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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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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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같은건 없습니다.
그냥 포킹하는 겁니다.
Q로 장거리에서 포킹하고
탱커나 근딜러가 붙으면 W로 슬로우 걸거나 R로 묶고 빠집니다.
Q가 진짜 쎕니다. 존나 쎕니다. Q만 잘맞추면 끝입니다.
그리고 Q를 맞출때 한가지 팁이 있는데 차징 하고 계실때 맞추고 싶은 애를 겨냥하지 마세요
그러면 개가 자기가 타켓인줄 알고 열심히 피하거든요
차징 끝난 순간 몸을돌려서 마우스를 놓으면 영문도 모르고 맞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쏘세요
마나 아까우니까 E는 최대한 아끼시고 적이 붙을 것 같을때 도주용으로만 쓰세요.
Q쏘세요
마나 아까우니까 E는 최대한 아끼시고 적이 붙을 것 같을때 도주용으로만 쓰세요.
Q쏘세요
마나 아까우니까 E는 최대한 아끼시고 적이 붙을 것 같을때 도주용으로만 쓰세요.
우리팀에 이니시캐릭이 없는경우 바루스가 이니시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이니시하고 꾸역구역 딜 넣을려고 하지 마시고 조금 빠지세요
몸도 약하고 공속도 느려서 상대 암살챔이나 딜탱한테 끔살 당할 수 있습니다.
조금 빠져서 일단 Q로 최대한 많이 맞춰서 피를 깍아 놓고
적 딜러 무는건 다른 팀원들에게 맏기고 가까이 근접한 애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히 정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 그냥 쓰고 싶어서 썻는데 써놓고 보니 너무 허접해서 죄송합니다.
근데 뭐 어쩌겠어요
제가 실버 밖에 안되는데 실버충이 이렇죠 뭐 ㅋㅋㅋ
데헷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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