다.
이용하면 우디르 가 설사 속박을 피해도
블랙실드로 곰폼을 막아버리기 떄문에
상대 하기 어려운 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궁을 쓰는 동시에 스턴을 넣고 잘만 빠져주시면 거의 모든딜을
씹을수도 있습니다.
정글링, 갱킹 , 폐시브 설명 밑 여러활용 TIP!
1. 정글링, 갱킹
기본적으로 정글링을돌때는 스킬은 마나가 적으면 절떄쓰지마십시오 초반에 우디르의 마나소비는 극핼이기때문에 되도록이면하고 를 반복적으로 쓰시면서3스택을 유지하면서 정글링을하면 체력
소모도 거의 하지않고 정글링도 매우빠르고 안정적으로 할수있습니다.초반에 갱을갈때는 폐시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3스택을 채우면서 가면 갱하기수월합니다.
ex)부쉬에숨어서>>로 2스택을채우고로 갱을가면 3스택이 됩니다 로 스턴을 해주고 로 때리는개 우디르의기본적인 갱킹입니다.우디르의 갱킹 성공력은 다른정글러에 보단 약간 떨어지지
만 성공한다면 엄청난 스노우 볼링을 굴릴수있습니다.
정글링 - 2
블루진영 선 두꺼비를 스타트 하실경우 두꺼비(스마) -> 블루 -> 레드(스마) 이런식으로 먹으면
우디르는 풀피 상태로 3랩까지 안정적으로 레드까지 먹을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정글러 보다 정글 3~4개 정도 더먹을수 있습니다. 이때 마땅히 3랩때 쓸필요가 없다고
판단되시면 2랩 1랩 주고 정글링 하시면 빠르개 4랩 찍을수있습니다. 4랩때는 꼭 찍어
주셔야됩니다.
2. 폐시브
3스택을 모두다 쌓으면 공속+30%와 이동속도+15를추가적으로 얻을수있습니다 2스택이면 공속+20% 이속+10 1스택이면 공속+10% 이속+5 이런식으로 3스택은 초반에 아주강력하개 작용합니다.
빠른 정글링 , 갱킹 , 국지전 을 할수있개해주는 원동력입니다.
그리고 우디르는 쿨감 20%가되면 한가지스킬로 3스택을 만들수있습니다.
일단 정글 운영을 하기앞서 가장 중요한것은 적 정글챔프와 상대팀챔프 아군챔프이다.
왜냐하면 우디르는 상대에 따라 능동적으로 움직여야 되기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상대 정글러 ex) 같이 약간 rpg 왕귀형 챔프 상대로는
초반에 를 이용하여 갱킹을통해 위의 정글챔프들이 왕귀할 시간을 주면안된다 최대한
맵을 잘읽어서 도움이 될꺼같은놈의 라인에 갱킹을 통해 힘을 실어줘야됩니다.
반대로 같이 초반에 갱킹이 강력한 챔프들 상대로는
,용 앞 바론 앞 정글 몹 을 통해 시야 확보를 잘한뒤 적 정글러의 위치 를 아군들 한태
확인 시켜주면서 갱킹,역갱,카정을 통해 이득을 보는개 가장 좋은 정글 운영법입니다.
패치이후 드레곤이 주는 버프효과는 전시즌 보다 확실히 더좋아졌습니다.
드레곤은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거침없이 빨리 먹어치워야 합니다.
7랩 정도 되면 WR 스킬로만 체력 소모 많이 않하고도 용을 먹을수 있습니다.
그럼 용은 어떤 타이밍에 가야 쉽고 빠르게 먹을수있느냐 여러가지의 조건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바텀갱 성공 이후,상대팀 정글러 탑쪽 아군 바텀 디나이 중일떄
등이 대표적으로 쉽고 빠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용앞 몬스터 와 는 가능하면
해주는개 좋습니다. 왜냐하면 다음용을 위해 상대팀이 용시간을 모르게 하면 다음용
의 주도권은 무조건 아군한태 있기때문입니다.
우디르의 드레곤 타이밍은 1,2,3,4랩 모두 솔용을할수있습니다 하는방법은 안알랴줌^^
우디르를 플레이 하다보면 마나가 상당히 부족하다고 느끼실때가 있을것입니다.
그이유때문에 이 3번째 코어탬이 된 이유입니다. 초반 우디르 마나 관리
방법은 정글몹 사냥,갱준비 외에는 태세만 사용하여 맵을 밟는것입니다.
그리고 포션살 돈이 있다면 , 1 : 2 비율로 사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특성 21 / 0 / 9 에 , 두개의 특성을 이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우디르의 팀파이트시 역할은 능동적으로 태세변환 하면서 싸우는것입니다.
먼저 를 이용하여 상대팀 딜러 라인에 붙습니다. 그후
를 키고 상대팀 딜러들을 우리팀 탑과 같이 물거나 우리팀 딜러를 무는 상대팀
딜탱들을 막아주거나 2개의 옵션이 있습니다. 상황에따라 우리팀 딜러라인들이 상대팀
딜러라인들보다 더 잘컷다면 우리팀 딜러라인을 지켜주면서 한타를 하면 됩니다.
딜러들 옆에 붙어서 로 몸을 돌려가면서 맞아줄 딜들을 최대한 대신 맞아주고
스턴을 활용해 우리팀 딜러무는 에들 스턴걸어주고 보이는 에들 은 다 스턴을
걸어주는게 좋습니다. 딜링은 로 때려주시면 됩니다.
엑셀 많이좀 눌러주세요!!
베드 누르실꺼면 이유좀 댓글로 달아주세요!! 잘못된점 보완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로 공략 개속 쓰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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