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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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공격력 +0.28x9
- 레벨당 공격력 +0.25x2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공격력+11.52
- 공격 속도+4.5%
애쉬는 2랩때Q로인한 슬로우가끝나기전에 평타를떄릴만한공속이없어 대왕룬에 공속을 넣는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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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락)→점멸빠지면→평타
상대방이탈출기가빠지기전 궁을넣으면 적이도망쳐 잡기가힘들어요 그러니 w→(Q)평→몰락 으로슬로우를 묻히고
궁을맟이면 더쉽게 잡을수있다.
2대2떄 애쉬가 패시브를 상대 원딜에게 지속적으로넣어준다면 상대원딜피관리가 어려워질것이다
패시브때문에 아픈데 w평을넣으면 상대원딜이 cs먹기가 무척이나 어려워질것이다.
하지만 견제가심해서 라인이너무밀린다 그러니3랩떄E를찍어 갱당하지않도록예비한다
첫탬은 스태틱의단검을고른다 패시브와스태틱이터진다면 상대원딜의피는4/1정도가따른다 상대원딜은매우아파한다
스태틱이나올때쯤 애쉬의래밸은 6이상이될것이다 그러면 W→(Q+스태틱+패시브)평→탈진 을걸면 우리원딜님이
잡아주신다 2번째탬은 광전사의군하격노다 풀탬이맟혀지면 격노를 팔고 삼위일채를간다 풀탬이나오면 신발은더이상 쓸모없어지기 때이문다 풀탬이 나오면 애쉬의공속은2.25가된다 그리고 애쉬의cc기에서 절떄탈출할수없어진다!!
라인은 우리원딜님에게물어봐야될꺼같다
초반에는 쉬틈없이W랑 평타를 넣어줘 상대원딜,서폿을 고통스럽게한다
스태틱 격노 몰락 곡괭이정도가나오면 멀리서 궁호응을하면서 뺵도를하여 돈을조금식모은다
후반 풀탬이 나온다 이때는 도망치는적을 요우무와,Q 를키고 적머리에 화살을꽂아준다 한타떄는 무조건 궁호응을한다
궁이 맞으면 일단 죽는다 우리팀이 한타를잘할수있도록 원딜 에게궁을쏜다
이나온다면 궁을일단쓰지않는다 먼저궁을쓰면매우위험하다는건 누구든알고있다고 믿는다
마치며
애쉬서폿 좋을듯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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