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아님
실제적으로 렉사이의 스킬은 정글뿐아니라 서폿으로서도 효율이 높음
일단 해보라고 하고싶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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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4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13.6%
- 방어+4
- 체력+96.4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공격력+6.75
빨룬은 치명타1개 를 준뒤 나머지는 공속 OR 공룬을 추천함
3타 치는거가 은근 딜이되는데 필요한것
6렙이 되면 궁패시브 공속이 주어지긴 하지만 방관보단 이게나음
노랑룬은 성장체력이랑 방어를 본인 취향에 맞게쓰셈(성체쓰고 왕룬 방어도좋음 본인은 성체 공룬감)
파랑룬은 갠적으로 초반쿨감이 매우 라인전에서 중요한데 마저가 필요한 경우는 자이라/벨코즈같은 개새X들뺴곤
쿨감룬을 씀 5퍼맞추고 나머진 마저감
왕룬에는 공속보단 공격력이나 방어를 추천 (그외에는 이속)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에서 디펜특성은 솔직히 상대챔프에따라 유동적일수밖에없음
허나 2줄쨰까지는 그대로 가는게좋고
세번째줄부터 조금 바뀜
본인이 숨돌리기를 찍는이유는 교전을 걸고 q평평 E딜을 꽂고 어그로때문에 피가 많이빠지면
WE로 도망가면서 패시브를 통한 체력회복뒤에 다시 진입을 시도함
렉사이는 데미지가 어느정도 보장받기때문에(사실 21/9로가면 너무 잘녹는게 느껴짐)
디펜에 투자하는경우가많음
다른 선택지라면 유틸이속 이나 오펜쪽에 더 박는것을 추천
특성은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조정하기를 권장함. (추천은 디펜)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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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버로우탄상태로)E진입(돌출에어본※평타로일어나셈)(캔슬Q평평) 거리가 멀어지는챔이아니면
평타더치고 (E)찍으세요 하지만 빠른시간안에 딜을 넣을때는 E를 그전에 섞어쓰세요
2. (버로우상태로 다가간다)평평(다시버로우) 쓰고 붙고 적챔피언 주변 쿨타임원(돌출에어본쿨)이 다돌아가면 다시 평평
++TIP
미리깔아둔 터널(터널 아래 엠피처럼보이는게 꽉차면 내가 터널탈수잇음)
을 활용하는 방법도잇음 터널을 타고 쭈욱 미끄러져서 들어갓다가 로 한번더 거리를 좁히는 방법
자 1렙 의 이유를 적어보자면
인베 방어 및 인베 왔을때 단체 에어본에있음
이스킬도 딜이있다는점을 명심하셈
버로우타고 인베지역 주변을 돌면 적위치가 진동파악이 되어 실제적으로
와드없이도 방어가가능 개꿀
그리고 봇 1렙싸움에서도 에어본은 사기급임
다른이유를 들자면 QE 이것들은 모두 W가 없는 1렙에서는 어차피 다붙어서 써야하는스킬들임
어차피 2렙에는 W를 찍어야하는데 라인 민다고 q 찍을 필요가없음 골드템이있잖아요우리.
그리고 1렙 W를 찍고 2렙 부터는 Q와 E중에 고민을 하게 될것임
알리스타,블랭 같이 갑자기 우리원딜을 cc걸어서 쌈을 거는 놈이면 E를 찍는게 좋음
왜냐면 나도 상대원딜을 물어서 (진입) 에어본을 시키고 찍어버려야하거든요
또한 내가 속박이든 스턴이든 물려서 빠지는데 필요한 거임 [수비적]이라고 생각하세요
반대로 의 같은경우는 상대를 제압하기 용이할때 씀
보통 WEQ 순서로 찍는데, WQE 같은경우는 우리 2렙이 빠르고 우리가 주도권을 가졌을때라고 보면됨
++++++++++++++++TIP
의 활용이 매우중요함.
봇에서 중간중간 싸움을 할때나, 미니언을 원딜이 먹을때 유물 핑계로 쳐주면서 분노를 쌓고
버로우 타서 피를 채우세요
Q E 평타 셋다 모두 (땅위에일때임)분노게이지가 참.참고로 매복햇다가 돌출퐝해서 때리면 분노더참
이것은 말이 필요없는 텔레포트급 스킬임
이것의 위치는 나중에 따로 추가하겟지만
굴 자체를 봇기준
용->용아래 부쉬 /// 봇라인에서 부쉬2개 걸쳐서 /// 레드팀 두꺼비 아래 부쉬에서 언덕아래부쉬
이정도랑
미드에서 좌우 언덕 4개중에 한개이상
탑의경우 바론->탑부쉬근처 등
모든 라인에 1~2개정도 깔아두는게 좋음
물론 상대가 밟아지우는 (애들 터널똥밟는거 개좋아함)게 대다수이지만
라인복귀전에 깔아두고 빠른 궁복귀를 해서 원딜보좌를 해주던가
봇에 깔아두고 타라인 로밍을 간다음 빠른 복귀하는 등 활용법은 무궁무진함
특히나 용주변은 거의 늘 점령해두셈
언제든 용한타에 합류해야하니까.
+++++++++++TIP
스킬로 만든 땅굴은 시야를 제공하지않음
하지만 내가 깔아둔 땅굴은 지도에 보임
근데, 적이밟으면 적에대한 시야는 안보이지만
적이 거기 방금전까지 서잇다는 증거가됨
그러니 갱이나 상대위치를 파악하는데 매우도움이됨
결론)맵좀잘보자우리.
자주 맞추자
진짜 별거아닌 딜로보여도
사거리가 사기급으로 길고 맞추기도 매우쉬움
딜이약해서 미니언 푸쉬도 별로안됨(?이건좀슬픈데?)
솔까 템은 어떻게 가든지
시야석 모빌 영광 (보통 이순서임)을 챙기는게 좋음
영광하위템은 라인유지에도 좋음(카탈은 말할것도없고 600원짜리 싼거 .그거. 응)
영광과 (구)슈렐-승천부적을 같이가봣는데
달라붙기나 도망가기는 겁나좋은데, 까놓고 말해서 그자리에 탱템하나 더넣는게 좋다고봄
렉사이는 적진한가운데로 들어가거나 원딜옆에서 계속 적 괴롭혀주어야함
탱킹이 매우 필요함
그런데도 기동력을 가는 이유는
중간중간 미드 탑로밍을 가는데 있어서 기동력 신고 W쓰는것만큼 좋은게 없다는거.
물론 한타페이즈로 들어간다면 헤르메스나 타비로 갈아신어줘야함(새신발 졓아ㅎㅎ)
영광 방벽(방벽은 선템 올리지말고 나중에올리셈)을 올린다음에는
이친구들이 기다림ㅎㅎ
상대 보고 ad와 ap 비율
누가 잘성장했나,
그리고 내가 누구랑 싸울것인가 를 보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하셈
위에 것들은 대부분 렉사이랑 잘어울림
물론 는 거의 원딜을 cc로부터 지켜주는용도일뿐..
마나리젠이라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특히나 벨코즈 라인전페이즈에서 스킬적중률을 보면
한타때 이새끼가 얼마나 무서운 놈이 되는지
짐작을 해볼수잇음
게다가 난 유물터트리러 가는데
얜 나때리고 돈 다벌음
개손해ㅠㅠ
이게 문제가아니고 원딜을 지켜주는게 힘듬
cc걸어주는건 둘째치고
아군원딜 피가 이미없다는거(렉사이는 알리와달리 힐이없음흐규흐규)
얘도 장거리에서 조온나게 괴롭힘
근데 심지어아픈데
내가 들어가기엔 좀 뭐함
게다가 6렙이후 들어갓는데 궁깔리면 ...
sigh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반대로 급하게 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쉬운챔임
원딜보다 얘를 노리기가 편함
얘는 자이라보단 안센데 힐이있는대신
도주기또는 궁빼고 cc가 무력함
(내가 E진입하는걸 못막는다는뜻)
극하드카운터라고 느낄만한 서폿은 아직까지없었음
아 졸라잘하는애는 뭘해도 카운터긴하겟지
느낀바로는, 돌진형서폿이 상대하기 매우쉬움 왜냐면 걔네보다 내가 딜은세고
탱도 비슷한데 난 적 원딜을떄리거든
특히나 레오나같은경우는 울아군물리면 나도 들어가서 걍떄림
그러나, 지속적인 짤짤이+진입을 막는 cc가 잇는경우 좀 곤란함
손가락빨면서 유물로 피채워줘야함
하지만 이런애들일수록 몸이 물몸이라
갱콜을 통해 다불킬을 노려기 쉬움
안되면 걍 원딜파밍시키고 딴라인돌아걍
원딜한테 바람쐬고온다고 하고 탑까지갓다가 갱킹성공시키고 타워로 궁복귀로 바람처럼달려온다음
원딜한테 밖에 눈온다 ㅎㅎ 라고 전해줘
이거 아까 다썻는데 또스라네 짜증나게 시간없는데
1.이곳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타면서 적정글 와드박고 미드로밍 가는 용도
또는 용합류시 쓰는곳임 의외로 잘 안들키나 집갔을때 상대가 많이 지움
자주깔아두셈
2.여기는 용에서 아랫부쉬임
미리깔아두었다가 (상대와드를 지우던가 하고)
빨강팀이면 용으로가서 저거타고 원딜뒤치기를 하던지 활용법은 많음 용주변엔 이렇게 자주 깔아두어야함
3. 부쉬사이에 이렇게 땅굴을 파면 땅굴타고 전진후에 E스킬로 한번더 전진할수잇음
물론 푸쉬햇을때 갱이오면 저걸타고 한번 빠져나가고 또 한번더 E로 도망갈수잇음
이건 진짜 자주깔아두셈 라인주도권뻇겨서 이도저도 못하게 땅기는 경우아니라면..
4. 탑쪽임 이건 바론 위 부쉬에서 그대로 내려온건데 이걸통해 궁로밍이나 탑갔다가 도주시에 사용하고 그럼 이거
위치 은근꿀 잘안들킴
5.아까 용주변에 자주깔라고했져
근데 그중에 여기도 좋음
미드에 치중한 위치임 여기 깔면 용도 좋고 미드도좋고
이 외에도 셀수없이 많지만 우선적으로 여길 말하고싶엇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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