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렉사이 최근에 재밌게 하고있어서 공략을 써보려고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5 - 마법 관통력 +0.87x4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체력 재생 +2.7x1
- 레벨당 쿨감소 -0.278%x2
- 방어구 관통력+5.65
- 마법 관통력+6.58
- 방어+9
- 쿨감소-14.976%
- 마법 저항력+8.04
- 체력 재생+2.7
룬은 취향이라지만 빨강엔 쌍관5개 마관 4개넣어 근접데미지도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나름 Q데미지가 꿀이죠
그리고 초반 근접견제를 버티기위해 방어룬은 어느정도 가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룬의 특징은 쿨감 15%입니다
특성 5%와 합쳐서 20%만들고 템으로 20% 마춰주기 위한 세팅이죠
아이템은 내셔의 이빨을 갑니다.^^
왕룬 하나를 체젠을 넣은건...초반 견제가 솔찍히 좀 버티기 힘듭니다.
AP라 근접 딜교에 유리한것도 아니고
버티고 버티고 후반을 노려야하기 때문이죠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상태로 Q만 날리면 되죠~갱호응은 W 상태에서 E로 붙고 에어본 써주면 갱킹호응이 참 좋더군요
첫스킬 W찍습니다 초반 인베가거나 인베 방어에 참 좋은 스킬입니다
적의 위치를 파악해서 방어하거나 찌르기 편합니다.
Q는 2렙에 찍어도 큰 지장이 없다 생각됩니다
렉사이는 스킬에 자원 소모가없으므로 Q를 펑펑 CS수급이나 견제로 써주시면 됩니다
뭐 별다른 공략이 없네요 Q만 잘마추면 됩니다.
첫템은 도란방패로 적절히 맞아가며 파밍위주로 초반을 버팁니다.
악마의마법서를 우선 뽑기전까지 물약과 도란방패로 버티면 생각보다 할만 합니다
악마의마법서를뽑으면 쿨감이 대략 20%가까이 나올겁니다 마법서 10% 특성 5% 성장룬+@
이정도되면 Q쿨이 6초정도? 포킹을 잘마춰주신다면 상대가 부담을 느낄정도 될겁니다.
그러고 내셔의 이빨이 나오면 적당히 Q포킹으로 피가 깍였다싶을때 Q평평펴 E 데미지가 생각보다 엄청쎕니다.
공속도 빠르고 킬각이 충분히 나옵니다.
상대가 붙는조합이라면 대신 존야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리안드리 라일라이 조합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
솔찍히 미드 AP렉사이의 꽃은 후반 한타라고 생각됩니다
4.2초의 쿨타임에 AP계수1의 스플레쉬 포킹을 날려대는 렉사이
초반엔 도란방패와 물약 그리고 회복패시브를 통해서 라인전에서 버티면서 갱을불러 라인전 풀어가길 바랍니다
솔찍히 마땅히 공격스킬이 좋은것도 아니고 라인을 잘 미는것도 아니기때문에 혼자서 풀기란 어렵습니다.
W스킬시전시 시야가 안보인는만큼 순간적으로 파고드는 챔프와 긴 사거리 포킹형 챔프에게 좀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라인정리가 빠르고 평타 견제가 매서운 챔프들...
제드나 르블랑 같이 순간 딜이 좋은 챔프상대론 탈진을 들어줍니다.
포킹형 챔프상대론 오히려 점화를 들고 붙어서 Q평평평E가 생각보다 더 유효하게 먹힙니다.
르블랑 오리아나 같이 평타 견제가 좋은챔프 상대론 과감히 CS드실때 Q포킹마추는데 신경쓰시면서 드세요
후반엔 그냥 무조건 뒤에서 Q만 날리시면 됩니다. 편합니다. 붙으면 E로 도망가면서 Q를 날려주시면 됩니다
무조건 QQQ
어렵네요...공략쓰기란...
서폿으로 써도 재밌어요 ㅋㅋㅋ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