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치명타 피해 +0.56%x9
- 치명타 피해 +4.46%x3
- 치명타 피해+45.51%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케이틀린 원딜이다.
스딜 콤보따위 있을거 같냐?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케이틀린이 1초 동안 조준을 한 후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하여 20/60/100/140/180 (+1.3DMG)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하는 적마다 피해는 10%씩 낮아지며 최저 5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250
Q 포킹 견제기 후반엔 이거 평타보다 약함
초반에만 씀
-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0/17/14/11/8초
- 적 챔피언이 걸리면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면서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함정은 1.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덫은 4분 동안 지속됩니다. 한 번에 3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135
W 덫 누가 이거 가까이서 걸리면 달려가서
평평평이면 사망함 (탱커 제외)
-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1.25/1.5/1.75/2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 사정거리: 950
E 도주기 튈때 쓰는거다
앞으로 달려가지마라
-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250/475/700 (+2.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사정거리: 2000/2500/3000
R 궁이 평타보다 약하다.(아니면 비슷하다)
왠만하면 한타 바로전이나 한타완전히 끝난뒤에 쓰자.
15의 공격력을 치명타딜 45%에 써버려서 거기다 방어력 마방도 없다.
그냥 사리자
이제 템이 한두개 나왔다. 하지만 조심하고 궁으로 킬딸이란 킬딸은 다해주자
평타가 스킬임.
그냥 평타 치면되요.
물리지만 않으면 싸그리 잡는다
케틀보다 사거리 긴 아이를 조심해 주시면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