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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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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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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 5 렉사이 모스트를 노려봅시다

- 희아(2014-12-17, 조회수: 842)

안녕하세요

시즌 5 렉사이 모스트를 노리고있는 희아 라고합니다

렉사이가 나온지 이제 1주일이 지나가는데

대충 대응법이나 사용법은 아실꺼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 공략을 써봅니다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7.47%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12,291 IP

일단 룬은

공룬과 방어룬 그리고 쿨감룬과 공속룬을 씁니다

이유는 렉사이는 땅굴로 주로 갱을 다니는 챔프라 쿨감을 들어보니 괜찮더라구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는 21/9/0을 사용합니다

렉사이의 q를 조금더 빨리돌리기위한 공속과 e의 쿨을 줄여줄 쿨감을 찍습니다

이후 보통ad챔프의 특성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정글 렉사이의 스펠은 강타 점멸이죠

땅굴을 이용해 들어갔다 w돌출로 에어본을 띄우기 힘든 상황엔 점멸을 아끼지말고 써봅시다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3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q선마후 e를 마스터합니다

땅굴의 쿨을 줄여주기 위해서죠

 

스킬 콤보

갱 매복후 땅굴을 챔프 뒤쪽에다 설치 이후 돌출로 에어본후 q를 돌리세요

 

스킬 활용 팁

 지상에 있을떄 e는 분노가 없으면 약합니다 분노를 채우신후 사용해주십시오

이후 제가 플레이해보고 추가할내용은 추가하겠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템은 정글러는 당연히 마체테 2포션으로 시작을합니다

이후 많은분들이 정글템패치이후 갈등하시지만 저는 경비대가 지금으로는 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추적자의 검이 안괜찮냐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추적자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저같은경우 정글링의 기준을 주는 정글러라서 경비대를갑니다

딜렉사이도 쌔지만은 탱렉사이만큼 괜찮은 아이도 없죠

란두인으로 추적자를 안샀지만 슬로우를 줄수있구요

워모그는 이번 패치로 가렌 패시브를 가지게되면서 렉사이의 W회복의 시너지가 괜찮은거 같아 써보니 아주 좋더군요

그리고 정령의 형상도 체력리젠도 들어가있다보니 렉사이와 잘맞는거 같습니다

이후 템은 유동적이게 가셔도 되지만

만약에 탑라이너와서폿이 탱이된다하면 딜로 가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타때 오랫동안 살아있으며 지속적으로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게 정글러의 역활이라 생각하는 유저라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들스틱
피들스틱이 상대하기 힘들었습니다
렉사이의 매복으로 이동을 감지하지만 피들스틱같은경우는 한곳에서 정지한상태에서 궁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안그래도 좁은 매복의 시야를 이용해서 역으로 카운터 치기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포도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블린
렉사이의 매복은 은신챔프의 이동도 감지하기때문에 상대하기 편합니다
렝가
한타때 렝가가없다면 매복을 사용하여 위치를 찾아봅시다
역으로 렝가를 카운터 칠수도있습니다

렉사이의 카운터가 될만한 챔프는 아직까지 피들밖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더많은 플레이후 추가할예정입니다

 

 

 

 

 

렉사이가 상대하기 쉬운챔프들은 대체로 은신을 가지고있는챔프들입니다

이동감지가 되다보니 팀원들한테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은 Q를 돌리고 매복후 Q를 한번더 사용하여 정글몹의체력을 깍아내립시다

이후 피가없고 분노가 많다면 매복후 체력을 회복하면서 정글링을 돌아봅시다

 

초반 운영법

 초반엔 렉사이가 할수있는건 라인근처에 굴을파두는거 밖에없습니다

 

중반 운영법

드래곤 혹은 바론쪽에다 굴을 하나씩 설치해둡시다

상대가 드래곤을먹을때나 아군이 드래곤을 먹을때 궁으로 함유하여 도와줍시다 

 

후반 운영법

 후반때 마땅히 할수있는건 적챔프의 이동감지와 땅굴의 갯수입니다

만약에 자신이 집에갔을때 팀이 한타를 할려한다면 땅굴근처가 좋겠지요?

 

팀파이트시 역할

 렉사이가 한타때 해야할것은 상대를 얼마나 많이 에어본을 띄우냐입니다

매복q로 견제를 하다가 팀이물렸거나 상대가 들어온다면 가차없이 땅굴을 사용하여 적중심으로 파고들어

에어본을 띄어줍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아직 미흡하지만 차차 추가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예정이오니 다른정보가 있으신분들은 댓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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