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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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4) | 2413 | 마나 | 0 (+0) | 0 |
공격력 | 61 (+4) | 12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4 (+0.6) | 14.2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7 (+4.2) | 108.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 흡혈 +2%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주문 흡혈+6%
빨간룬은 마관
노랑룬은 방어
파란룬은 마저, 쿨감
왕룬은 라인 유지를 위해 주문 흡혈룬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40~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60/75/90/105/1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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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모데카이저가 무상성이 되는 이유
상대가 딜교환을 하더라도 쉴드때문에 항상 손해를 볼수 밖에 없음
q
1 + 3의 기능을 가진 스킬
상대가 들어올때에는 상대에게 사용하고
미니언을 먹고 있을 때에는 미니언에게 사용함으로써 e스킬과 함께 쉴드량을 유지시킨다.
상대 근처에 있는 미니언에게 맞춤으로써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수도 있다.
w
방어와 마저가 오르기 때문에 모데카이저의 단단한 몸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주며,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태양불꽃 망토와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다.
e
모데카이저의 핵심스킬
라인전 단계에서는 최대한 많은 미니언과 상대 챔피언을 같이 맞출 수 있도록 하며,
쿨이 찰때마다 사용함으로써 쉴드량을 유지시키는데 집중해야한다.
r
초기에 체력기반에 데미지를 반만큼 입혀 체력을 훔치고 이후 10초동안 남은 절반의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입히는 스킬
상대가 죽었을때 최대 체력으로 상대가 노예로 살아나며, 주문력과 공격력이 증가한다.
딜로 사용하기에는 애매하다.
딜교환에서 승기를 잡고 상대의 피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을 때 점화와 같이 사용하도록 하자.
상대 정글러가 갱을 오더라도 이 스킬로 인해 역관광 상황이 나오기도 한다.
e->q->e->q->e->q->(상대가 들어올때) 자신에게 w->e->q->e->q->(상대 피가 거의 남지 않았을때)->r, 점화
제일 중요한것은 쉴드량
항상 스킬을 상대와 미니언에게 지속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채워줘야 한다.
쉴드가 차있다면 적극적으로 딜교환을 시도하자.
흡총까지는 왠만하면 가도록 하자
상황이 불리하다면 거인의 허리띠 먼저
상대가 ad면 태양불꽃망토
w 스킬과 최고의 시너지
상대가 ap면 정령의 형상 또는 심연의 홀로 대체
흡총의 주문흡혈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불리한 상황에서 라인 유지에 도움이 된다.
모데카이저의 핵심스킬들이 전부 범위가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붙어서 싸워야하는 ap 상대에게 좋다.
이후 전세가 유리할 경우 로 지속적인 추노
불리할 경우 로 같은 팀을 지키는 탱커 역할
애매할 경우에는 를 가는것도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와 같이 파밍만 하거나 로밍 위주의 챔피언들에게는 최대한 빨리 라인을 밀고 다른 라인을 지원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들어오더라도 쌓아둔 쉴드 때문에 손해를 볼 수 밖에 없다.
실제 딜교환이 발생했을때 쉴드도 다 까지 못하고 도망가다 죽는 경우가 발생
도주기가 없기 때문에 항상 와드를 구입해서 정글러의 합류를 방지하도록 하자.
만약 불가피하게 2:1 상황이 발생했다고 하면 체력이 약한 상대에게 e, q, w, r, 점화 스킬을 모두 쏟아부어 노예로 만드는 일을 먼저하고 싸우면 이길수 있다.
쉴드량 항상 최대로 유지, 딜교환 적극적으로
라인을 지속적으로 밀어주고, 상대의 주요 딜러들을 전담 마크하는 역할
중후반은 동일하게 라인을 빠르게 밀고, 딜러를 전담 마크
상대중에 가장 잘큰 ad딜러나 탱커에게 궁을 시전
체력이 얼마 남아 있지 않은 상대를 공략해서 빠르게 노예로 만듬으로써, 수적으로 우세를 가져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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