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 작성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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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1
- 레벨당 방어 +0.167x1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12.41
- 마법 관통력+6.98
- 방어+4.006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4.5
노랑애서 고정이랑 성장 입맛껏 섞어서 쓰샘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디팬스애서 회복력()이랑 마법의 갑옷()입맛껏 선택하샘.
오팬스애서 강력한 일격() 안 찍는 이유: 1. 3포인트나 써야댐. 2. 초반 노효율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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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랩애 인배 가거나 인배 방어를 하기 위해 올가미를 찍는개 좋다.
2랩애 q를 찍느냐 w를 찍느냐는, 상황보고 적절히 찍으샘.
마스터순서: w-q-e
부쉬를 이용해 cs를 챙기면서 상대를 견재한다.
부쉬애서 미니언을 향해 뛰어들어서 cs를 먹고, 그 근처애 있는 상대애개 스킬을 퍼붓고 다시 부쉬로 들어간다.
딜로 가갯다면 트포, 히드라, 라위를
딜탱으로 가갯다면 트포, 라위를
탱으로 가갯다면 트포를
최소한의 딜탬으로 가는개 좋다.
란두인은 꼭 가도록 하고, 다른 탱탬은 상황애 따라 알아서 가면 댄다.
해르매스애 발걸음 (강인함)애 대해:
잭스, 이랠, 트린다미어와 같은 챔들은 강인함을 올리는개 중요하다. 재어기를 빨리 풀고 그만큼 상대를 더 뚜까패기 위해서이다. 랭가의 경우는? 랭가는 얘내같은 평타기반 챔프가 아니다. 평타는 중요하지만 얘내처럼 그 비중이 높지 않다는 거다. 그러므로 랭가를 할 때앤 강박적으로 '강인함 35는 맞춰야해!' 라는 생각을 가질 필요가 없다. 해르매스의 발걸음은 적팀애 재어기애 너무 고통받갯다 싶을때애 가도록 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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