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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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5
- 체력 +8x4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5
- 체력+32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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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w 평
평타를 많이치면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미는 w로 1렙때 말도 안되는 딜교가 가능하기떄문에 부쉬플레이하면서 적 피를 최대한 깝니다. 그리고 아군이 근캐일경우 기본 스펙이 높아 3렙때 킬각 한번 무조건 나오니 찔러봅니다. 보통 70~80% 여기서 1킬혹은 더블킬 나옴. 킬이 안나올경우 cs조금 버려도 괜찮으니 원거리는 서폿이 근거리는 근캐가 처리해줍니다. 킬을 못먹었을경우 고착상태가되는데 이쪽이 킬따인거 아니면 4렙 5렙때도 이기니 계속 싸우면 됩니다. 만약 킬을 줬을경우 3킬차이나도 6렙싸움은 이기니 일단 싸웁니다.
서폿템둘러서 서폿처럼 하면 됩니다. 핑와랑 와드를 삽니다.
와드를 삽니다.
와드를 사요.
다른 공략에 좋은거 더 많습니다만
굳이 적자면
쓰레쉬 - 쓰레쉬그랩에 끌리기 전에 적 원딜한테 q맞추면 이깁니다.
애니 - 적원딜하고 거리 잘 조절하면서 애니부터 짜르면 됩니다.
레오나 - 레오나 앞에서 앞뒤무빙하면서 천공의검을 빼준다음 바로 치고 들어가면 됩니다.
알리스타 - 무한평타로 알리를 괴롭히다가 원딜보다 알리가 뒤로 도망치면 원딜을 짜르면 됩니다.
봇파괴는 늘 욕을 먹기때문에 멘탈상승폭이 타 라인에 비해 높습니다.
Ps.게임 시작 후 "1,5봇듀요"라고 하면 트롤러 조우 확률도 300%증가하기떄문에 멘탈수련에 아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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