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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의 매력에 빠진 평볌한 유저입니다.
렉사이의 아름다운 매력에 빠져 좀 더
여왕님을 알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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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렉사이는 대부분의 계수가 AD 계수이며 Q 선마를 합니다.
렉사이의 Q는 엄밀히 말하면 평타 강화라 초반부터 강하게 나가기 위해 대부분 공격력 룬을 사용하고요 치명타는 로또 용입니다.
Mark : 1 치명타율, 공격력 8개
Seal : 방어력 9개
Glyph : 마법 저항력 9개
Quintessence : 공격력 3개
이게 상다개 AD이든 AP이든 가장 무난한 룬 세팅입니다.
저는 보통 점멸 점화를 사용합니다.
렉사이의 대략 2% 모자르는 딜을 보충하기 위해서 말이죠.
도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라인전을 이기기 위해서는 보다는 가 휠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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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이렇습니다.
일단 를 사용하여 땅으로 들어가시고
를 사용하여 상대의 바로 앞으로 접근.
를 사용하여 상대를 띄웁니다.
그 후 떠올른 상대를 QQQ를 이용해 3딜
그 후 모든 콤보를 사용하면 분노가 거의 절정이라 를 찍어주고
를 사용해 패시브 를 통해 피 수급 그리고 도망칩니다.
그후 를 이용한 상대방의 위치를 확인
를 던져 마지막 딜을 해줍니다.
렉사이의 패시브 입니다. 분노를 소모하여 일정 피를 채우는 것을 반복하여 라인전을 보다 오래 원활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렉사이의 Q 스킬 입니다. 평타 강화 스킬입니다. Q를 사용하면 주변 모두에게 데미지를 주기에 라인 클리어를 사용할때 용의 그리고 렉사이의 주요 딜입니다.
렉사이의 W 스킬 입니다. 렉사이의 패시브 를 사용할 수 있게 하며 렉사이가 를 쓰기 위해서 또한 필요합니다. 그리고 를 이용한 갱 오는지 확인가 는 엄청난 길이의 견제 기 임은 확실합니다. 범위는 자그마치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렉사이의 로 확인할 수 있는 범위가 저정도가 됩니다. 초반 인베 방지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팀에 가 있다면 인베를 갑니다.
렉사이의 로 이용해 상대의 위치를 확인 가 확인한 적을 끌어줍니다. 그로 가 끈 곳 바로 아래 있던 렉사이는 그대로 를 사용 블츠의 와 유사한 효과를 발휘 거의 킬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렉사이의 E 스킬은 마치 야스오 처럼 쿨타임 링에 생깁니다.
위와 같이 렉사이가 뛰어오르면서 바다게에게 이상한 붉은 색 링이 생기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붉은 링을 가진 적에게 다시 한번 를 사용하면
위 사진을 보면 바다게는 렉사이의 에도 불구하고 유유히 걸어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즉 렉사이 또한 를 쓸 때에 상대의 쿨타임 시간을 잘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렉사이의 E 스킬입니다. 분노에 비례 데미지를 주며 풀 분노일시 고정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위의 콤보를 넣으며 거의 분노가 8~90% 정도 차는데 평타 몇 대를 더치고 나서 를 사용한다면 엄청난 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렉사이의 R 스킬입니다. 솔직히 렉사이 R은 스킬 사용 보다는 패시브 때문에 찍는 스킬입니다. 렉사이의 스킬은 오직 라인 복귀용 즉 텔포용으로 사용하며 용 한타 한타 복귀등에 사용되는 말 그대로 텔포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는 렉사이가 를 사용할 시의 Q 스킬입니다 렉사이가 를 한 상태의 범위는 이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의 범위가 바로 를 한 상태의 확인 가능 범위입니다. 즉 를 쓰면 상대의 갱 확인은 물론 거의 니달리 창 길이와 같으 스킬 또한 사용이 가능하죠. 게다가 AP딜이라 AD 방어를 둘둘 만 이들에게 아픔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는 렉사이가를 사용할 시의 W 스킬입니다. 렉사이가 를 사용하면 눈이 리신이 웃고 갈 정도로 좁아집니다.
위 사진에 아주 조그만한 시야 확보 저정도가 다죠.
어쨌든 의 스킬 범위는 대략 렉사이 주변 붉은 링 주변 입니다만 이상하게 붉은 링에 걸치지 않아도 떠오르는 때가 종종있습니다. (마치 옛날 의 범위 처럼.)
스킬은 렉사이가 를 사용할 시의 E 스킬입니다.
는 렉사이의 주요 이동수단이며 공격방법이자 도망방법입니다.
한번에 대략 8개의 를 만들 수 있으며 상대가 를 밞고 있으면 5원의 돈과 함께 펑하고 터집니다. 하지만 밞던 중 이동하면 다시 처음부터 시간이 리셋됩니다.
재미있는 것은 를 사용해 이용할때 그 반대편 에 적이 서있다면 렉사이가 굴을 빠져나오면서 상대를 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까지 사용하다면 더더욱 좋고요.
탑 렉사이의 의 대략 적인 위치입니다.
일단은 기지에서 포타으로 가는 쪽으로 를 하나 팝니다.
이 것의 사용은 를 사용하기 위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빠르게 라인에 복귀할 수 있게 설치해두게도 떠는 다이브 각일때 도망가기 위하 것이므로 가장 먼저 설치합니다.
그다음 는 탑 꼭대기의 우리쪽 부쉬에서 부터 가운데 부쉬까지입니다. 이곳은 라인을 밀었을 때 상대 정글러의 갱을 피하기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그 다음 은 아래쪽 부쉬에서 부터 우리 정글로 가는 길인데 이것 또한 정글의 갱을 방지하기 위함은 물론 빠르게 와드를 박으로 갈 수 있게 만든 곳입니다.
그 다음 은 위의 과 이어지게 만든 입니다. 그 굴을 통해 바론 입구 쪽으로 이동 바다게를 잡아주고 다시 굴을 타고 복귀하는 겁니다. 와드용은 물론 바다게의 돈 또한 무시 못할 정도의 많은 돈을 주기에 렉사이의 바다게 사냥 또한 주요 한몫을 합니다.
마지막 은 바로 미드 옆 핑와 박기 좋은 부쉬인데요 그 부쉬에서 우리 정글 들어가는 입구 부쉬로 연결하는 것이 가장좋습니다. 미드 갱용은 물론 상대의 갱을 한번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렉사이는 제가 사용한 챔프 중에 유일하게 욕 안먹고 재미와 딜을 즐길 수 있는 몇 안돼는 챔프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위와 같이 딜 템으로 를 하나만 가는데도 불구하고 딜이 신명나게 나오는 챔피언 중 하나 입니다.
물론 의에 피할바가 안되지만 그래도 렉사이의 딜은 탱만 간 것 이상으로 딜이 잘터져줍니다.
위의 템 트리는 유동적으로 변화가 가능한데 먼저 상대게 AD라면 위의 템트리를 타주는 것이 좋으며 AP라면 를 먼저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는 렉사이의 와 시너지가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어템 2개 를 뽑기 전에는 라인을 끝없이 밉니다. 그리고 만약 다른 라인이 평타는 쳐준다 다른 라인에 갱을 안가게는 해준다 할 시에는 탑을 쭉 밉니다. 최소 저 두개의 템이나오면 1:1 상대로는 렉사이를 죽이기 힘들며 최소 2명 이상은 달라 붙어야 렉사이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 때 다른 라인에서 이득을 취하고 대략 코어 3~4개 정도 만들면 그때부터는 한타에 당당히 앞서 나가 몸으로 부딪칩니다.
초반 1렙에 를 찍어 인베를 확인 가 있다면 인베!
탱템을 두르며 우직하게 탑만 밉니다.
코어템이 갖추기 까지 야스오처럼 탑을 밀다가 어느정도 쌓이면 합류 한타에 적극 참여합니다.
를 통한 이니싱 그리고 를 이용한 지속적 한타 그리고 상대 챔피언이 쿨이 끝나면 를 이용한 지속적 CC기 발동 추격 합니다.
VS
첫템으로 를 삽니다 그후 렉사이이 를 통한 리븐의 일시적 공백을 이용하며 첫템으론 를 사오며 만약 자신이 흥했다! 그렇다면 주저없이 를 사줍시다. 리븐이 정말로 좋아합니다.
리븐이 를 쓰고 를 쓰는 그 사이에 로 맞대응 를 통해 도망 를 통한 피 수급 그리고 마지막으로 를 통한 견제로 지속적인 딜교를 하며 만약 원콤각이 나오면 주저없이 집을 간 후에 로 통해 라인을 복귀합니다.
VS
첫템으로는 삽니다. 그후 렉사이가 2렙까지는 부쉬 플레이 아니면 쿨하게 맞아주며 를 이용해 2렙~3렙 구간에서 빠르게 CS를 먹어 먼저 3렙이 되어 를 통해 3렙에 딜교 한번을 성공 시키면 그 후로는 CS를 허락맞고 먹어야하 정도로 블라디가 사리게 됩니다. 그후 첫템으로 아니면 를 사고 를 통해 지속적 딜교 만약 상대가 를 보고 를 쓴다면 빠졌다가 아까 만들어둔 를 통해 다시 한번 각을 노립니다. 그러면 거의 무난하게 라인전을 이기고 무난하게 블라디를 압박해 이길 수 있습니다..
VS
첫 템으로는 삽니다. 그후 3렙 까지 버티는 것은 유사한데 한가지 주의할 것은 입니다. 만약 했는데 를 맞았다 그러며 주저없이 빼셔야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를 통해 싸워줍니다. 티모는 때문에 가장 어렵지만 만 없다면 가장 쉬운 챔프중 하나입니다. 를 잘 빼시면 거의 딜교에 질 일이 업습니다.
그 이외의 챔프들으 계속 싸워보며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렉사이는 긔엽긔 그리고 렉사이는 여자입니다. 렉사이를 사랑합니다 껄껄껄 ^.@= 아 때리지 마세요. 렉사이는 사랑이라니까요?
2014년 12월 17일 마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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