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인의소개로 잔나를 하게됀
기본적으로 잔나는 유틸이좋기로 유명합니다
잔나 139판 승률60% 시즌초반
현제 잔나 650판 승률 65 현재
잔나는 다른챔프랑 다르게 장단점이엄청많습니다
장점은 일단 기동성이 다른쳄프보다 좋고 로밍에도 탁월합니다,
하지만 몸이 상당히약하기떄문에 피즈같은 치고빠지는 챔프한테 약합니다
그리고 q가 차징을 안해서 쓸경우 에어본도 오래안돼고 대미지도약하고 범위도 너무짧습니다 거희 베인 평타거리급.그래서 잔나하지마세요 말파이트가 더좋습니다 말파이트갓!!!!!!!!!!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0 (+90) | 2100 | 마나 | 360 (+50) | 1210 |
공격력 | 47 (+2.5) | 89.5 | 공격 속도 | 0.625 (+2.61%) | 0.902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28 (+4.5) | 104.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8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주문력 +1.19x8
- 체력 +26x2
- 방어 +4.26x1
- 방어구 관통력+9.04
- 마법 관통력+4.96
- 방어+5.26
- 체력+76.12
- 주문력+9.52
일단 잔나는 체력이 적기떄문에 라인전에서
끌리면 죽거나 플을쓰게됍니다
그래서 왕룬에 체력두개박고 하면 끌려도 거희 죽지는 않습니다
주문력을 넣은이유는 e (쉴드) 를쓸경우 공격력이 올라가기떄문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방금말햇듯이 체력이딸리므로 고참병의 흉터를 3개찍습니다체력 + 36
아니면 쿨감 을찍어도돼긴합니다
라인전테 q (회오리)를 몇번쓰게돼면
이속 500이상을유지하기위해박습니다
잔나가 적중 시 및 서풍으로 추가 이동 속도의 3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회오리바람은 매초 커질수록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리는 시간이 0.25초 늘어나며 이동 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1.25초 안에 목표 지점에 도달합니다. (사정거리: 1000-17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사용 시: 잔나의 원소가 적을 공격하여 2초 동안 20/24/28/32/36% (+0.06AP%) 둔화시키고 55/85/115/145/175 (+0.5AP) (+추가 이동 속도의 3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잔나가 사용 스킬로 적 챔피언의 이동을 방해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의 2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그리고 방생
쉴드만쓰면 라인전이김 딜교방법은 쉴드쓰고 평타q평w평 하고빼면딜교이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쉬할떄 쉴드 개꿀 라인복귀도 떄매 빠름 LTE
3렙떄 로밍가서 필킬땀
캐리
캐리
나중에
잔나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