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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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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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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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3타충전)WER 두둘겨패기
1레벨을 Q를 찍지만 W를 찍는것도 나쁘지않습니다.
취향것 찍을수있습니다.
피의대가 3타를 이용한 딜교나
Q의 에어본을 이용한 딜교나 어느쪽이든 1렙 아트록스는 강합니다.
궁극기를 제외한 스킬들 모두가 현재체력코스트이기 때문에 아트록스의 라인전은
QWE 딜교 이후 피의갈증을 통한 체력회복으로 라인을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종잇장같은 스탯때문에 딜교를 지더라도 피의갈증으로 라인을 유지시키는게 아트록스의 메카니즘이자 핵심입니다.
E선마를 하는이유는 일단 근접캐릭터임에도 아트록스가 원거리 견제를 할수있다는 점
긴 지속시간의 슬로우로 Q의 적중률을 높이고 갱호응도를 높이는 등의 이유에서 E선마를 합니다.
W선마를 하시는분도 계신데 너프이후엔 전 딱히 E선마에비해 이점이 큰지 잘모르겠더라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는 그냥 닷지해주세요.
리븐은 탈진을 들어 딜감소를 통해 싸울수는 있습니다만, 아트가 라인전에서 이기더라도 리븐보다 빠른폭딜이 불가능 하기때문에
언제든지 리븐이 역전할수가 있습니다.
아트록스 Q의 유일한약점은 에어본입니다. 퀸에겐 깨알같은 에어본 E가 있지요.
것도 타겟팅에.. 카이팅에 도움을주는
또 평타기반의 챔프인 아트에게 퀸의 실명은...
얘도 닷지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아트는 W특성상 무조건 3타를 때려야 딜교가 되기때문에
미니언을 통해 스택을 쌓아야합니다. 그렇기에 라인을 항상 밀게되는데요.
이때문에 와딩이 아주중요합니다.
아트록스는 스노우볼링 굴리기도 쉽지만 반대로 굴려지기도 아주쉽습니다.
눈치싸움과 와딩은 아트의 핵심 of 핵심입니다.
아트는 한번 말리면 정말 답없어요. 이거 진짜 유념하셔야되요.
혹 라인전에서 발리면.. 와드랑 히드라 들고 미친듯이 파밍만 하면서 스플릿하며 다니세요.
와딩 존나게 하면서 탑똥 최대한 커버하시구요.
아트는 초반이든 후반이든 스탯이 아주 구립니다.
하지만 아트는 초반에 강력합니다.
왜?
피의대가(W) 3타를 통해 아트는 1레벨부터 어마어마한 평타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상대와 평타 & 스킬 딜교는 비등비등하게했는데 아트록스는 1레벨부터 피흡스킬이 있기 때문에 곧장 피흡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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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와 아트록스가 딜교를 했을 경우
아트록스는 100의 데미지를 주고
상대는 110의 데미지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트록스는 곧장 20의 HP를 회복함으로서
아트는 100의 데미지를 주었고
상대는 90의 데미지를 주는 결과를 만듭니다.
이것이 아트록스의 딜교 메카니즘입니다.
(아트가 폭딜챔에게 약한이유도 사실 이때문입니다. 회복할틈을 주지않기 떄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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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레벨에 Q를 배우면 피의대가의 강력한데미지와 에어본으로 일방적인 딜교를 한이후
피의갈증으로 다시 피를 회복할수있습니다.
혹은 패시브 믿고 영혼의 맞다이를 할수도있지요.
곧 죽어도 아트록스는 히드라입니다.
패시브가 없을땐 곳곳에 와딩하고 스플릿과 상대정글을 뺏어먹는게 핵심입니다.
워낙 유지력이 좋은녀석인지라 정글캠 몇개 빼먹으면 피금방찹니다.
또한 정글몹 하나하나 가치가 중요해지고 리스폰시간이 늘어난 지금 상대 정글을 못크게 막는 효과까지
줄수있지요.
패시브가 있을땐 한타에 참여해 원딜을 물어주는 역할을 해주시면됩니다.
풀템 아트록스는 탱커의 역할을 수행하지만 2코어인 히드라 몰락 때는 강력한 딜러로 활약 가능합니다.
후반은 뭐 영혼의 한타죠. 딜러아무나 한명 띄우고 풀콤맥이고 어그로 끌어주는게 핵심.
역시나 한타는 패시브있을때 하는게...
아트록스는 우리팀에 확실한 이니시에이터 없으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아트록스에게 에어본과 광역 슬로우가 있긴하지만 솔직히 에어본 범위 더럽게 좁아서 울팀 CC에 연계로 쓰는게
좋습니다.
누가 미니 말파궁이라하는데 그런건 알리스타 같은애들한테나 어울리는 말이지
이 코딱지만한 에어본으로 어디가서 그런말하지마세요.
아트록스가 점멸 Q로 이니시 걸수있긴하지만 그게 먹히는 경우 진짜 드물고 또 리스크 개쩝니다.
솔직히 말해서 간지빼면 이 캐릭터 별로입니다.
S급패시브를 지니고있습니다만 기본스탯이 워낙 종잇장이라 슬프고
전사임에도 마이같은 AD캐리의 딜링방식을 지니고있기 때문에
너프전에는 AD캐리의 장점과 전사의 장점을 둘다 갖고있었지만 (딜도되고 탱도되고)
너프후에는 AD캐리의 단점과 전사의 단점을 모두 갖고있는 캐릭이 되었습니다. (딜도 탱도 다 어중간)
하지만 그래도 아트록스만의 강점도 있습니다.
스플릿 하기 아주 좋은 푸쉬력과 도주기를 갖고있습니다.
또 초반 라인전이 강력해서 스노우볼 굴리기도 아주 좋고 패시브를 활용한
다이브나 초중반 생존력을 무시할수 없습니다.
또 이런 근접전사인데도 에어본이나 광역슬로우를 보유하고있다는 점도 독특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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