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마법 저항력 +0.74x3
- 공격력 +0.43x3
- 공격 속도 +0.76%x3
- 방어 +0.7x5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2.79
- 공격 속도+9.08%
- 마법 저항력+6.24
- 방어+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딱히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초반에 갱킹 갈때는 점멸도발하면 좋아요
잘하는척 한다고 도발점멸하다가 미스나면 4인리폿 먹습니다.
도발들어가자마자 qw를 막 누르시면서 평타만 치세요
도발 미스가 났어?
그럼 넌 4인리폿이야 ^^
점멸도발 실패 했어?
그럼넌 4인리폿이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워윅의 궁은 너무 무섭다구..
아무리 피해를 50퍼 줄여줘도 개썌기때문이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군 보호도 됩니다
대신 마방템 확실하게 두르고 들어가야합니다
안그러면 도발 들어가는 순간에 죽음
갱은 지구가 무너지는 한이 있더라도 3렙부터 가세요
안그러면 오히려 갱승될수도 있습니다.
3렙 후부터 상황 보다가 갱다니시면 무난히 궁찍습니다.
궁찍은 후부터는 정글링하시면 됩니다.
갱을 잘가셨다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간히 한타 열릴때마다 궁으로 합류만 해주시면 됩니다.
후반되면 딜도 되고 탱도 되서 백도하는 애들 혼자서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으로 합류만 잘하시면 됩니다.
도발만 잘넣으면 이깁니다.
그런건 없고 그냥 도발만 넣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