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 속도+24.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1.5%
MARK[AD.AP 고정]
우디르의 정글은 빠른 공격속도를 통한 피닉스 3폼 발사로 이루어지며
공격속도가 높을 수록 정글 클리어 속도 및
챔프와의 교전에 있어서 빠른 피닉스 폼을 발사할 수 있다.
공격속도 외에는 다른 룬은 가성비가 낮기 때문에 MARK
룬은 공격속도 룬으로 고정한다.
SEAL[방어 룬 고정]
시즌 5 정글의 개편으로 인해 정글몹이 더욱 강력해졌으므로 방어 룬으로 고정 / 딱히 방어룬과 같은 효율을
나타내는 없고 후반을 좀 바라본다면 레벨당 방어력을 추천한다.
GLYPH[AD.AP 조합에 따른 변경]
2가지의 룬으로 나뉘어진다.
AP 라이너
상대방에 일반적인 AP 라이너가 섞여있는 경우에는 레벨당 마법 저항력을 착용
마법저항력에 비해 중후반부에도 탄탄한 우디르를 느낄 수 있다.
AD 라이너
가끔 필자도 솔랭을 하다보면 상대팀이 올 AD 조합일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착용함으로써 우디르의 스킬 쿨을 줄임과
동시에 약 18%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만들게 되면 하나의 스킬로 원숭이 태세
3스택을 유지할 수 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정글러의 가장 기본적인 스펠로써 강타가 없는 정글러는 있을 수 없다.
우디르의 두번째 스펠로써 적합한 점멸. 갑작스러운 점멸 / 곰스턴의
연계와 같은 돌발적인 플레이와 카정을 갔을 시 라이너의 백업으로 인한
도주 플레이 등에 매우 적합하다.
우디르이 세컨드 스펠로써 상대방의 조합이 CC기가 매우 적고
뚜벅이 챔프가 많을 경우 사용하게 되는 스펠
필자의 경우도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상대방의 조합을 보고
생각해 볼 만한 스펠이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