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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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잃어버린 고리
Gnar, the Missing Link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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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 챔피언 탑 탱나르 ! 당신도 천상계?!

- 공략짜응(2014-12-14, 조회수: 6207)

안녕하세요 나르장인 "수컷 나르" 입니다


매일 플레에 정착해있던 저는 나르 라는 챔피언을 알고난후  높은 곳에서 숨을 쉴수있는 몸이 되었습니다.
귀찮더라도 끝까지 읽어 주시면 좋겟습니다. 

업뎃은 3일에 한번씩 or 댓글로 물어보시면 다 대답해드리겠습니다 .



나르, 잃어버린 고리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40 (+79) 18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0.5%) 0.678
5초당 체력회복 4.5 (+1.25) 25.7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3.7) 94.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0 17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2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4.5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8,600 IP
1.빨강룬에는  방관을 갑니다. 
나르일때나 메가나르일때나 평타는 중요하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더더욱 방관이 필요합니다 .
이룬에 공룬을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가 사용한 결과  방관룬이 효율이 더좋습니다.
(방관 6+ 공격력 3+) , (방관 9) 이둘이 제일좋다고 느낌.
2.노랑룬 에는 방어룬을 갑니다 .
상대에 따라다르지만 평타를 치지않는 챔프는없습니다.
레벨당 체력도 좋지만. 초반에는 그렇게 큰힘을 발휘하지못합니다. 또한 나르는 변신시 체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방어룬을 쓰는것이 효율적입니다. 
3.파랑룬 에는 고정 마방 or  성장 마방을 듭니다.
필자는 성장마방을 들고있습니다 .
저가 강조하는것은 탱 나르입니다. 쿨감도 고려해볼만하지만 성장마방만큼 효율이좋은것은 없습니다. 상대가 AD 라면 쿨감룬을 드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4. 왕룬 에는 (이속+공룬)
나르는 cs를 먹기가 참애매한 챔프중하나입니다. 
3타데미지를 이용해 먹을려다 놓치는 경우와 q를 날렷을때 
못먹을때가 가끔있습니다. 그단점을 보완하고, 추노에 조금더 힘을실을수 있게 이속룬을 듭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중요한 특성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자자자 집중하시고 .
저가 가는 특성은 (21/9/0) , (14,16,0) 을갑니다.

우선 (21/9/0)   제 특성을 보시면 아시다 싶히 (장군)이라는 곳에 3포인트를 주지않앗습니다 . 이유는 저가 가는 나르는 탱나르입니다. 저기에 3포인트를 찍어도 후반에 많이 이득봐야 +10?? 정도밖이 증가하지않습니다. 즉  포인트를 주지않습니다. 탱나르인데 왜 (21/9/0) 이냐? 나르는 평타와 스킬기반의 효율이 50대50이기때문에 평타에 대한 견제가 필요한 챔프로서  완전히 극탱보단 딜을 조금추가하여서 상대를 압박하여 우위를 점하여 한타때도 더 유리한 고지에서 한타를 이끌어 나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



다음으로 (14/16/0) 이특성을 보시면 앞과는 다릅니다.
OFFENCE 에서 최소한의 딜만 찍어주고 방어에 투자합니다 . 여기서 가장중요한것은 나르보다 메가나르에 투자한 특성이니 나르때 너무 덤비면 안댑니다. !!!

이구간은 짧고 굵게 갑시다. 
+= 필수 
+= 로밍용(후반에는 점화보다 효율이 좋음)
+= 5대 6한타 유발
+= 나르의 분노를 마나로 바꿔줍니다
+= 빠르게 가서 아군을 치료해줍시다 
분노의 유전자 (Rage Gene)
나르는 전투 중 분노가 생성됩니다. 분노가 최고치에 도달한 후 4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여 생존력이 커지고 스킬이 바뀝니다. 메가 나르 지속 시간은 15초이며, 다시 미니 나르로 돌아오면 13초 동안은 분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부메랑을 던지면 5/45/85/125/165 (+1.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들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부메랑은 적 하나를 맞힌 다음에는 나르에게 돌아오며, 이후 맞히는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적 하나 당 부메랑에 한 번만 맞습니다. 부메랑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슝슝 / 쿵쾅 (Hyper / Wallop)
기본 지속 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하면 추가로 0/10/20/30/40(+1.0AP)+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의 이동 속도가 20/40/60/80%(궁극기 스킬 레벨에 따라) 상승한 다음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몬스터 상대로 300의 피해)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폴짝 / 우지끈 (Hop / Crunch)
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초
대상 지점으로 폴짝 뛰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유닛 위에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가며, 착지한 유닛이 적일 경우 20/60/100/140/18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시킵니다.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나르! (GNAR!)
재사용 대기시간: 90/60/30초
슝슝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45/60/75%로 상승합니다.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견제용 스킬콤보  평+평+Q 입니다 

이유 : Q 평 평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삼타를 못넣을수 있는 확률이큽니다.

평평Q는 더욱 삼타를 더 쉽게 터트릴수있는 견제법입니다.

6렙 이유 스킬콤보  분노카운터 85~90일때 평 q 평 후 e로 밟아주시면서 두번점프 !! 그후 벽으로 R Q 평 W 평 점화

그후 추노 

한타때 스킬콤보  다필요없고 E로 두번밟고   잘쓰면 게임터집니다.


한타때 들어가지못하고 물렸을때   이것은 엄청난 팁입니다. 먼저물려버리면 분노는 쌓여지지않았을겁니다 점화를 아무나한테 걸어주세요 그러면 분노는 엄청난 속도로 쌓입니다. 그리고 다필요없고   역관광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빌드는 상대에 따라 능동적으로 가주시면댑니다 .
만약에 올 ad 라면 가시 갑옷<br /> 를 가주시면 댑니다.

여기서 저가말하고자하는 것은 상대 cc가 많아도 닌자의 신발을 가는 이유는  를 나르는 가주기때문입니다,
이 영약에 강인함이 붙어있고 몸집크기가 커집니다. 즉 스킬 범위도 더 넒어집니다. 
이것을 가주고 한타를 하시면 더욱 궁을 맞추기가 쉬워집니다. 

신발에   가는 이유는 나르는 이니시할께  + 밖이 없습니다. 즉 
왜곡을 가주면서 점멸 쿨을 적게하는 이유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렐리아
이렐리아를 잘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수고 입니다,

나르가 삼타터치면 대지않느냐 이런식인데 . 이렐 잘하는 사람은 q를 피해버립니다.
또한 이렐은 고정댐지기때문에 메가나르때도 딜교가 되지않습니다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애는 그냥쉽다
6렙이후에 q 한번맞으면 무한추노하면서 죽이면댄다.
애가 만약 내궁을 씹으면 나도 e로 도망가면댄다 그냥쉽다 .
주문포식자까지나오면 애는 킬각 잡기도 힘들다.
필요하신것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하겟습니다. 

 

 

라인 운영법

 

 라인 운영법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1렙때는  짤로 인해 이득을 보시는 게맞습니다. 

 그후 삼타댐지와  를 이용하여서 딜교에서 우위를 점하시면댑니다 .


초반 운영법

 

 정글 갱이 무서워진 지금, 라인을 적당히 밀고 당기며, 6렙이 되는 타이밍에 솔킬을 노려보는것이좋습니다. 밀어버린 라인 때 6렙이된다면 솔킬 따긴 힘들어지니 6렙타이밍에는 중간부분으로 라인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정말 집중력이 좋아야 되는 챔프입니다.

 자기의 분노를 체크 못하고 들어간다면 정말 큰일 나는 챔프이기때문에. 집중을 하시고 각이보인다면 바로들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을 이용하여서 딜러나 탱커들을 묶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용 한타때 역할

 

 용을 치시면서 분노 70 ~80을 유지해줍니다. 

 즉 분노 70 ,80 이되면 용을 치시마시고 기다리시다가 상대가 오면 q를 날려주시면 분노를 채워   으로 벽으로 밀어주시면 댑니다. 

마치며

 부족 한것이 많습니다. 저는 필요한 것만 맞춤별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필요한 챔프별 대처별과 더욱알고싶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바로바로 업데이트 하겟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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