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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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8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력+8.55
- 방어+24.048
- 마법 저항력+27.054
- 생명력 흡수+4.5%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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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할 때(3)
거북이 2, 곰 1
버티는데 중점을 둔 스킬트리. 우리팀이 저레벨 싸움질에 적합하지 않다던지, 부쉬점령 못해서 6렙전까지 타워수성해야한다던지, 킬 먹혀서 저쪽이 선 6렙 찍고 우린 버티기만 해야할 상황일때
곰 2, 거북이 1
우리팀에 블리츠크랭크마냥 킬주워먹기 수월한 녀석이 있다던지
거기에 원거리 속박(럭스, 라이즈, 모르가나)같은게 있어서 다시 스턴먹이고 킬딸 수 있을때
10레벨까지 곰/거북이중 필요한거 먼저 번갈아가면서 찍고
11레벨에 호랑이
12레벨엔 불사조 하나 찍던지 아님 15레벨까지 호랑이
16레벨부터 찍힌 불사조는 쓸모도 없고 마나는 마나대로 쳐먹습니다
11렙 전 : 평타 후 평으로 체력보존
11렙 후 : 평타 후 평으로 딜링, 자체 추가딜로 계속해서 갈겨대기
15렙부터 : 평타 첫타 물리뎀 70%공속증가 + 18%생명력흡수
쓰고 무작정 달려가서 한대 박으려다가 오히려 자기 피만 까지는 수도 있으니 쓰고 복귀할줄도 알아야 합니다
얘한테 박힌 물리데미지도 좋고, 5초간 증가하는 공속으로 전환후 흡혈로 피 채우는것도 중요
근데 얜 상호작용이 엄슴 16렙에 막 찍어도 마나는 47이나 쳐먹고
라인클리어 하겠답쇼 새대가리 쓸바엔 호랑이거북이로 피나 채우거나 아군한테 돈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도, 트타도 치감 삭제라네
신난다!
우디르 = 뚜벅이
특히 우리팀에 이게 없고, 강제 이니시도 없으면 졌다고 봅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끈다
그럼 여기에 곰펀치를 멕여버리면 킬
가속스킬 서폿은 정말 좋아요
근데 글로벌 아군힐너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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