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21/9/0 룬 주문력3 성장체력9 공속9 마저9 리쉬 없이 작골 레드 블루 잡는 영상입니다
리쉬 해주면 작골 레드 블루 두꺼비까지 잡고 귀한하면 됩니다 아마 리신도 초반에 이정도 돌면 억소리날껄요
오펜스 올려서 정글링 하루 왠종이 도는거보다 이렇게 정글링 빠르게 w주문력딜에 주문검 평타 데미지로 정글도면
서 탱템 올리면 오펜스 올려서 정글도는거 보다 후반되면 오히려 템이 빨리 나와서 탱이 더나옵니다
초반에 갱킹도 어느정도 가능해집니다 세주 유져분이라면 제공략 보고 꼭 한번 해보셨으면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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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쿨감소-7.47%
- 주문력+14.85
1.빨강룬
일단 공속 룬은 정글링을 효율 적으로 돌려면 꼭 필수로 들어줘야함니다
뭐 주문력 위주 캐릭인데 아깝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는게 W 첫타에 주문력 계수가 붙고 W
스킬 방동 중에 평타를치면 주문력 계수가 붙어서 어느정도 평타 공속은 필요 하니까요 그
리고 마스터리에 주문검 특성이 꿀특성이 되겠죠. 이정도면 이유가 될꺼라 봅니다
2. 노랑룬
성장 체력 드는 이유는 6랩이후 부터 제가 알기로 기본 체력룬이나 방어 룬 보다 성장 룬이
효율이 더좋습니다 그리고 세주 정글 패치 이후 주력 딜인 W 스킬이 체력 퍼센트 데미지
가 있어서 성장 체력룬을 들어 줍니다.
3. 파랑룬
쿨감 룬은 오펜스에 마술4 5%에 룬특7.5% 그리고 경비대의 길잡이 돌격병가 나오면 쿨감
20프로가 붙습니다합치면 쿨감이 32프로 정도되는데 이정도면 QW평EW평 R 궁으로 얼어
있는 시간 동안 W 평타로 비벼주고
궁 CC가 풀릴떄 쯤이면 Q스킬로 다시 빠져 나올 수 있어요 쿨감템 하나만 더나고 Q스킬
레벨이 올라가면 거의 리신 방호 급으로 쿨이 줄어서 팀원 지키고 카이팅에 정말 도움되요
그리고 초반 정글링도 공속룬에 더불어 엉청 도움됩니다.
이렇게 셋팅하시고 마스터리 제가 적은 대로 셋팅 하고 정글돌면
초반에 작골or두꺼비 리쉬 받고 블루or레드 잡고 레드op블루 잡은 후에 두꺼비or작골 먹고 귀한하면
500원 정도 쌓입니다... 이정도면 거의 상급 정글러들 정글 도는 수준으로 초반에 정글링이 가능해 집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으로 설명 드리자면 보통 세주 정글 하시는분들은 거의 디펜스 쪽에 투자 많이 하시더라고요
근데 제생각은 다른데... 지금 메타에서 정글링이 안되면 정글 몬스터가 너무 쌔서 아에 세주 픽할 의미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세주 고질 적인 단점이라면 q로 진입해서 스킬쿨 다돌리고 나면 점멸 없이는 살아돌아올 수 없다는 점인데
룬특에 쿨감셋하고 정글 1코어템되면 쿨감 20프로에 마스터리 오펜스 마술 하면 q로 진입하고 wer 스킬쿨 다돌리고
상대가 궁cc 빠질때 쯤에 다시 q로 살아 나올 수 있습니다 그 진입 과정에서 어느정도 상대 챔프한테 견제 당하는데
경비대의 길잡이 돌격병 아이템이나오면 어느정도 탱킹이되기 때문에 어그로 끌어주고 카이팅 할 수 있어요
특성룬은 공격적으로 하고 아이템을 방템 위주로 두르면 초반 정글링은 빠
른데 6랩이후엔 궁쓰고 q쿨감으로 살아 나올 수 있어서 굳이 탱이나 유틸
많이 투자해서 정글링 포기 하는거 보다는 확실이 좋습니다 비전검 무조건
올리세요 꿀특성이에요 정글링 엉청차이나요 W스킬이랑 시너지 떄문에
- 21/9 추천입니다 -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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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없을 때 qw평ew평평평평
궁있을 때 q r w평ew 평평평평
q궁으로 들어가서 we 쿨 돌리고 q로 빠져 나오는게 핵심입니다
쿨감셋 맞추면 세주 고질적 단점인 궁 이니쉬 하고 그냥 점사 당해서 죽을 일이
거의 없어져요 그래도 막들어가지말고 확실한 상황에 들어가 줍시다
제 생각엔 세주가 완전 탱커가 아니라 r cc이후에 q쿨 다시 빠져나와서 싸우는
게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럴려면 2~3 정도 뭉처 있는데 q를 최대한
가끼히 맞추고 r궁을 확실히 맞추어야 합니다
W 선마가 확실히 좋습니다 정글링 이랑 궁 이랑 E스킬 CC 시간 동안 비벼
주거나 여차하면 Q스킬로 다시 빠져나오면 그만이겠죠
초반에 작골 리쉬 받고 솔레드 이후 블루 그 다음에 투꺼비 귀한 경비대의 길잡이
물약 1~2 마나 1 와드 정도 구매
초반에는 솔직히 요새 육식 정글러도 3~4랩갱 함부로 못다닙니다 왜냐면 갱킹 한번 실패
하면 정글 랩차 확나고 갱킹 실패하면 정글링이 꼬여버려서 그렇다고 3~4랩에
6랩 이후는 진짜 왠만한 정글러랑 2-2 3-3 해도 세주 스킬이 절대 안밀립니다
후반 가면 q 스킬이 거의 스킬쿨이 쿨감 40퍼 되면 7~8초 정도되고
궁쿨이 60초 이하에요... 쿨 찰때마다 조져 줍시다 세주는 CC가 4개에요
카이팅 이니쉬 아군 보호
아아 진짜 세주 스킨 이뻐서 연구 해볼려고 했는데 인생챔이 되가고 있어요 ㅎㅎ
나름 열심히 적었는데 좀 틀려도 너그러히 봐주세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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