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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2-03 공략작성시작
2014-12-11 엑셀공략달성
2015-01-22 조회수 30000 감사합니다.
2015-01-28 조회수 40000 감사합니다.
2015-02-03 조회수 50000 감사합니다.
2015-02-10 조회수 60000 감사합니다.
2015-02-16 조회수 70000 감사합니다.
2015-02-26 조회수 80000 감사합니다.
2015-03-17 조회수 90000 감사합니다.
2015-03-26 조회수 100000 감사합니다.
2015-03-30 조회수 120000 감사합니다.
2015-04-17 조회수 140000 감사합니다.
2015-05-03 조회수 160000 감사합니다.
2015-05-14 조회수 180000 감사합니다.
2015-06-01 조회수 200000 감사합니다.
2015-06-17 조회수 230000 감사합니다.
2015-08-13 조회수 250000 감사합니다.
2015-10-03 조회수 270000 감사합니다.
인벤 메인에 대문짝하게 올라왔네요.
공략 봐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거의 항상 이 룬을 씁니다.
미드는 AD챔프보다는 AP챔프가 더 많이 오고 그때문에 방어력 보다는 성장 체력이 더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빨강에 마법관통력은 필수입니다.
노랑에 성장체력 혹은 방어를 들어주시면 됩니다.
파랑은 성장주문력 또는 마법저항력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21/9/0 도 괜찮습니다. 어차피 제라스는 물리면 죽는데 저는 21/0/9를 가서 최대한 이득을 보는 편입니다.
중요한 것만 적겠습니다.
OFFENCE
포킹을 하면 대부분 라인전에서는 상대 피가 50% 미만으로 남기 마련입니다. 그런 제라스에게 처형인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를 딴후 점화같은거 한틱 버틸수있어서 좋음.
CS먹기 굉장히 편해짐.
UTILITY
와
의 자리가 바뀌었습니다. 이제
말고
찍어주세요.
1초 차이로 사는경우 굉장히 많이 생기죠?
유틸리티를 찍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제라스에게 생명과도 같은
의 쿨타임을 줄여주니 유틸리티를 찍을때는 꼭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유틸리티를 찍는 두번째 이유입니다. 블루의 지속시간을 늘려줘 조금더 수월한 라인전을 가지게 해 줍니다.
배리어 안듭니다.
만약 적 정글이 람머스이고 서폿이 피들일시 자기가 정화를 빠르게 쓸수 있으시다면 정화를 드는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텔포는 리메이크뒤 잘 가지 않습니다.
카이팅,자리잡기 등을 잘하시고 상대가 올 뚜벅이일때 들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상대 챔피언이 근접 챔피언일때 뚜드리 패주시면 됩니다. 후반가면 없는스펠이 되니 잘 생각하고 들어주시면 됩니다.
바보만들수 있습니다.
댓글제보: 스킬중에 천리안이 써진다고 합니다.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54초마다 맵한곳 밝히는건데 활용 잘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트롤러
추가TIP. 제라스는 차징중에
를 사용해 멀리 쏘는게 가능합니다. 커스텀 게임에서 한번씩 사용해 보시고 일겜이나 랭겜에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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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로 찍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렙때 를 찍는경우는 빠른푸쉬를 해서 상대방의 cs손실이 필요할때 찍습니다.
이 가장 무난한 방법이고요
슬로우를 걸어 스킬을 맞추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라인전때 최대한 를 잘맞추시는게 중요합니다.
는 함부러 빼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씁시다.
는 많이 쏴바야 잘 맞추고 감이 옵니다.
여눈에 관한 고찰
개인적으로 이번 프리시즌 패치하면서 많은 마나리젠템이 바뀌었는데요, 저는 그쪽에서 과
를 생각했습니다. 성배가 너프를 먹으면서 가성비에 비해 너무 안좋은거같아 성배는 완전히 배제했습니다. 그리고 남은 두개의 아이템인 여눈과 모렐로를 조합시켜봤더니 상당히 좋은겁니다. 둘다 마나 리젠 아이템이라고 해서 딜로스가 생기신다고 하는데 여눈+악마의 마법서를 가면 딜+쿨감+마나까지 전부 가질수 있거든요. 모렐로를 뽑으면 쿨감신을 갈 필요없이 바로 마관신으로 가도 됩니다. 이렇게 해도 전혀 딜로스가 생기지 않습니다. 중반 딜로스가 생긴다 해도 후반이 되서
가 나오는 순간 그동안의 딜로스를 전부 매꿀뿐만 아니라 오히려 딜이 더 나오게됩니다. 또한 블루를 먹지않아도 후반에는 거의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되고 배리어라는 생존기를 하나 더 줍니다. 저는 이때문에 여눈을 갑니다.
여눈이 안좋다는 사람들 때문에 짧게 써봅니다..
짤짤이 심한애들 같은 애들은
사서 버티는 형식으로 가줍시다. 어차피
가도 못잡아요.
필수 아이템
안가면 딜 하나도 안나옵니다. 필수템!
리메이크후 마관의 상당수가 떨어졌기 때문에 공허의 지팡이를 가지 않으실 경우 후반에는 딜이 전혀 박히지 않습니다. 그러니 적팀에 탱커가 한명이라도 있을시 꼭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가격이 비싸져서 상당히 고민을 해봤는데요 아직까지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딜로스 때문에 껄끄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천사 대신에 다른 아이템을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렐로노미콘 또한 아이템 패치후 필수적으로 가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2200원에 주문력,마나리젠,치감효과까지 있는 꿀템이므로 웬만하면 꼭 가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패치 이후 슬로우의 %가 40%까지 늘어나 굉장히 좋아졌다고 봅니다. 웬만하면 막템으로 뽑아줍니다.
이번 패치 이후 주문력이 20낮아지고 이속이 10%로 증가 했습니다. 딜이 부족하고 유체화를 들어 이속을 극대화 시킬때 가면 됩니다.
이번 패치 이후 주문력이 20낮아지고 가격이 싸졌습니다. 자신을 무는 암살자들이나 브루저들이 많을때 가주시면 됩니다.
고려해볼 아이템
상대팀에 탱커많으시면 가주세요. 하위템인
은 가성비가 좋으니 저렙구간일때 망햇을때 가면 좋습니다.
최후방에 있어서 맞을일은 없지만 AP 자기보다 더 컷으면 가주세요. 2AP일때 가면 효율 짱짱입니다.
막템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적을 찾는 액티브에다가 준수한 주문력까지 있으니 이것또한 개인취향대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면 안되는 아이템
궁서체 입니다. 절대로 가면 안되는 아이템들 입니다.
영겁의 지팡이는 라이즈나 스웨인 같이 라인 앞에서 딜을 넣고 약간 탱킹이 되는 챔피언들이 가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제라스는 한타시 라인의 제일 뒤에서 딜을 넣기 때문에 쓸모없는 아이템 입니다.
죽음불꽃 손아귀를 가는 사람들을 많이 봣습니다. 물론 초반에는 확실한 필킬을 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에 가면 죽음불꽃 손아귀를 쓰러 가는순간 녹습니다.
리치베인은 스킬을 쓴뒤 추가 데미지를 주는 아이템인데,마나 수급을 하기위해 평타를 때리기는 하지만 제라스의 주딜은 평타가 아닌 스킬 데미지의 의한 원콤입니다.
가지 마세요.
제라스가 심연의 홀의 효과를 받는 범위까지 갈 일이 없습니다.
제라스는 스킬 사거리를 이용해 적을 죽이는 챔프입니다. 적 가까이 가려는 생각을 하지 말아 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자세한 건 아래 카운터픽에 있습니다.

거기다가 점멸까지 쓰면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히는게 말도 안되게 빨라집니다.
킬 욕심 내시지 마시고 cs만 계속 먹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더 쉬워짐
초반에 버프가있는쪽으로 가주셔서 와드 하나정도는 박고 와주시면 인베방지를 하실수 있습니다
정글이 갱을 왓을시 가능하면e를 맞춰주시고 w로 슬로우를 걸어주셔도 됩니다.
와
가 핵심
초반 를 활용해서 많은
짤을 하면 어느순간 킬각이 잡힙니다. 하지만 양옆부쉬의 시야확보가 안된상태에서 미드라인의 반을 넘어가는순간 무조건 상대정글러가 갱을오니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를 먹은후 계속해서 짤을 해주세요.
용한타때 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한타에서 제외시키는게 중요합니다.
딸피가 보이면 무조건발사.
원딜들이 벤시,가엔두르는 순간부터 유통기한이 옵니다.
물론 그 전에는 한방에 원딜들의 영혼까지 찢기니 너무 앞에 나가지 않는 선에서 계속해서
를 날려주세요.
원딜과 같은 포지셔닝을 하고 원딜을 물러오는 브루저들을 자르거나 상대의 딜러진을 무는게 핵심.
제라스가 리메이크가 된 후로 리메이크 전과 다르게 지속딜이 매우 좋아졌으므로 짤리지 않고 계속해서 딜을 넣어주세요.
난이도
Easy
Nomal
Hard,Hell
갈리오 난이도 라인전 Nomal 한타 Hard
정말 가끕씩 나오는 갈리오 입니다. 저도 갈리오 가끔씩 쓰는데 초반에는 포탑이랑 cs나눠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6렙 찍고 코어템 하나정도 나오면 갑자기 변합니다.
갱호응이 정말 좋으며 한타는 제라스보다 엄청난 우위에 있으니 항상 한타때에는 조심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라가스
미드에서 안나옵니다.
나서스 난이도 라인전 Nomal 한타 Nomal
미드 개서스 입니다. 스택으로 오든 AP로 오든 무난무난하게 게임 풀어 나가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택 개서스는 극후반가면 제라스 대가리 깨부수니 나서스 상대로 극후반까지 질질 끄시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녹턴 난이도 Hard 한타 Nomal
녹턴은 1렙때이거 맞으면 반피 날라갑니다. 라인푸쉬력도 제라스랑 맞먹으니 조심하시고 6렙때
으로 로밍가거나 미드에서 솔킬을 따는데 1렙때는 사거리가 정말 짧아 로밍은 잘 안가고 미드에서 솔킬을 따려고 하는데 정말 강력합니다. 만약 자기 체력이 반피 이하이라면 바로 집 가시길 바랍니다.
니달리 난이도 Nomal 난이도 Nomal
요즘 다시 간간히 미드에 나오는 니달리입니다. 창 폭이 좁아지고 데미지도 전보다 더 낮으니 무리만 안하시면 무난하게 라인전 이기실수 있습니다.
다이애나 난이도 Hard 한타 Hard
굉장히 단단한 몸과 은근히 아픈 를 신경쓰며 하느라 라인전부터 정신없습니다.
를 피할때는 전진무빙이나 빽무빙이 잘 먹히는거같습니다. 보통 다이애나가 첫집에
를 사올텐데 이때부터 딜이 안박히기 시작합니다. 6렙때 투도란에 조개만 있어도 원콤각이 나오니 정글을 불러 잡으시는게 편합니다. 한타때는 제라스나 원딜을 물러 올텐데
를 써서 원딜과 함께 최대한 빨리 다이애나를 삭제하는게 키포인트입니다.
라이즈 난이도 Easy 한타 Nomal
리메이크 이후 초반에는 너무 쉽지만 극후반 이 더 징그러운 대장군이 되었습니다. 라인전에서 처참하게 찢어서 재기불능으로 만들어줍시다.
럭스 난이도 Nomal 한타 Easy
광녀 럭스입니다. 라인전은 완벽하게 손싸움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한타때는 제라스가 확실하게 유리합니다. 포킹도 제라스가 우월하며 딜또한 제라스가 높으니 라인전에서 손을 믿으시고 확실하게 찢어 버리세요.
룰루 난이도 Hard 한타 Hard
유틸성개쩌는 룰루입니다. 일단 라인전에서는 하고
때문에 솔킬 절대 못땁니다. 한타에서도
이게 변수입니다. 다딴거도 놓치고 딜도 잘넣고 아무튼 룰루는 어렵습니다.
르블랑 난이도 Nomal~Hard 한타 Nomal
너프먹은 르블랑 입니다. 침묵없어져서 다른분들은 쉽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여전히 어렵네요. 으로 들어올때
로 막으신다고 하는데 그게 쉬운것도 아닙니다. 한타때 제라스보다 할일이 없는거같아 한타는 Nomal을 줬습니다.
리븐 난이도 Hard~Hell 한타 Hard~Hell
잘하는 리븐들은 평캔과이걸로 스킬도 다피합니다. 한타도 제라스보다 좋고 후반도 좋으니 되도록이면 리븐이 나올시에는 제라스를 픽하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마스터이 난이도 Easy~Hell 한타 Easy~Hell
마스터 이가 이런 난이도를 가지게 된 이유는 마이충과 마이장인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충은 스킬 다맞아주고 마이장인은 로 스킬 다피합니다. 마이충이라면 신나게 잡아주시고 마이장인이시라면 타워허깅하고 cs만 파밍해주세요.
말자하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공허충 성애자 말자하입니다. 말자하는 라인전때 이 두스킬이 정말 아픕니다. 6렙 갱호응도
로 최상급입니다. 거리유지 하면서 q짤을 계속 날려주세요. 그리고
가 뭍어있는 미니언 옆에 가지 말아 주세요.
말파이트 난이도 Nomal~Hard 한타 Hell
미드 말파이트 입니다. 미드 말파이트는 극탱과 극딜로 나누어지는데 극딜일 시에는 1렙때배우고
활용해서 자기혼자 딜교하고 나갑니다. 플라스크 시작 해서 짤짤이에 맞대응 하도록 합시다. 극탱일 시에는 6렙전에 갱콜해서 한번 따주시면 성장을 억제해서 조금 편해집니다. 둘다 한타는 극혐입니다.
모르가나 난이도 Nomal 한타 Hard
모르가나는 의 피흡과
때문에 제라스가 잡기에는 약간 버겁습니다. 라인전때는
만 피한다는 생각으로 해주시면 수월합니다. 한타는 제라스보다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베이가 난이도 Easy 한타 Easy
라인전 초약캐 베이가 입니다. 베이가는 . 콤보만 조심해주시면 되고 6렙때
으로인해 엄청난 딜이 나오니 조심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냥 6렙전에 킬한번 따시면 수월하게 게임 진행 됩니다
故人
벨코즈 난이도 Nomal 한타 Hard
벨코즈는 파일럿에 따라 난이도가 바꿔지는데 잘하는 벨코즈유저는를 활용을 엄청 잘합니다. 한타는 벨코즈의
때문에 탱커부터 원딜까지 모두 삭제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벨코즈의 궁을 끊어주는게 포인트입니다.
브랜드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브랜드는 미드 3대누커라고 할정도로 딜이 엄청납니다. 그러니 1렙부터 포킹하면서 무난무난하게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항상 미니언 뒤에 있어야 혹은
를 맞고
를 맞지않아 스턴에 걸리지 않습니다.
빅토르 난이도 Easy 한타 Nomal
빅토르는 를 제외한 모든 스킬사거리가 제라스보다 짧습니다. 그러니 라인전때 무한포킹으로 고통주시면 됩니다. 한타에서는
와
로인해 제라스보다는 좋습니다.
스웨인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스웨인은 도트 데미지 챔프라서 처음에는 간지럽지만 6렙때 나오는 콤보는 스웨인이 카탈리스트만 들고있어도 원콤이 날 정도로 강력합니다. 또한
때문에 솔킬따기도 힘드니 정글러를 부르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라인전에서는 스웨인에게 붙지 않는게 중요하고 한타때 징그러운 흡혈때문에 반강제적으로
를 가야합니다.
신드라 난이도 Hard 한타 Nomal
라인전 패왕 신드라입니다. 주스킬인이 제라스의
보다 짧은뿐더러 데미지까지 강력해 너무나 힘든상대 입니다. 한타때는 살짝힘이 빠지니 후반을 보고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아리 난이도 Hard 한타 Hard
아리는 6렙전까지는 할만하지만 6렙이되면라는 점멸과도 같은 돌진기가 3번이나 생겨서 굉장히 까다로운 상대가 됩니다. 한타때도
로인한 누킹과
으로 인한 광역딜때문에 굉장히 까다로운상대입니다.
패치하고 엄청 까다로워졌어요. 로 이속증가 하며 포킹을 피하며
로 엄청난 라인유지력을 보입니다. 6렙후에는
로 로밍까지 갔다가 옵니다. 아리나오면 탈진들고 궁으로 들어오면 탈진으로 뚜드리 패 주시면 됩니다. 미드양쪽에 와드박고 로밍도 막아주세요.
아지르 난이도 Nomal 한타 Hard
아지르는 1렙때 스킬이 밖에 없습니다. 1렙때 미니언 주위에 있으면 짤짤이를 맞으니 주의해 주시고 2렙부터
로 따끔한 포킹+지속딜을 넣기 시작합니다. 자꾸 맞으면 어느순간 킬각이니 최대한 무빙을 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아지르는 못커도 후반 캐리력과 한타력이 제라스보다 좋으니 빨리 게임을 끝내버리는게 좋습니다.
아칼리 난이도 Nomal~Hard 한타 Hard
아칼리도 아리와 같이 6렙이 되면 순간돌진기가 생겨서 굉장히 까다로운 상대가 됩니다. 요즘은 탑으로 가는 추세이긴 합니다. 아무리 라인전에서 바보로 만들어놔도 로밍가서 1킬이라도 먹는순간 막을수없는 폭주전차가 됩니다. 그러니 아칼리를 상대할때는 방심하지말고 와드를 꼭 사놓고 미드미아를 꼭 쳐주시길 바랍니다.
너프후 만나보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애니 난이도 Easy 한타 Nomal~Hard
애니는 거리만 안내주시면 정말 쉬운 챔피언 입니다. 라인전에서 평짤과 패시브 스택을 유의하면서 플래이를 해야하며 6렙때 깜짝딜이 굉장하니 조심하시길바랍니다.
야스오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야스오는 과
로 제라스의 스킬을 안맞고 무력화 시킵니다. 또한
로 제라스의
를 막아 잘못하면 딜교에서 완패를 당할수 있습니다. 초반부터 평짤을 조금씩 해주시면서 천천히 피를 갉아 먹으면 3렙때 쇼부 납니다.
또한 6렙까지 라인을 당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6렙까지 포킹을 하지 않고 평짤로 쉴드만 없애주시면 를 타고 와도 포탑의 딜을 받아 들어오지 않으려고 합니다.
에코 난이도 Hard 한타 Hard
솔직히 말해서 어렵다기 보다는 귀찮습니다. 카타리나처럼 으로 스킬 다피합니다. 한타에서
한타 터집니다.
는 예측반반 섞어주셔서 쏘면 됩니다.
의 2타만 안맞으면 라인전 쉬우니까 그것만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오리아나 난이도 Nomal 한타 Hard
오리아나는 1렙때 또는
를 찍고 옵니다.
를 찍고 온 오리아나는 정말 쉽습니다. 그러나
를 찍은 오리아나는 쉴드로 우리의 포킹을 상쇄하며
로 아픈 짤짤이를 날립니다. 5렙부터는 제라스의
가 오리아나의
를 넘는 데미지를 가지기 때문에 5렙까지 무난하게 가다가 5~6렙때 부터 포킹으로 피를 깎아주시면 됩니다.
미드이즈 난이도 Easy 한타 Easy
초반부터 게임이 끝날때까지 정말 너무 쉬운 미드이즈입니다. 너무 쉬워서 설명할것도 없습니다. 2렙때 킬각 나오는 것만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제드 난이도 Easy~Hell 한타 Nomal
잘하는 제드와 못하는 제드의 실력은 정말 차이납니다.
마이와 비슷한 점은 6렙전에는 제라스가 유리하지만 6렙후에는 제라스가 상당히 불리해진다는 것입니다. 빠르게 존야를 올린후 제드의 궁을 씹어주시기 바랍니다.
제이스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1렙부터 스킬이 두개씩이나 있는 제이스 입니다. 2렙전에 로 뚜드리 패야 정신을 차립니다. 2렙부터 날라오는
콤보는 맞을시 라인전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특히 한타전 대치상황때는 원딜이나 자신이 맞을시 반피가 날라가는 상황이 생기니 조심해야합니다.
직스 난이도 Nomal 한타 Hard
직스는 너프후로 많이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나오면 무서운 챔피언 입니다. 스킬전체가 광역딜이며 스킬의 데미지 하나하나가 너무 강력합니다. 라인전때는 미니언과 붙어있으면 콤보를 맞고 피가 많이 빠지니 웬만하면 미니언 근처에 있지않는게 좋습니다. 6렙후에는
이 있는걸 탑봇에 알려주고 항상 싸울때 조심하라고 알려주셔야합니다. 한타구도로 가면 괴랄한 광역딜로 원딜과 자신의 피가 녹아 내리니 한타때는 무리하지 않으면서 직스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초가스 난이도 Nomal~Hard 한타 Nomal
라인전에서는 만 피해주시면 됩니다. 판정이 제라스
보다 안좋으니 쉽게 피할수 있습니다.
를 맞는순간
를 쓰는데 침묵시간이 너무 길어서 제라스에게는 치명적입니다. 그리고 피가 60%정도 있으면 점멸
한방에 바로 죽을수 있으니 엄청 사리셔야 합니다.
카사딘
故人
카서스 난이도 Easy 한타 Nomal
카서스와의 사거리차를 이용해 최대한 파밍을 막아주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6렙이 되면 카서스 온이라고 말해주시고
이 생각보다 더 아프니 최대한 피하면서 포킹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한타때는
로 엄청난 광역딜이 나오니 한타때도 카서스가 죽었다고 주위에 가면 한타를 패배하기 쉽습니다.
카시오페아 난이도 Nomal 한타 Nomal
카시오페아는 파일럿의 영향을 많이 타는 편이지만 대체적으로 쉬운 편입니다.
라인전때는 만 피해주시면 됩니다. 6렙이 되면
이 생기니 조금 사려주시면 됩니다. 카시의 패시브인
는 후반에 갈수록 무시무시하게 강해지니 너무 후반까지 질질 끄시면 안됩니다.
카타리나 난이도 Easy 한타 Hell
카타리나는 라인전은 정말 쉽게 풀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밍력과 소규모난전, 한타때의 차이는 엄청나게 납니다. 라인전에서는 로 스킬샷을 피하니 눈치 싸움만 조금 해주시고 한타때는 최대한
을 빨리 끊어주시면 됩니다.
코그모 난이도 Easy~Hard 한타 Nomal
코그모는 16렙 전까지 쉽다가 16렙이 되고 스킬이 3렙이 되는 순간 지옥이 열립니다. 제라스를 압도하는 포킹력으로 아군 팀을 위협합니다. 제라스와 마찬가지로 도주기가 없으니 정글을 불러서 한번 따주시면 무난하게 게임을 풀어나가실수 있습니다.
탈론 난이도 Easy 한타 Easy
침묵 패치 이후 정말 너무 쉽습니다. 그냥 빵빵 쏴주시고 6렙때 들어오면
들고 뚜드리 패주세요.
한타때도 쓰면
써줘서 우리팀들이 역관광 시켜주는거 구경하면 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난이도 Easy 한타 Nomal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그냥 쉬운 트페입니다. 는 피하기도 쉽고 데미지도 낮으며
의 골카를 제라스에게 던지기 위해서는 제라스의 무수한 포킹을 뚫고 와야 합니다. 6렙이 되면
로 로밍을 갈수있으니 팀원들에게 궁이 있다고 말해주면 한결 편합니다. 한타때도 트페는 물몸이기 때문에 제라스가 훨씬 유리합니다.
판테온 난이도 Hard 한타 Nomal
판테온은 로 제라스의 평짤을 무시하며
으로 초반부터 강하게 견제합니다. 또한 3렙이 되면
로 들어와서 원콤내고 유유히 돌아갑니다.
거리를 내주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며 6렙때는
로 로밍을 가니 판테온이 6렙이 되면 트페와 똑같이 팀원들에게 로밍을 조심하라고 말해주면 됩니다.
피들스틱 난이도 Hard 한타 Hard
피들스틱은 1렙때 를 찍고 제라스의
를 방해하며 딜을 넣습니다. 그런데 이게 간지러운 것도 아니고 한대만 맞아도 굉장히 아파요.
로 라인 유지력도 좋고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주류픽은 아니지만 한번 나오면 굉장히 골치아픈 챔피언중 하나입니다.
포탑에서 파밍만 해 주시고 와드를 꼼꼼히 박아서 피들의 궁각을 내주지 않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피즈 난이도 Hell 한타 Hard
닷지,벤
게임할려면 탈진들고 포탑에 박혀있기.
=OP
각 챔피언의 난이도는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 적은것입니다.
오타지적,질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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