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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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 +0.91x1
- 체력 +8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0.91
- 체력+8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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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이로 당겨질 거리인 경우
-평---평(아군이 갱,로밍 와주었다면 선고를맞추고 날아가는중 를 아군에게주면됩니다)
상대방이로 당겨질 거리가 아닌 경우
---평(위와같이 갱,로밍을와주었을때 선고를맞추고 날아가는중를 아군쪽으로 던져줍니다)
절대 이콤보가 가장좋다는것이 아닙니다. 제 자신이 사용하는 콤보를 적은것입니다.
당연하지만을 사용했을때 벽을밟으려 하는경우는없습니다은으로 벽을 넘어버리고요
을 사용한뒤혹은로 벽에 닿게 해줍시다
는 적중시 은신된상대가 보이게 됩니다(시간이 끝나면 보이지않습니다)(,,,,,(는 움직여지면 풀리고 은 데미지를 입으면 풀리므로 재외))
왜 이후가 아닌를 마스터하는가
는 쉴드량증가 쿨타임감소가 되고
는 데미지증가와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저는 로인한 쉴드량과 쿨타임 감소 보다는의 데미지증가와 쿨타임감소 더 매력적이라 을다음으로 마스터시켜줍니다
자신은가 더 좋으시다면 이후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가 상대하기 힘든 챔피언입니다 쓰레쉬가 견제,한타 면에서 밀리는 챔피언 입니다
갱호응능력도 좋은편인 잔나입니다
긴 속박과 들어갈경우 모르가나의 궁극기로 역관광나오는경우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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