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서론> *바쁘신 분들은 본론부터 보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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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르블랑은예술이다 라는 아이디로 활동하며 시즌2때인가 르블랑 영상 자주 올리던 사람입니다 기억 할 사람 없으실 거 같으므로 패스
지금은 대인배박성광 이라는 아디로 활동 중인데용
아시다시피 아지르 장인들도 실패를 자주 한다던,
그 어떤 공략에도 확실한 방법이나 노하우를 구체적으로 제시하지 못했던 극악 스킬연계 WEQ의 베일을 벗겼습니다!
(안해보신분들은 이해 못하실듯 ㅠ)
제가 좀 유난떨긴 하지만 이게 얼마나 게임에 있어 아지르의 활용에 대한 클래스 차이를 불러오는지,
특히 weq를 자유자제로 사용하면 순식간에 아주 먼 거리를 이동하게 됨으로서 라인전에서의 안정성, 기타 활용 여부에 따라 아주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 발견에 스스로 자부심을 느끼고,
일반겜, 사용자생성겜 등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겨우 알아낸만큼 생색좀 내봤습니다 >_<
<본론>
※ 아지르 WEQ 조작법 (즉시시전 필수)
W → (소환된 모래병사 살짝 앞쪽에 마우스커서 위치) → E → (두번째 도약 가고자하는 방향에 마우스커서위치) → Q
※ 설명#1
아시다시피, weq의 핵심은 we의 입력 시 e가 바로 발동 되느냐가 핵심이었습니다.
아마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we하면 바로 발동이 안되고, 병사쪽으로 걸어가다 e가 발동되거나, 아예 안되거나 등등 멘붕을 일으켰죠
그래서 이 발견의 핵심! 첫번째 괄호의 설명대로
(소환된 모래병사 살짝 앞쪽에 마우스커서 위치)
함으로써 we가 바로 발동되게 하는 것입니당
그런데 왜? 모래병사 살짝 앞에 마우스를 위치하냐면요
모래병사에게 커서를 지정했을 때 e가 확실히 잘 발동된다는 점을 발견했지만, 이 역시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에 순식간에 정확히 대시를 하기 위해선 모래병사에서 아지르 쪽에 살짝 앞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하면
we가 100%로 자연스럽게 발동된다는 점이 핵심이었습니다.
※ 설명#2
두번째 괄호는 딱히 이해하기 어려운 점은 없으실 겁니다
그냥 손이 좀 빨라야 한다는 것?
그러나 연습 좀만하면
저는 이거 발견하고나서 몇번 시도 안하고 자연스럽게 계속 성공했고
그다음 게임에 곧장 적용해서 weq로 에어본 시키며 갱호응도, 기타 다른 플레이도 쉽게 됐습니다
we만 손에 익으면 q로 날아갈 위치를 자유자제로 컨트롤 할 만큼 충분히 손에익을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이 설명을 이해하셨다면, 다시 영상을 보시면서 마우스 커서 위치를 자세히 봐보세요!
<결론>
아지르의 무궁무진한 화려함과 유틸성에 반해, 아지르를 접하신 분이라면
WEQ에 대한 갈망이 얼마나 클지 생각했고, 이에 대한 노하우를 꼭 공유하고자 이런 글을 씁니다.
제가 궂이 이 글에서 난리법석처럼 생색내는 이유는 정말 제가 이거 알아내려고 고생 많이 했기 때문입니당..
찾아보세요! 그 어떤 공략, 아지르채널, 인터넷 검색 등으로 찾아봐도 WEQ에 대한 확실한 해답이 없었습니다
아지르 공략에는 보통 이렇게 써있죠 "장인인 저도 자주 실수 합니다.. 연습만이 살길입니다."
제 결론은 WEQ는 감으로 하는게 아니라 확실한 방법만 알면 자유자제로 구사할 수 있는 쉬운 콤보!입니다^^
아지르 유저분들이시라면 추천 하나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ㅎㅎ
모두 즐겜하세용~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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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주문 흡혈 +2%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 흡혈+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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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궁찍고 w하나더 찍어줌. qew순으로 선마
저는 라일라이를 매우 애용하는 유저로써 템트리를 라일라이를 빨리 뽑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대회에서는 마관신+쇄기검으로 쿨감 40을 완성시킵니다. 딜은 제일 잘나오는 템트리.
저는 쿨감신으로 빨리 쿨감 40을 맞추고 바로 라일라이를 올립니다.
참고로 이 둘은 절대 두번째 코어템으로 올리지 않습니다.
아지르는 깡뎀이 낮고 AP 계수가 높은 챔피언이라 마관보다 주문력의 효율이 더 좋은 챔피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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