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3레벨이하는 딜교에서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유동적으로 갑니다.
wee
ewe
qew
eqw
eqe 정도일까요.
미니언 몇마리보다 패시브 쿨 돌리는게 이득 볼때가 많습니다. 경험치는 왠만하면 놓치지 않는게 좋구요
상대가 돌진할때 w 평평
상대의 실드류 스킬이 빠졌을때 e
r(궁진입) we 히드라 점화 q평평 점멸로 도망친 주요딜러에게 점멸 평 평
미니언을 이쁘게 모아서 w평e히드라평 라인클리어를 깔끔하게 밀어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쉔이 궁극기를 사용하는것을 말파이트가 궁극기로 끊더라도
상대팀이 이득을 보며 한타후 텔레포트로 라인복귀시
말파이트는 타워를 밀지도 못하고 일방적 손해를 보게 됩니다.
자크의 코어템인 정령의 형상은 회복력을 높여주며 말파이트의 데미지를 줄여주는 반면
말파이트의 코어템인 태양불꽃망토는 자크의 데미지를 줄여주지 못할 뿐더러
정령의 형상에 의해 데미지 조차 줄어듭니다.
한타에서의 영향력 또한 자크가 유리하기에 하드카운터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이 필요한가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실드 최대한 유지하시고
q로 들어오면 w키고 평평
점멸w는 들어오는 순간 w 킵니다.
e로 들어오면 w키고 실드로 맞아주고 실드 빠지는 순간 e로 내려찍고 평타싸움합니다.
서로 미니언한테 맞을때 말파이트와 리븐이 아픈 정도가 확연히 다릅니다.
맞딜시에는 리븐스킬에 미니언이 죽지 않도록 하여 미니언 끼고 싸우면 많이 유리합니다.
하지만 킬먹고 오는 순간 이길 방법이 없는점에 유의해주세요.
이 호구는 딜템가도 이겨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