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훗...
이건 재미로 적은게 아니야.
이건 바로 천재성이라고 하는거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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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케이틀린 서폿은 ad가 아닙니다.
ad로 가면 그저 초반 1~3렙구간에서만 강할뿐.
한번 집 다녀오면 어중간해지도 맙니다.
고로 ap로 갑니다.
ap로 가면 일단 1~3렙 구간에는 평과 덫으로 견제가능하기 때문이고
집한번 다녀오면 덫뎀과 그물뎀으로 견제가 가능해집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틸쪽에 더욱 투자해줍니다.9/0/21
재사용 10% 찍어줍니다.
그리고 산적을 찍어줌으로서 당신은 계속해서 돈을 벌게 될것입니다.
서폿은 탈진 아니냐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케틀은 예상 덫과 그물 슬로우로 커버하시고요.
점화로 맞싸움에서 지지마세요.
힘들게 설계해놓고 질수도 있으니깐요.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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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덫 덫 덫
청춘의 덫.
당신의 설계 능력을 보여주세요.
케틀의 ap계수가 붙은 것은
덫과 그물뿐입니다.
덫에 많이 투자하시고요.
q는 정말로 쓰실일이 없을 거예요.
4렙에 한번만 찍어주세요.
초반라인전은 절대로 질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상대 원딜 주변에 덫을 깔아주시고
(상대 서폿은 자신의 원딜을 위해 계속 밟아야하고
만약 덫이 아파서 안 밟으면 상대 원딜은 시에스 먹기 어려워지고
패턴이 꼬이는 와중인데 상대 케틀 서폿따위가 계속
안아픈 평을 맞게 되서 정말로 띠꺼워집니다.)
계속 평타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주문도둑검 효과로 계속 돈이들어오고
케틀이 평을 넣을 때마다 특성 산적효과로
3원씩 계속 들어오게 됩니다.
탐욕스러워지세요. 고로 당신은 아이템이 굉장히 빨리 나오게 됩니다.
케틀 서폿은 설계하는 입장이 되어야합니다.
시야장악 확실히 해주시고요.
상대 스킬을 e로 잘 빠져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덫으로 계속 상대방을 괴롭게 해주세요.
라인전이 끝나고 나면.
같이 맞라인을 선 봇은 절대로 덫 근처에도 가지않으나
겪어보지않았던 다른 라인은 계속해서
덫 없애야하지하면서 밟게 됩니다.
시간이 갈수록 적 챔피언들은 덫 근처에 가지 않게 되죠.
하지만 한타가 벌어질만 한 곳에 덫을 깔아주시고.
상대 하나가 스턴걸리면
그 밑에 덫을 깔아서 1.5초 동안 스턴 기간 늘려주시고.
자신의 설계를 믿고 행하시면 됩니다.
케틀 서폿은 자신의 두뇌를 최대한 발휘하게 됩니다.
자신의 설계 능력이 어디까지 인가 시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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