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라인전에서 활용가능한 콤보! : 상대 원딜을 걸레로 만들기
가 하나도 없을 때
-
-
-
가 하나만 있을 때
-
-
가 두개나 있을 때
-
그렇습니다. 를 마지막에 뛰워서
를 날려야 매우 아픕니다.
추격전에서 활용가능한 콤보 : 상대방을 느려지게 만들기
가 하나도 없을 때
-
-
-
가 하나만 있을 때
-
-
가 두개나 있을 때
-
한타에서 활용가능한 콤보 : 상대방의 회복속도를 저하시켜 힐을 무용지물로 만들기
가 하나도 없을 때
-
-
-
가 하나만 있을 때
-
-
가 두개나 있을 때
-
한타에서 활용가능한 콤보 2 : 상대방에게 죽음을.
가 하나도 없을 때
-
-
-
-
-
가 하나만 있을 때
-
-
-
-
가 두개나 있을 때
-
-
-
협동 활용 콤보 1 : 팀에 나
,
,
,출혈,독 데미지가 있는 챔프가 있을 때
1. 카타리나가 를 던질 때 마다
에
(이속저하)를 상대에게 맞춰
카타리나의 를 보조하는 방법.
2. 카타리나가 를 던질 때 마다
에
(회복저하)를 상대에게 맞춰
카타리나의 출혈데미지를 보조하는 방법.





협동 활용 콤보 2 : 팀에 이나
,
같은 스턴, 속박 또는 에어본 챔프가 있을 때
1. 리븐이 콤보를 쓰고 나서 스턴이 풀리기를 기다려서
연계하여 스턴을 보조하는 방법.
2. 리븐이 로 스턴을 걸었을 때
에
(이속저하)를 상대에게 맞춰
리븐의 킬딸을 보조하는 방법.
(수정하면서 보완할께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언제 어디서 어떻게 트롤링을 할지 몰라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조화의 성배가 빨리 나와야
를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팀 원딜에게 를 박음으로서 상대 원딜을 견제
벌레 박멸하세요!
조화의 성배가 나오고 나면 이런거를 낱개로 구매하지 마시고, (그전에는 낱게로 구매하셔야 돼요)
을 사주시면 되겟습니다. 또,
시야석이 나오고 나면
요놈을 버리고
이나
로 바꿔주세요.
광휘의 검이 소나의 오른손에 쥐어주는 순간
와 연계된
파워코드가 엄청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소나의 머리에 보라보라 모자를 쒸워 주면 소나의
와
는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소나에게 모자를 사주기 전에 고급 구두를 한켤레 사주어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고급 구두 가 유통기한이 끝날때 쯔음에
곤봉을 사서 소나 왼손에 들려주시면
소나를 함부로 때리러 오는 간큰 놈들이 없을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를 업그레이드하여
를 소나에게 쥐어주면 상대편 원딜을
원콤으로 저세상으로 보내버릴 수 있게 됩니다.
한타를 하다가 갑자기 밀린다면 신발을 과감히 팔아버리고 펜던트를 소나에게 쥐어주면
필승일 것입니다.
한타시에 원딜을 최우선으로 보호하며, 원딜을 때리러 오면
콤보로 스턴걸고, 콤보를 한번 더 넣어서 피를 최대한
깍아버리면 팀원들이 알아서 처리해 버릴것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