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에서 서식하고있는 심창언입니다.
친구추가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감히 실버가 이런 공략을 올려도 되는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잇는 야스오 라는 챔피언에 충언을 좀 듣고싶어서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력 +0.95x4
- 방어 +1x9
- 방어 +0.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4.65%
- 공격력+10.55
- 방어+11.1
- 마법 저항력+8.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저는 에 포인트를 주지 않았습니다 공격력 5%가 증가해 꿀로보이는듯 했었으나
100Ad여도 5만 추가로 증가하기에 저는 장군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에 1포인트로 라인유지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지난번 패치로인해 야스오의 체력이 너프된점을 로 보완해주기로 했습니다
초반 라인에선 꿀이더군요
이 위험한 게임은 정말 아주 정말 멋진 마스터리입니다.
+전 이 위험한게임을 사랑하죠 ㅋㅋ
180원 이득입니다 찍으세요
말이 필요없는 매우 좋은 마스터리 입니다.
절.대.불.멸 점화&점멸 베리어&점멸 탈진&점멸
지난번 야스오 체력너프로 인해 생존력 확장,역관광을 이루어내는 꿀스팰입니다
공격적이지만 생존률이 줄어든다는 단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탈진은 맞는분도 잇고 안맞는분도 잇다는 제보가 있어 나는 안전하게 베리어를 들으셔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저는 탈진을 자주 사용합니다.
빠르게 던지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딜이라면 들어주세요 Ex.이거나 일때요 (일반에 가끔 잇더군요 ㅋㅋ)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야스오의 주력딜링이자 야스오의 존재 자체인 스킬입니다.
이번 패치로인해 모든 쿨타임이 4초로 변해 초반에 더 빠르게 바람을 중첩할수 잇습니다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W
저는 삼성에어컨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만큼 시원시원한 스킬이죠.
-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야스오의 완소 스킬이기도한 질풍검. 강철폭풍과 단짝이죠
저는 딜교를 시전할때 미니언에 를 한번타고 챔피언에게 접근을 하는 편입니다.
사용후를 사용하면 원형으로 타격하시는건 모두가 아실겁니다 홀홀
-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야스오의 완소스킬이죠! 사용시 방어력 관통력 50%가 증가해 무시무시한 효과를 발휘하죠
저는 를 자주가지는 않습니다.
사실상 몰락한 왕의 검은 지난번 패치로 인해 너프가 되었고
사실상 패시프가 없으면 빛을 바라지 못하는것 같아 저는 이 아이템을 자주가지는 않습니다
피바라기
이 피바라기는 필자가 몰락한 왕의 검 대신 가는 아이템 입니다
공격속도는 붙어있지않으나 80AD라는 높은 공격력을 보유하고
20%의 생명력흡수도 붙어있어 저는 자주가는편입니다.
?말이 필요없지 않은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나오면 엄청 강력해지죠
야스오의 낮은 체력과 방어력을 보충하기 위해와를 가는 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것뿐만 아니라 역관광,기습이 유용한 챔프입니다.
원콤 당할수도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바람으로 견제후 킬각이 보이면 정글러와 킬을 먹으면 됩니다
+전 잘못합니다
라인은 바람으로 견제를 자주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와딩으로 적 정글러의 갱킹을 차단하시는것도 중요합니다
저같은 실론즈의 공략이 누군가에겐 도움이 된다면 정말 기쁠것같습니다.
베드를 받아도 달게 받을것 입니다. 분명 뭐가 잘못된 점이 있다는 것 이기 때문이죠
댓글로 수정할부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