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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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2표)
후반형 치명타300% 케이틀린
치명타 데미지가 300% 입니다.
욕할분은 그냥바로 ← 눌러주세요.
참고로 전부 3줄 이내 요약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치명타 피해 +0.56%x9
- 치명타 피해 +4.46%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45.51%
총 가격 : 25,215 IP
치명타 45.51%입니다.
사실 치명타 300%는 불가능 해요.
295.51%임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사실 치명타 300%는 3시즌때 치명타 5%추가딜 그것때메 됬어요.
근데 솔직히 처형인 대파괴 가면 300%넘지 않아요?










헤드샷 (Headshot)
5번째 기본 공격마다 케이틀린이 헤드샷을 발사합니다. 수풀 아에서 공격하면 헤드샷에 필요한 기본 공격을 2회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1초동안 조준한 후, 좁게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 50/90/130/170/210 (+1.25/1.45/1.65/1.85/2.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시 탄도체 유효 범위가 넓어지지만,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적 챔피언이 걸리면 1.5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950)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300/475/650 (+추가 공격력의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케이틀린 원딜이다.
스딜 콤보따위 있을거 같냐?
스킬 활용 팁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케이틀린이 1초 동안 조준을 한 후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하여 20/60/100/140/180 (+1.3DMG)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하는 적마다 피해는 10%씩 낮아지며 최저 5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250
Q 포킹 견제기 후반엔 이거 평타보다 약함
초반에만 씀
-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0/17/14/11/8초
- 적 챔피언이 걸리면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면서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함정은 1.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덫은 4분 동안 지속됩니다. 한 번에 3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135
W 덫 누가 이거 가까이서 걸리면 달려가서
평평평이면 사망함 (탱커 제외)
-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1.25/1.5/1.75/2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 사정거리: 950
E 도주기 튈때 쓰는거다
앞으로 달려가지마라
-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250/475/700 (+2.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사정거리: 2000/2500/3000
R 궁이 평타보다 약하다.(아니면 비슷하다)
왠만하면 한타 바로전이나 한타완전히 끝난뒤에 쓰자.
초반 운영법
15의 공격력을 치명타딜 45%에 써버려서 거기다 방어력 마방도 없다.
그냥 사리자
중반 운영법
이제 템이 한두개 나왔다. 하지만 조심하고 궁으로 킬딸이란 킬딸은 다해주자
후반 운영법
평타가 스킬임.
그냥 평타 치면되요.
팀파이트시 역할
물리지만 않으면 싸그리 잡는다
챔피언별 대응법
케틀보다 사거리 긴 아이를 조심해 주시면 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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