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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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4
- 마법 저항력 +1.34x5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3.32%
- 마법 저항력+6.7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300원
상대 정수리에 깃발을 애정있게 꽂아줍시다.
에어본을 쓰실때 상대방을 에어본시킨다는 생각보다는 를 상대방 머리게 박아줌과 동시에
에어본을 띄운다는 생각으로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AP자르반이기 때문이죠.
-의외로 좋은 패시브죠 미니언 먹을때 수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도살자 특성을 안찍죠
혹여나 상대 라이너가 근접해 있으면 를 박아주세요.
-AP 자르반의 핵심이죠. 올릴수록 방어, 공속이 올라가는 깨알 패시브 까지 있습니다.
애정있게 박아주시다가 킬각이거나 우리 정글러가 와서 갱호응을 해야겠다 싶으면에어본 연계로 잡아줍시다.
쿨이 길어서 신중하게 쓰셔야합니다.
5.4패치이후 더이상 방어력을 올려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5.12패치이후 깃발 쿨타임이 줄었습니다. 엄청난 이득
전두엽 잘 찍는법
-보시다시피 상대 라이너가 딸피 미니언을 먹기위해 다가올건데 그 위치해다가 투하해줍시다. 10에서 7은 맞습니다.
만약 먹으러 안온다면 상대는 cs 하나를 버리는 겁니다. 이는 엄청난 이득이죠
-굉장히 좋습니다. 갱호응, 강제이니시, 원딜 보호 등 다용도 궁극기입니다.
후반에는 의를 통한 2단 어그로가 있다면 AP의 를 통한 2단 어그로를 통해 높은 한타 기여도를 자랑합니다. 이것은 엄청난 이득이죠.
딜러보호할때는 막쓰시면 안됩니다. 같은 챔프가 우리 원딜을 물러오는데 같이 가두게 되면 4인리폿을 받습니다.
:연구중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프후 안보여서 다행..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ap자르반의 핵심은 포킹입니다. 에어본 쓰고 딜교 하실때 피를 깍아놓으시고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미드라이너의 핵심은 와드이므로 와드 필수.
미니언 나오기 전에 로 시야확보 하시고 인베여부를 팀원들에게 물어보세요. 인해 방어와 공속이 늘어
나고 팀원들에게 공속버프가 있으므로 짱짱 쌥니다.
하지만 상대팀에 같은 1렙 강캐나 인베 강캐가 있으면 가지맙시다...
포킹으로 상대를 견제해줍니다.
킬각이라면 로 잡아주세요.
또한 아군이 로밍이나 갱을 오면 호응해줍시다.
치열한 드래곤 한타
평화롭게 레드먹다가 날벼락 맞은 상대.
깃발 한대 맞고 반피가량 달은 상대 딜러
포킹과 잘라먹기를 통해 이득을 챙깁니다.
한타때 +를 통한 2단 어그로
무난한 AP 자르반 캐리.
:포킹 싸움. 도주기 없으므로 갱불러 따는것도 좋습니다.
:쓰는 동시에 로 피하고 들어올 수 있으니 조심. 를 빠르게 올립시다.
그리고 밴추천 드립니다.
: 상대방이 못하길 빌어야 합니다.
: 주로 들고 올텐데 3렙부터 견제하세요. 1,2렙 때 써봣자 도란검 피흡으로 커버됩니다.
킬각 잡기전에 미리 빼줍시다. 6렙되면 팀원들이게 이즈 6렙 알려주시고 조심하라고 당부해줍시다.
: 1랩때 생각보다 강력하므로 딜교이후 불필요한 딜교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6렙이후 트페가 로밍을 간다면 타워를 밀거나, 반대쪽으로 로밍을 가거나, 빽업가주는 쪽으로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Q. AD자르반이 훨씬 좋은데 왜 굳이 AP자르반을 하나요?
A. AD자르반도 장점과 매력이 있지만, AP자르반도 그만큼 장점이 있고 매력이 있습니다.
Q. 탑 AP 자르반은 어떤가요?
A. 탑 AP 자르반을 가게 되면 탱커 역활을 정글러가 부담하게 되고 상대 탑솔러가 마방을 두르고 오면 딜이 잘 안박혀서 미드를 추천합니다.
Q. 혹시 조작아닌가요?
A. 혹여나 못 믿으신다면 제 닉네임 '한국경제TV' 친추해서 관전가능합니다.
Q. 님 혹시 고의트롤 아닌가요?
A. 아닙니다 ㅎㅎ
Q. AP 자르반으로 자르반 입문해도 되나요?
A. 먼저 정글, 탑 자르반을 통해 챔프와 스킬에 대한 이해도를 익히고 미드 AP자르반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요즘 포로모드 핫한데 AP자르반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캐리하실 수 있습니다.
포로모드 종료
여러분들도 AP자르반 많이 사랑해주세요.
궁금한 사항있으면 댓글이나 '한국경제TV' 친추주세요.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08951← 스웨인 공략
-바쁜 관계로 당분간 공략수정은 많지 않을듯 싶습니다.
간만에 인벤들어왔더니 이런게 왔었네요.
뭐.. 시간도 꽤 지났고 관심이 없어서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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