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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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1 미드카르마모스트1 유저 흑누나공략법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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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4.98%
- 주문력+18.42
총 가격 : 10,449 IP
룬은 아시다시피 빨강에 마관!! 진리입니다
그리고 노랑에 방어를넣으시구요
파랑은 호불호가갈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쿨감6개셋팅을해서 5%를맞추고요 나머지세게에 고정주문력3개를박습니다 마음에안드신다싶으면은 고정마저끼셔도대고
성장주문력넣어도좋습니다
왕룬에는주문력3개 상황에따라이속룬도끼는데
저는주문력이좋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은 일단저는위에보신대로 찍어주시면댑니다
마술을 4개찍으면 쿨감이5%가대는데 룬셋팅에 파랑에쿨감6개를박으면 총10%댑니다 나중에또설명하겟지만
카르마는쿨감이가장좋습니다
서너머스펠은 일단기본적으로 점화점멸이좋습니다
점화는 카르마의2%부족한딜을매꿀수잇습니다
상황에따라 정글러가 자르반,리신,엘리스,육식형정글러들이나오면 회복도들기도합니다
탈진은 상대가 암살자AD캐릭이다 예를들어
제드,탈론,카직스,미드리븐,야스오,미드리신등등 ad챔프가나오면드시는걸추천합니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일단 고무를쓰고
w로묵은뒤에 만트라q 이것이가장
기본적인콤보입니다
스킬 활용 팁
카르마는 암살자가나와도 무섭지
안은 라인전 강캐입니다
암살자가 암살하로들어와도
만트라w만써도 즉시20퍼체력이차고
선이끊어지지않을시에는
20퍼센트가또차는 기적이일어납니다
또직스나 오리아나같은챔프는 2렙때 고무를배워서 데미지를흡수해주세요
- 만트라
(Mantra)
-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카르마가 공격하는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카르마가 공격하는 대상 적 유닛 주변의 적들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템트리에 답은없지만 저는저렇게애용합니다
첫쨰 도란의반지로시작을해서 라인전을충분히하신뒤에
집에귀환을하셔서 조화의성배를갑니다 보통저렇게템트리를가는데 상대가AD일시에는
도란의반지를2개사시고 모렐로노미콘을간뒤에 존야트리를타주시면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신드라는 다아시다시피 라인전강캐입니다 카르마의Q스킬을한번날릴떄
신드라의q스킬은두번나갑니다 그리고 신드라는 스킬셋이 4개다공격스킬이기떄문에 카르마같은유리몸은 신드라의딜을버티지못합니다
신드라의q스킬은두번나갑니다 그리고 신드라는 스킬셋이 4개다공격스킬이기떄문에 카르마같은유리몸은 신드라의딜을버티지못합니다
케일
케일은많이너프가먹어도 힘든건맞습니다
케일이e스킬을키고평타를때릴때 카르마는 몸이버티지못합니다
케일이e스킬을키고평타를때릴때 카르마는 몸이버티지못합니다
카사딘
카사딘은 희대에op챔프로서 일단패시브부터가 사기입니다
패시브가 ap의받은피해를15퍼센트감소기떄문에딜이잘안들어가는경향도잇고
q스킬을쓰면 마법피해를흡수하는 쉴드가생기기떄문에 힘듭니다
로밍으로보나라인전으로보나 어려운라인전강캐입니다
패시브가 ap의받은피해를15퍼센트감소기떄문에딜이잘안들어가는경향도잇고
q스킬을쓰면 마법피해를흡수하는 쉴드가생기기떄문에 힘듭니다
로밍으로보나라인전으로보나 어려운라인전강캐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카타리나는 라인전약캐로알려져잇습니다 카르마를만나면숨도못쉽니다
카타리나의q스킬단검투척으로 실드로씹을수도잇고 순보로들어와서궁을써도
w를쓰고속박을걸어버리고 q스킬을맞추면카타리나는힘없이 무너집니다
카타리나의q스킬단검투척으로 실드로씹을수도잇고 순보로들어와서궁을써도
w를쓰고속박을걸어버리고 q스킬을맞추면카타리나는힘없이 무너집니다
아칼리
아칼리와의상성은극과극인데 저는쉽다고봅니다
아칼리는6렙전에 정말약한캐릭으로 장막을써도w를쓰면시야가보이기떄문에이기기쉽습니다
궁으로붙어도만트라w피흡이잇기떄문에 상대하기적합합니다
아칼리는6렙전에 정말약한캐릭으로 장막을써도w를쓰면시야가보이기떄문에이기기쉽습니다
궁으로붙어도만트라w피흡이잇기떄문에 상대하기적합합니다
탈론
탈론도마찬가지로 목긋기로들어오면 실드로댐지를씹어주시고 만트라w를써서피흡을해서떄려주시면댑니다 탈론도마찬가지로궁을써도w로 위치가드러나서 상대하기쉽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카르마는초반에라인을미시는것이낫습니다 카르마는라인이푸쉬를당하면초반엔타워끼고cs먹는것이어렵기떄문입니다 라인을쭉쭉푸쉬한뒤선2렙을찍고게속q포킹을해주시고평타짤도만이해주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쯤대면용한타가잇습니다 용한타대치구도가이르면카르마는만트라q로포킹을하시면서 상대가들어온다싶으면 만트라e로팀원전체에게이속버프를주시면서 카이팅하면서싸우시면댑니다
후반 운영법
미드대치나바론대치떄똑같이 만트라q를날려주면서 포킹하면됩니다 카르마의만트라q는판정이매우좋기때문에왠만하면다맞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카르마의역할은서포터형미드라이너입니다 일단 적팀에 피들이궁을쓴다하면만트라e로다빼신다음에진영을다시잡고 싸우시면댑니다그전까지는 영약이나블루를드신후에 포킹이중요합니다 그리고원딜이랑옆에서 같으 원딜을무는탱커에게 w를걸어주면서 카이팅하면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윤창훈 이동준 ㅗ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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