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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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21.78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쿨타임 감소를 중점으로 뒀기에 초반에 탱탱함은 조금 못미쳐도 룬으로 큰차이는 업고 후반엔
방템 두르면 되니깐 뭐 ^^
초반 탈진으로 확실한 킬을 위한거지만 이후에 과도하게 많은 슬로우가 필요업다든가 도주나
점멸 그랩같은거 하고싶다면 탈진을 뺴고 점멸을 넣어도 되긴한디 그럼 적팀보다 초반이 불리하자낭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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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평(E)-R or D,F
그랩후 점멸있으면 궁 , 없음 D나F
초반은 갱말고는 기본 이속증가와 에어본 마나쉴드등 점멸없이튀는데 이상없다고봐 강타로 미니언지움서 그랩땡기고
탈진 적절히 멕이고 첫귀환 후 어지간히 흥하지않으면 유목민의 메달이나 기본 신발정도 사겠지 와드는 알아서 살테고
다른건 두번째 귀환부터인데 추적자의 검을 살때부터 그랩+에어본 이후에 상대가 점멸이 있으면 궁 없으면 100뎀쥐와
슬로우50%를 멕이는거지 그리고 승천의 부적과 추적자의 검:현자 요두템만 완성되도 높은 주문력계수로 인해
중반까지 깨알같은 스킬딜 상승과 40%의 쿨타임 감소를 얻게돼 탈진은 상대적으로 쿨타임이 긴데반해
강타는 마스터리를 했을시 54초로 여타 1분짜리 사용아이템보다 쿨이 적어서 자주 사용할수있지
또 탈진보다 사거리가 길기도하고 갱호응에도 그만 , 용이나 바론시 울편정글러와 함께 확실한 마무리와 스틸시에도 참
여할수있고 ^^
위에 최종템은 아주그냥 완전흥했을때나 다 살수있을텐데 란두인까지만 마춰도 한타때 그랩이 안걸리더라도
W랑 승천의 부적틀고 적진으로 한가운데로 튀들어가 궁써서 침묵걸고 원딜 탈진 누커 란두,강타로 3인슬로우
걸어주면서 고기방패하면 나름 1인분은 할것 같은데 어때? 너무 이론적인가 입롤이려나 ㅠ.ㅠ
물론 즐겜용으로 쓴거라 세세하거나 심오있다곤 생각안해 ㅋㅋ 요대로 해서 재밌게 하면 그걸로 된거지 뭐
고랭커분이 더 좋게 바꿔서 쓸수도있는거고 ㅋㅋ 아맞다 단점은 점멸이 없어서 엌소리나오는 창의적인 플레이는
못하고 마나회복템이 없어서 생각보다 짧은 쿨로 그랩을 자주 땡긴다면 마나가 심히 딸린다는거 ㅋㅋ
아참 편의상 반말인점 죄송합니다 그럼 모두 즐겜하세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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