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ZrXFg
코그모가 안좋은게아니라
당신들의 손을 보세요 ㅡㅡ!
코그모는 좋고 손만 좋다면
티어는 폭풍 상승한다.
그러니까 코그모 는 좋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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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상대가 올 ad 일시에는
문양에 주문력룬 x9
상대가 올 ap 일시에는
문양에 방어룬 x9
상대가 골고루 ap ad 일시에는 위룬이 가장
좋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틸말고
방어 쪽으로 택하시겟다면
3포인트
3포인트
3포인트
3포인트
1포인트 를 투자하시는게 안전하다고 봅니다.
전 개인적으로 유틸이 좋다고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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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그모의콤보는 얼마나 잘마추느냐지
의 슬로우를 얼마나 잘마추느냐에따라 의 정확도가 상승해 !!
신발 > 성배 > 대천사지팡이 까지는 템 빌드는같다.
그후 가면 or 공허 를 가는게 낫다.
가면은 상대가 마저를 올리지않을시점에서 가면 어마어마한딜이나오고
공허는 상대가 마저를 올렷을시에 딜을 더 뽑아내기위해서 간다.
만약 공허를갓다면 다음템은 라바돈을 선택하고
가면을선택햇다면 다음템은 공허를 선택하는게 더 안전적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장점>
1.안전적이게만크면 후반캐리가된다
2.후반 포킹이 좋아서 상대가 한타를할수없게 만들어버린다.
3.믿음직하다 ^^
<단점>
1.도주기가없다
2.초반에순간폭딜이안나와 (후반엔 나오는편!)
3.로밍력이안좋아
초반 운영법 (1렙~5렙)
코그모는 cs 를 먹는게 중요하다.
cs 를 먹을때는 상대가 견제를 할것이다. (코그모는 초반 고통을받을것이다)
코그모에게서는 견제보단 cs !
cs 보다 중요한것이 생존이다.
코그모가 얼마나 안죽고 파밍을하며 후반까지끌고가면 애벌래가 나비가된단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정글러가 투버프를 먹을쯤에 미드 옆에 와드를 박고 파밍을하며 6렙을 찍어가는게 좋다.
원거리미니언은 면 먹어지고 원거리미니언은 평면먹어지는시점이다
그럼 상대보다 먼저 미니언들을 먹어주고 압박하는데 단 와드를박고 압박하는게좋다
코그모는 도주기가없어서 누구보다 갱을 잘당하는챔프이기때문이다
코그모가 16렙이되엇으면 가 나왓을것이며 마나의문제는 별 필요없을것이다.
코그모가
3렙궁을배웟으니 의 사거리는 1800이다. 후반은 cs를 먹으면서 상대를 견제할수잇다. 상대가 한타하려고 모엿을때 상대에게 을 계속써주며 피를 깎으며 상대를 압박하며 밀고가는것이 좋다.
코그모가 후반에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주도권이 바뀐다.
그러므로 코그모가 상대에게 포킹을 잘넣어야하니 팀파이트시 누구보다 뒤에서 의 사거리 1800을 을 이용하여
상대의 딜러진영을 무너뜨려야한다.
상대딜러진영에 궁의거리가안대잇다싶을땐 탱커들이 앞에서올떄 가치탱커를 공격해주는것도 나쁘지않은선택이다.
제일중요한것은누커들에게 물릴떄 살아남는것이중요하다.
한타때 유체화는필수이다.
생존에도 도움되는 유체화
상대에게 을 넣을때도 유체화가잇으면 헐씬 더 잘들어가기때문이다.
정리해주자면 코그모는 상대 딜러진에게 을 마니마출수록좋고 상대 한타 대치 진영을 무너뜨리는게 가장좋다.
공략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 좋은공략이되도록 노력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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