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높은 계수의


3.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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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4.

5.




6.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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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8.19
- 체력+72
- 주문력+25.56
정글러는 범용성 높은 룬을 써야됩니다. 빨강 마관은 정글몹이 마방이 없어서 9개 룬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마스터리에서 디펜스를 전혀 안올리는 대신 빨강 방어, 노랑 체력을 박습니다.
빨강 방어룬이 노랑 방어룬에 비해 0.1 정도 미미한 차이를 가지는 데다,
모르가나에게 공속은 정글링을 제외하면 잉여 속성이고 다른 룬은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관통룬의 경우 정글몹은 마방을 안 갖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노랑에 체력을 박는 이유는 방어룬은 체력과 같이 올릴때 시너지가 좋지, 방어룬만 올려서 시너지가 좋지는 않습니다.
거기다 노랑룬은 체력룬이 제일 효율이 좋기 때문입니다.
-파랑에 주문력 박아줍니다. 쿨감룬이 이론상 제일 좋지만, 모르가나는 블랙 실드로 밴시보다 정령갑을 택하는 게 좋으므로 쿨감 30%를 맞추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룬으로 쿨감을 올리면 후반 아이템들 중에











-왕룬 최강룬은 방어룬이기에 방어를 하나 더 박아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니면 주문 흡혈룬을 섞는 등의 옵션도 있습니다.(특성 2포의 효율이라 효율이 좋습니다.)
범위 대미지에 주문흡혈 효율리 감소하는 것을 감안해도, 정글링 시 Q는 단일딜 주문흡혈이고 W는 잡몹까지 꼬박 대미지를 주기에 효율이 괜찮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르가나 주문흡혈이


-




-


만약 파랑 고정 쿨감 6 성쿨감 3으로 시작 쿨감 16%에 후반 20%쿨감 맞추시면
3.5-3초의 공백기를 제하면 계속해서

-이동속도(



-


-


-



-


아니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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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 대신에


-오펜스에



정글링을




-


*21-0-9도 괜찮습니다. 단, 빨강룬 방어라는 옵션하에
정글 유지력하고 정글속도 및 정글링에 도움되는 특성만 가지고 있을수록 좋음.
그런의미에서 AP정글러가 마관에 룬을 9개나 찍어주면서 21-9-0같은 거 올려주는 짓은 정글링 만 보아서는
룬에 9개 스탯+마스터리 9개 정도의 손실임. 18포인트를 용도에 맞지않게 갖고가는 것은 상식적으로 따져보면
미드나 탑으로 가는데 서폿룬특성으로 잘못들고가는거랑 동일한 수준임.
그래도 정글링 된다고 변호할 수 있다면 이렇게 말해줄 수 있음.
"님들 룬특성 잘못들고 게임해도 어떻게 버틸 순 있지 않음? 근데 그렇다 해도 트롤링인거는 알죠?"
어차피 마관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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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정이 염려되는 상황에는 3-4렙에 를 찍어주면 됩니다.
E는 6렙 활용에 장애가 되는 CC를 끊어주기 위해서 5렙에 올려줍니다. 그 이전 갱킹은
를 맞추고
를 맟추는 게 중요하지, 그것에
가 딱히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기에 4렙까지 올리지 않습니다. 다만 3-4렙갱시 라이너를 죽이는 갱승일수도 있을 것 같다면 스펠대미지를 감소시키기 위한
를 올려줍니다.
정글링 시는 평타 후에 순으로 스킬을 활용합니다.
를 실수로 잡몹에 맟추면 정글 속도가 느려지고,
를 먼저 활용하면 정글몹들이 움직이며 빠져나옵니다. 또,
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기에
를 먼저 맟추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갱킹시 를 맟추는 것에 중점을 두시기 바랍니다.
"추적자의 검"을 올릴 경우, 좀 더 걷거나 이후
를 맟추고
를 맟추는 게
의 적중률을 올립니다.
그 다음에 까지 사용하면 최소
을 뺍니다.
따라서 점멸 여부를 생각해서 -
-
이후 적
이 빠졌을때
적이 미니언 너머로 점멸을 쓸 것 같다면 -
-
-적
사용후
같은 방법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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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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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러로서의 생존력,탱킹, 역할을 위해 올립니다. 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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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어차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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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모르가나가 궁극기 활용시 어느정도 탱커의 역할을 함을 생각해보았을 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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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조합 상대로 마법 대미지가 무력화 된 미니언들은 적의 라인 클리어 능력을 엄청나게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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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일라이는 포킹 챔피언이 올렸을때 대치상태에서 포지셔닝에 엄청난 부담을 올려주는 아이템입니다.)

참고로 저는 저 윗분이 아님. 영상주소 : http://www.youtube.com/watch?v=JqkLhpySbmI
역시 나는 저 윗분 아님, 영상주소 : http://www.youtube.com/watch?v=ycv3pdzrRZM
공략 홍보글 남기면 배드 남기고 옵니다.
관심구걸 좇목질은 니들만의 리그니까 니들끼리 하하호호 하시지 나한테는 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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