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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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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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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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미니언 어그로 끌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최대한 많은 수의 상대에게 맞춰주세요. 맞는 미니언/챔피언 하나당 5씩 분노가 오릅니다. 패시브를 금방 채울수있다는것이죠.
Q- 다양한 용도입니다. 포킹, 디나이 당할때 멀리서 파밍, 2% 부족한 마무리를 채워주는... 그건 좀 안되더라 딜이 높지않아서.
W- 잠수했을때 상대방이 어딨는지 알아내는건 한 10판만 해봐도 익숙해집니다. 좀 힘들다싶으시면 와드랑 장신구를 잘 활용해서 그냥 눈으로 보고 다니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재미있는건, 잠수상태에서 은신챔피언이 걸어다니는걸 감지할수있습니다.
개꿀. 심지언 팀한테도 보입니다.
한타 대치때는 w로 잠수한 상태로 있으셔야합니다. 포킹이 가능하며, 각이 보이면 곧바로 터널뚫고 가기위해선 땅위에 나와있으시면 안됩니다.
W- 라인전 딜교과 뛰어난 이유입니다. 잠수한 상태에서 동그란 원 보이시죠? 가운데에 얼마나 가깝느냐에 따라서 에어본이 되는 시간이 드레이븐 e에서 알리스타 q로 변하는데요, 라인전에서는 꼭 최대한 높이 띄우려하지말고 띄울수있으면 띄워주세요.
참고로 동그란 원 기준으로 살짝 선 바깥쪽에 있는상태까지가 에어본 시작지점입니다.
최대한 빨리 스샷을 첨부해야지 것참
E- ad계수 괴랄하고, 는 딱히 별 신경쓴적도없고, 패시브가 100으로 꽉 차있을시에는 고정데미지입니다. 개꿀이라니까?
되면 e 고정뎀으로 물어주는것이지, 꼭 고정뎀에 집중하실 필요없습니다. q를 3번 가량 찍고(q가 초반에는 딜량이 너무 적어서 3번 찍음) e선마를 하는걸 해봤는데, q선마가 더 좋더라고요. e는 1개만 찍어두고 고정뎀주고 q선마합니다.
E- 우-야-
터널이 곧바로 렉사이가 정글로 쓰이는 이유입니다. 일단 탑으로서(몇몇은 정글로서로도) 터널 활용도는 이러합니다.
생존기(도주기)
돌진기
빠른 라인복귀(집 갈때마다 라인 복귀하면서 땅굴 하나씩 파두세요. 순식간에 다시 라인으로 갈수있습니다.)
존나 빠른 라인복귀
로밍을 걸어서 갔다가 궁으로 돌아오기
R- 제가 텔포를 안들고 점화를 드는 이유입니다. 물론 용싸움등등은 텔포가 훨씬 유리하죠.
전 그냥 이걸 봇로밍/미드 로밍갔다가 라인복귀하는 용도로 사용할뿐이고요.
상대가 탑 라인 푸쉬를 심하게하지만 않는다면 드래곤 근처 정글에 땅굴 하나 파주고 궁으로 복귀하긴합니다.
그러면 다음 용싸움때 어쩌다가 한번 궁 타고 갈수 있긴해요.
존나 텔포들지말라고 쓴건데 설득력이 없잖아? 에라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탱템가도 머리 쪼개짐.
뭘 어쩌라는거야 대체.
잠수상태에서 그냥 q로 파밍만 해야함.
진짜 힘듭니다. 터널로 들어가면 점프로 튀고, w는 존나게 아프고, 원거리라서 제대로 딜교도 못하겠고.
나르좀 밴해주시겠어요? 제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ap티모와 ad딜탱티모.
전자일경우 간단히 이기고, 후자일 경우 똥을 쥬륵쥬륵 싸게됩니다.
왜 쉬운가?
실명되면 q가 안들어가는걸로 인식이되는데, 범위딜은 들어가거든요. 그래서 한 8번 돌릴수있습니다. 에어본으로 띄워주고 실명걸리면 옆에 미니언 때려주시면됩니다.
ap티모들은 탱을 안가요. 딱히 올릴 템이 없잖아.
거기다가 90%가 충이라고.
뭘하든 얘는 이김. 에어본만 할수있으면 이김.
제드가 에어본을 피할수있느냐 못피하느냐의 문제입니다.
별로 어렵지가 않지만 6렙직후랑 3렙때는 주의해주세요.
q가 2~3렙 찍힐때까지는 딜이 그렇게 안 박히니까 초반에는 간단한 딜교하시고 킬 따낼 생각은 하지마세요.
그냥 간단한 딜교하고 빠져서 피수급 하시면 됨.
라인전이 최고로 빛날때입니다. 로밍다니고 상대 탑 라이너 쓸어버리고
최고로 강할때.
렉사이는 스노우볼링이 강합니다. 초반에 정글러 콜하고 1킬 따서 중반에 최대한 이득보세요
후반에는 탑/봇에 땅굴 부쉬 사이 사이 만들어주시고 빽도 위주 운영하세요.
근데 이건 맵리딩이 좋아야하니까, 그러기 싫고 한타할거다 하면 밑에 참고.
한타는 좀 부족한 렉사이입니다.
그걸 커버할려고 블클등을 가는건데,
이게 뭐랄까, 상대 캐리를 제대로 물기 힘들어요. 콤보 제대로 넣어서 띄웠다고 쳐도 그 다음 상대 원딜이 도주기를 쓰면 혼자서는 뭐 어쩔수가 없어요. 추가 cc기가 없기때문에.
그래서 빽도 위주로 하는겁니다.
한타에서 가장 중요한건 그저 콤보로 에어본 넣어주는겁니다. 팀이 잘 따라와줘야해요.
이건 진리의 이니시에이팀. 팀한테 미리 귀뜸 정도는 해주세요. 안 그러면 자기 혼자 죽거나 그냥 점멸만 날리는수가있음.
cc기의 부재때문에 상대 레드에 어느정도 관심을 가져놓는게 좋습니다. 타이머 재고 뺏고 다시 먹고 그런식으로하면 슬로우가 생겨서 한타때 비교적 편해요.
챔피언별 상대법
트린다미어
초반엔 때리면 그냥로 튀어야하는 호구인데
템좀 뜨고 이거 있으면 잘못하면 정말 간단하게 역관광당해서...
터널 제대로 부쉬안에 숨겨두셔서 궁 쓰면 빠지거나 하는 대비책은 마련해두셔야합니다.
피오라
핵심템:
얘도 트린다미어랑 마찬가지로 템좀 뜨고 궁있으면 위험해서, 딜템한 1개 완성하고 1개 중간템 떴으면(티아맷,야만의몽둥이) 그다음 닌탑하고 란두인가세요.
챔피언별 상대법은 차차 올리겠습니다.
스킬설명도 각각 영상으로 올리겠는데..
음.. .이걸 뭐 ... 전에 녹화하니까 그냥 검은색 화면이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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