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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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체력 +8x1
- 공격 속도 +0.6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1
- 레벨당 공격력 +0.25x1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7.7
- 공격 속도+7.46%
- 방어+1
- 체력+8
- 생명력 흡수+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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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진짜 별거 없습니다 로 진입해서 평평평(등돌리면
)평평
평평평
평...... 중간 중간 평타 때릴때마다
조금씩 무빙을 해주셔야 합니다.
-거의 모든 상황에서 쓸수 있습니다. 쓸수 있는 타이밍-슬로우,스턴,속박,도발,제압,침묵 대부분
쓸수 없는 타이밍-없네요
-분노가 없어도 쓸수 있습니다. 회복량이 적을 뿐
궁을 켜서 체력이 1남았을 경우 공격력+35 기본 공격력+25 이므로 총 공격력+60
-치명타 발동시 쿨타임 1초감소 챔피언 상대로는 2초 감소
-적이 보이지 않아도 주위에 있으면 사용가능. 부쉬 체크용으로 사용하세요
상대가 나
같은 ad계수가 높은 챔이라면 맞다이에 조금더 이득을 주기위해 3렙에
을 찍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밑에 있는 EASY일경우 CS도 다먹고 과감하게 운영해도 되자만 NORMAL이상일경우 6렙전까지 사려야함
6렙을 찍었다면 E로 계속 들어가주면서 피를 많이 깎아놨다가 들어가서 킬 따야함. 궁으로 다이브를 해서 까지도
웬만하면 한타참여를 하지말고 빽도를 아주 열심히 해야함. 하지만 비술의검이 20스택이 다쌓엿다면 한타 끝난후
바로 뛰어들어가 모두 처리.
*주의* 작성자가 직접 상대하면서 느낀 정도로 적어봤습니다.
EASY- 6렙전에 나대도 됨(잘하는 사람 만나면 털릴지도...)
NORMAL-좀만 사리면 껌
HARD-6렙 전까지 무조건 사려야함. 킬이라도 내주면 끝까지 사려야함.
HELL-멘탈이 온전하고 싶으시면 픽하지 마세요.
exception-처음 부터 끝까지 힘들긴한데 죽을정도는 아닌 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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