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적자랑)
죄송합니다 탱렉사이에서
딜탱렉사이로
공략 작성 하루만에 변경합니다
렉사이에대한 모든것을 알고 있는줄알았던 제가 어리석었군요
핵OP급 신챔프 Rek'Sai 공략, 지금시작합니다
댓글로 적절한 태클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지적 많이 부탁드리구요
닥배드 제발 삼가해주세요 이유를 말해달란말입니다
12.13 공략작성
12.14 간단한 룬변경,머리아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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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1
- 체력 +8x9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0.95
- 체력+72
- 쿨감소-7.47%
- 공격 속도+13.5%
렉사이 방관,고정공격은 다써봤습니다 그결과,
ㄹㅇ 개쓰레기
정글링도힘들고 고정이나 방관이라고 q평이나 e가 확연히 쎄지는게 아닌걸 확신함
그러므로 공속룬은 고정.
왕룬 방어룬은 솔직히 추천함 정글몹들이 강려크하단걸 아는분이라면 박아주시길
이속룬은 렉사이는 평타 위주임 평타를치려면 근접챔프특성상 거리를 좁혀야함 따라서 이속룬으로
추노+평딜교 해주시면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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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4
아 룬을 살짝 변경하게됬습니다
표식 공속룬을 공격룬으로 바꿨구요
(첫공략작성때 고정공격이 쓰레기라는 발언을했는데
공속룬이랑 섞어서 배치를 안했어서 그런가봅니다)
이속,방어정수를 빼고 공격속도를 줬습니다
공속만으로는 정글링을하기 어렵다는걸 느꼈거든요
공격력을 조금높히고, 공속으로 정글링을하면 더 수월합니다
치명룬 1개는 평타위주인 렉사이에게 행운의 치명타를 선사합니다.
노랑룬 체력룬은 고정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전형적인 AD정글 딜특성
공략은 탱인데 왜 딜이냐 물으면은
초반임 초반에 이득을볼라고 그러는거임
초반부터 탱마스터리 들고 탱짓을 할라카면 많이 힘든게 정글링도 갱킹도 허약하고
초반부터 몸댄다고 렉사이가 이득볼게없음
그러므로 ad 21 9 0
딜탱렉사이에게 가장잘어울리는 21 9 0
다른공략보면 15 15 0 그런것도 본것같은데
취향에맞게 찍으시면 좋을듯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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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4
모바일 배려
오펜스21 디펜스9
1 4 0 1 0 2 0 2
1 3 0 1 0 3 1
1 0 0 3 0 1 0 0
1 0 0 1
0 3 0
1
W-E-점멸W 이 미친 이니시를 본적이 있는가
W는 광역 에어본임. 이 좋은스킬을두고 텔같은걸 들순없잖아?
심지어 R스킬로 원하는 땅굴로 이동이가능함 텔은 효율성이낮다고 봄 고정 스마 플래쉬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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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부터 스킬설명들어감
E선마 공략을봤는데 ㄹㅇ 힘듬
진짜로 E딜은 분노가 100일경우 극대화됨 그전까지는 Q평으로 분노를모아야하는데 E딜을위해
Q딜을 차마 포기할순없을것같음
(선마하던사람이 갑자기 선마하면 진짜 힘들어)
진짜난 E딜이좋다 싶으면 Q 2~3개 준후 E선마 하길바람
※렉사이는 파고들기 매우좋음
E로들어가서 -강타 해주면 원딜이나 미드딜러 녹임
E 이스킬은 우리팀진영 다닐땐 쿨 돌때마다 써.
궁극기를 사용하기위한, 적을 추노하기위한 설계도 살짝필요하긴해
벽도 다넘어서 기동성하나는 그누구보다 강력하니까 잘사용하고
※ㄹㅇ중요 핵중요 렉사이는 매복시 눈은멀지만 은신한 적, 그리고 시야가 확보되지않은 장소에서의 적의 움직임을 감지함. 그 점 잘알고 적을 따라다니는거임!
- - ----(분노많을때)
한타땐 로 최대한 띄우시면됨
1렙 찍으셔도됩니다 와드없이 정해진 넓은 범위 내 발자국(?)같은걸 다감지하기때문에
인베방어도되고 체크도 되고 차피 1렙은 리쉬받기때문에 고려해볼만합니다 잘선택하시기바랍니다
이거 평타강화 스킬 즉, 온힛 스킬임. 따라서 평Q평으로 평캔이 가능함 참고하셈
또 분노로 정글유지가 가능함. 분노 모아서 쓰면 로인해 피가조금씩 찹니다 참고하셈
아이템 빌드까지는 고정임.
장화는 기동력신으로 초반갱킹극대화, 중후반부터는 or로 바꿔줌
상대에 AD가 컸거나 비중이 크다, AP가 컸거나 비중이크다 그렇지만 팀에 탱커가있다,
탱커조차도없다, 가주시면됩니다
그후 게임이 상대방쪽으로 기울어 지지않았다면 즉, 무난하다면 를 들어 히드라 하위템을 맞추기 시작합시다
(그렇지 않다면 위에서 갔던 방어템을 상위템으로 올립니다 또는 로요.)
잘커서 가 나왔다면 라인전이 끝나자마자
운영을시작하시면됩니다
스플릿전에 미리 도주경로를 로 만들면서요 밑에 설명하겠습니다
(용쪽 땅굴은 계속 파주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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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위주이며, cc기가 많지않은 렉사이에겐 이것말곤 답이없음.
? 선마로 정글링 충분히 빠릅니다
그리고 갱가서 딜 넣을려면 붙어야겠이죠. 그럼 슬로우가 필요하므로 파란색강타는 고정
이건 상대팀에 AD가많을수록 효율 up
썬파왜가냐고 묻지마셈 어차피 붙어야되는 렉사이에게 부비부비뎀지는 시너지가좋다
또, 상대에 ap가있다면 말고 가주길바람 딜up,마법저항력up 가성비 갑.
다른 아이템은 설명 필요없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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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4
이거 추천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참고로 저도 정글탱렉사이 엑셀공략 어제 본적있어요
그렇지만 이걸 가게되면 초중후반 딜링이 아예없고
아무래도 딜템을 하나는 가야하게되기에
차라리 요놈 스택으로 후반 평딜을 노려보는게 낫지않을까 싶길래 저는
포식자를 채택하게된것입니다
이게 안좋다는 말은아닙니다. 초반탱킹으로 어그로도 좋겠지만
정글링에 더 힘들줘서 버는돈으로 탱템을 빨리빨리 뽑는게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을가면 갱킹이나 소규모 한타를걸어도 딜집중 어그로정도밖에안되니까
딜템을 하나가게되는데 그렇게되면 제 본래 탱렉사이 공략에서 벗어나는것이 아닐까 싶군요
하지만 이것을간다면 이것의 단점을 조금더 보완할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다른 딜템이 필요가없습니다
나머지 아이템은 일단 변경없을거구요
죄송합니다 렉사이 경험이 부족했군요
렉사이는 갈수있는 아이템의 범위가 매우 넓은것같아요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이야기 해보죠
일단 렉사이는 사기적 스킬인 로 어그로&스플릿을 극대화 하는것이 좋겠다고 판단을 내렸습니다
로 패주면됩니다
여기서 을가면 평타를 이용하여 스플릿을 그냥 씹극대화 시킬수있다는게 관건
히드라 또는 몰락을 간후 탱을 둘러주면 될것같습니다
※정글템 포식자는 고정
이냐 이냐?
머리아파죽겠습니다 포식자냐 용사냐
제가 직접해본바로는 포식자가 더 제게는 맞지만
이는 개인적 취향이라고 봐도 상관없다고 봅니다
(티어높으신분들이 가는 템이라고 반드시 진리는아닙니다
자신에게 뭐가맞는지 이게 중요한거죠)
템빌드는 챔피언의 특성도 영향을끼치지만
주관적인 영향도 포함된다봅니다 어떤 챔프든간에요
상대하기 어려운챔프와 쉬운챔프는 차차 추가하기로함
정글링과 갱킹을 적절히보면됨 렉사이는 역갱이 매우좋음 와드하고 역갱각만 잘보셈
역갱이랑, 궁극기로 갑툭튀 갱하면되
텔포보다 훨 빠름
그리고 섬광갔으니까 정글링 적절히 해야하는거 잊지말고
렉사이는 무엇보다 소규모한타가 좋은듯함
광역cc기와 광역 딜스킬이 존재함
따라서 용싸움과같은 소규모한타와
바텀 3:3 싸움을 적절하게 유도하면 될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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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4 딜템을 이용한 또다른 운영법
탑(바론쪽경로)이나 바텀(용쪽경로)에 땅굴을 설치해서 도주경로를 미리만들어놓은후
들고 걍15지게 미세요 라인 상대방이 온다? 1명? 걍패주세요 2~3명? 그럼그냥 놀이기구 타듯이 도망쳐주면
팀원들이 알아서 미드라인을 뚫게되있어요 아니면 한타를 열수도있는거고
심지어 R 을이용해서 땅굴있는 곳으로 복귀도가능해요(이부분은 땅굴설치설계가 필요하다고봄)
팀에 탱이없고 조합이 똥이거나 게임이 망해서 무작정 탱갈수도있지만
딜템을 들고서 이런 라인운영도 게임승리에 근접할수있는 유용한 플레이가될것같네요
하드이니시가 없다 싶으면 --- 로 이니시하는수밖에없겠지만
팀에 하드 이니시가 있거나 상대팀에 하드이니시가 있고 우리팀엔 포킹이있거나
그럼 와 로 원딜을 지키는 플레이를하면되겠음.
어때요, 참쉽죠?
와 로 최대한 파고들어서 딜러!딜러등짝만보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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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파이트를 열기전 위 색다른 운영법으로 상대방에게 혼란을주는것도 매우 좋음
차차 추가
렉사이는 초보자에겐 추천하지않겠습니다
적절한 설계와 컨트롤이 렉사이의 유일한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아그리고 진짜 딜렉사이는 비추천합니다
탱 렉사이해보면 왜 탱을하라는건지 알수있을꺼고
챔프 스킬세트 자체가 탱커와 시너지가 맞기때문에
못해도 세미탱은 가야할것같고 음 그리고
중후반가면 딜템없이도 렉사이혼자 딜러하나는 녹일수있어
이건 ㄹㅇ이야 해보면알듯해
지적은 감사히받겠습니다 닥배드만 삼가해주세요
이글은 차후 계속 업데이트 될겁니다
제발 배드 주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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