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 시즌이 되서 새롭게 공략을 쓰게 됫습니다.
최적화된 빌드는 수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라고 써놓고 공략 방치하고 있었는데 이제부터라도 반성하고 자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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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공격 속도+15.3%
- 방어+39.834
- 마법 저항력+27.054
빨강
: 아무무는 관통보다 공속룬이 더 좋습니다.
노랑
: 성장 방어가 좋습니다.
파랑
: 쿨감 박아서 붕대 한번 더 빨리 던진다고 별로 체감도 안됩니다. 저는 쿨감 박을 바에 차라리 성장 마나룬 박는게 낫다고 생각 하구요. 한타 때 마방 딸리는건 확실히 체감되니 성장 마방 박는게 좋아요.
왕룬
: 이 부분 역시 취향을 좀 타는듯 방룬도 좋고 주문룬도 좋고 다좋습니다.
룬은 무작정 따라하지 마시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시길 바랍니다.
12 책략 / 18 결의
: 활용법은 뭐 다 아시겠지만 승부의 강타를 이용해 받는 피해를 줄이고 데미지를 주거나 정글링시 특수한 버프를 챙기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 점멸은 뭐 기본이겠지만 아무무같은 경우 특히 궁극기과 점멸과 상호작용하기 때문에 의존도가 높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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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찍는 타이밍은 3렙이나 4렙인데 3렙때 보통 Q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탱무무는 W 3개 주는데 1만 주면 정글링 속도가 답이 안나오니 초반에 2개 이상 주도록 합시다.
콤보 그런거 별로없는데 스킬 중간중간에 평타를 섞어 줘야 합니다.
를 받기 위해서인데 적의 마법 방어력을 도륙내버리기 때문에 상당한 딜량 증가를 볼 수 있습니다. 체감상 약 10~15%정도의 데미지 상승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평타 평타 평타 평타 평타 ] 뭐 이런식입니다.
은 되지만 은 붕대의 모션이 끝난 후에 궁극기가 나가기떄문에 안좋습니다. 만약 붕대로 선진입을 한다면 가 좋을 것입니다.
그외에 걸어가서 강제 이니시에이팅의 경우 로 적을 잡은 후 뒤쪽으로 살짝 빠졋다가 로 중앙에 파고드는 전술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탑이 좀 탱키한 애들이면 좋습니다.
정글템 이미지가 안올라가네요. 아이템 빌드는 그냥 글로 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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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초반에 피 관리 안되는건 저번 시즌이랑 똑같아서 적당히 3~4캠프 정글 먹고 귀환해서 사서 하시면 됩니다.
이게 신세계인데 정글링 돌 때 피마나 소모를 확 줄여줍니다. 그냥 포션 2개정도 남기고 계속 빠시면 정글 잡을 때 마다 계속 충전이 되요.
첫템은 인데 이게 비싸지만 정글링 돌 때 추가 경험치를 줘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근데 두번째 귀환하고 돈없으면 그냥 부터 사세요.
다음에 신발을 올립니다 . 800원으로 줄었는데 체감 굳. 이거 하향 먹을 것 같음.
2코어째에 바로 올립니다. 체력이 부족하지 않냐고요? 보통 이때쯤이면 방어 특성 마지막 효과로 체력이 200쯤 추가되서 체력템을 빠르게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3코어 쯤에 슬슬 마저가 부족해지는데 가격 싸져서 바로 가는게 좋지만 탱로스가 있을 것 같으면 한개 뽑고 란두인 간다음 심연 올리고 가갑 올리고 하면 됩니다. 어지간하면 심홀 바로 뽑으세요.
아무무는 그냥 초반이 없다고 보면 됩니다.
어떻게 하면 상대 정글에게 안죽고 정글을 먹으면서 를 살 수 있을 지 생각해야됩니다.
근데 3캠프 정도만 먹어도 귀환하면 350원 생겨서 사고 느긋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생각은 첫 귀환 하고 나서부터 하세요.
사고 나면 정글링 피관리는 수월해지는데 정글 맞다이는 역시 쓰레기입니다.
이번에 바뀐 특성인데 방특은 정글링을 할 수록 단단해지도록 되어있습니다. 적어도 척후병 사브르 나올 때 까지는 역갱, 커버 위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싫다고요? 그럼 넌 ap아무무야.
사기적인 신발 이 나오고 나면 뭔가 발걸음이 가벼워지면서 게임이 잘 풀립니다. 적 정글 만나도 수월하게 거리를 벌려서 간 볼 수 있고 갱킹도 잘되고 정글링도 빨라지고
'엥? 이거 완전 밸런스 파괴 신발 아니냐?'
생각이 들 정도임
초반에 바론지역에 에픽 몬스터가 나오는데 이것의 가치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중반이 탱무무가 엄청 좋은 타이밍인데 이 타이밍에 이득을 최대한 봅시다.
적당한 타이밍에 바텀에 갱가서 죽이면 좋고 못죽이더라도 라인 한번 쭉밀고 용싸움 유도하면됨.
용이 없으면 포탑을 철거합시다.
1차타워 다 밀었으면 바론 시야 장악하고 바론으로 끌어내서 패셈.
한타 각 잡아주는 각도기라고 생각하고 플레이 하세요. 어지간한 다른 정글러들보단 아무무가 후반이 더 괜찮습니다.
아무무는 공격 포텐셜이 높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딜러 한명을 물어 죽이는게 베스트입니다.
보통 그 타겟은 적 원딜이 되겠고, 근데 정면으로 바로 드가면 cc맞고 녹으니까 앞라인에 한번씩 묻혀주면서 적 원딜이 딜하러 앞으로 나올 때 써서 파고들어서 물거나 해서 무는게 좋습니다.
어지간하면 숫자 똑같을 때 아무무로 이니시 하지마세요. 아무무 이니시는 기본적으로 숫적 우위를 바탕으로 하는겁니다.
한타 때 궁 아끼고 있으면 상대 무빙을 움츠러들게 만들 수 있어요. 최대한 기회를 보면서 아끼세요.
방송국 주소 : http://afreeca.com/is4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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