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략은 간단명료하게
바로 시작합니다.
인증같은거 해야되나요..




다5 찌끄레기지만 읽어주시면감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지속적인 도란검의 AD 너프로 1렙AD가 많이 부족합니다. 빨강에는 허튼짓말고 공격력 9개를 박도록 합시다.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방어룬 9개 or 체력룬 5개+방어룬 4개
원딜중 베인 다음으로 몸탱이가 약한넘이 이즈리얼이기 때문에 체력룬을 넣어 초반 라인전에 힘을 실을 수도 있습니다.
상대 봇조합의 AP딜량을 확인하여 나머지 4개의 룬에 고정마저를 낄 것인지 공속을 낄 것인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장에 체력룬 여부에 따라 체력룬을 끼셨으면 방어 1개 공속 2개, 안 끼셨으면 공격력 1개 공속 2개를 끼시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위의 룬셋팅은 제가 엑셀에서 어느 경우가 가장 이상적인지 계산하여 결론을 내린 것입니다.
자세한 데이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쪽지를..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룬과 달리 후반 딜량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특성이기 때문에 딱히 위의 일반적인 스킬위주원딜 셋팅에서 바꿀 것은 없습니다..
공속 특성 대신 쿨감 특성을 찍으시는 건 어떠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1렙 라인푸쉬와 선2렙이 바텀라인전의 판도를 가르는 만큼 그냥 공속찍으시고 1렙때는 미친듯이 라인 밉시다..
약점 노출의 경우에는 본인 딜량은 증가하지 않으니 서포터 챔프를 보시고 장군에서 1포를 빼 투자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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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 16
- 17
- 18
RQEW 순으로 찍습니다.
1.

2.


3.



사거리가 닿지 않는 경우가 아니라면 꼭 평타를 섞어주도록 합니다
을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거리가 길고 또한 마나소모도 적기 때문에 기회가 날 때마다
를 맞춰주셔야 합니다.
이즈리얼은 사거리가 긴 견제가 있으니 상대보다 적은 피에서 싸울 일이 없도록 합니다.
초반 맞다이에서 유의하실 점은
을 잘 활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필요할땐 앞도 씁니다.. 막 쓰지는 맙시다..



을 쓸때는 미니언을 맞지 않고 첫타가 상대 챔피언에게 들어가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즈리얼은 1코어부터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1.

보통 가장 많이 갑니다. 선트포 가는 이즈리얼 라인전 강합니다.
상대 원딜이 후반존재감이 나보다 강하다(


버프 이후로 라인전 꽤 강해졌습니다..

2.

여눈은 유리 할 때 가도록 합니다. 제발!
파랑이즈는 초반에 720원을 버리고 무라마나가 떴을때 900원의 이득을 얻습니다..
불리할 때 720원 버리면 타워 2차까지 날리고 무라마나 떴을때 정석테크를 탄 상대보다도 딜안나옵니다.
높아진 마나를 바탕으로 스킬샷을 마구 날려서 딜로스를 메꾼다?
불리할때 여눈 가면 디나이 개같이 당하고 Q파밍하기도 버겁습니다ㅎㅎ;;
명심합니다. 여눈은 유리할때 갑니다.
여눈 이후 템은

포킹이 필요할 때, 상대 브루저가 AD일 때(




가주도록 합니다.
하위템 올릴 때






얼건을 가지 않을 때 가주도록 합니다. 저는 보통 여눈올리면 얼건 많이갑니다..
3.

솔직히 선몰락 가는 경우 많이 줄었습니다. 이제 이즈리얼 라인전 그렇게 힘들지도 않고 딜도 충분해서 굳이 추가적인 CC기가 필요하진 않습니다만..
상대가 강한 짤챔조합(






==========================================================================================
이후 딜템은 다음 중에서 선택하여 갑니다.
1.

좀 이상하게 생겼지만 원딜에게 있어 최고의 딜템입니다..
패시브 공속 버프 때문에 이즈리얼에게 있어선 평타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AD도 상당히 높은데에다 평타DPS가 말도안되게 높아지므로 템에 꼭 넣어주도록 합시다.
일반적으로 3코어 이후에 올리는 경우가 많으며 극딜을 추구할때는 2코어에 올리기도 합니다
2.


흡혈 템은 둘중에 하나를 골라서 갑니다. 왠만하면 하나만 가도록 합니다. 템칸 모자릅니다


게다가 이즈리얼


사용효과에 달려잇는 깨알같은 슬로우 또한 이즈리얼의 생존력에 엄청난 도움을 줍니다.

단일템 딜량은 2300원인

허나 흡혈량 20%와 최대 350의 보호막은

고로 상대방이 '극딜'조합이라 방어 옵션이 반드시 필요할때 가줍니다.









이런놈들같이 눈앞이 캄캄 스킬한쿨에 죽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가줍니다.
3.

그냥 항상 가줍시다. 보통 저는 4코어때 주로 갑니다. AP딜러들 존야만 올려도

상대가

가끔씩 1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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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템의 경우에는



1.

스킬 하나 막는 것이 중요할 때

상대가 나를 요격할 수 있을때



상대 챔프중에 AP구성이 많을때


2.

물리면 죽을때



AD챔프가 많을때



3.

풀어야되는 스킬 있을때






마저가 필요한데 돈없을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 미니언이 있을 때는 이즈리얼의 스킬 4개 중



당연히 이즈의 화력이 확 떨어질 수밖에요..
그래서 이즈리얼을 할 때 항상 명심해야 하는것은 라인이 오면 평타를 미니언에 계속 쳐서 상대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하는 것입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자면 흔히 말하는 이즈리얼의 카운터가

근데 위의 두


거기다가

얘네 셋 있을때는 왠만하면 이즈리얼 픽하지 맙시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1. 미니언에 평타를 계속 쳐서 상대 미니언을 빨리 죽인뒤 각을 잡는다.
2. 를 맞춘다.
3. 가끔씩 평
을 날려 상대에게 빅엿을 선사하자(아픔+기분나쁨)
1. 2렙 이즈리얼 강합니다. 선2렙찍으면 킬따기 좋음
2. 은 두가지 타이밍이 있습니다. 울팀 서폿이 CC기를 맞췄을때, 상대가 점멸쓰고 도망갈때
3. 미니언을 계속 쳐서 각을 만듭시다.
1. 한타이전에 포킹을 날려주면 딜이 달달합니다
2. 은 이니시 열리자마자 씁니다. 공속버프 얻어야댐
3. 이 있으니 포지셔닝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상대 CC기와 궁극기가 다빠지면 과감하게 앞
쓰는것도 괜찮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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