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와중에 논타겟이라니! 하는 생각이 들었음.
그래서 트포+이속 트리를 한번 생각해보았음.
난 늅늅이니까 아무나 댓글로 조언남겨주면 땡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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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3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4
- 레벨당 공격력 +0.13x1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4.99
- 마법 관통력+1.86
- 공격력+6.14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3.5%
방관+공격력이 참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바루스한테는 특히 더 좋을것 같음.
+좀 더 나아간다면 어쩔수없는 마딜이 없는 게 아니라서 그걸 생각해서 약간의 쌍관을 섞는것도 괜찮을거같음.
분명 궁극기는 350이라는 대미지를 넣는 마뎀이고 W에도 마뎀이 붙는데다 스킬터트리면 퍼센트마뎀도 있음.
방관을 기왕갈거라면 쌍관을 섞어주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 특이 이공략은 포지셔닝을 위한 트포를가고, 스태틱을갈거라
마뎀강화가 조금은 있게 됨.
파랑은 스킬쿨길고 쿨감 부족한 바루스를 위해 성쿨에 성마방3개,
성마방 3개가 고마방이랑 18렙이면 똑같은 수치다보니 메리트가 있는거같기도함.
왕룬에 부족한 공격력을 박아주고 싶지만,
패시브는 공속이 빠르면 빠를수록 빠르게 "온"되기 때문에 공속은 처음부터 세 개 들고가는게 나을것같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연성세트를 찍어주는건 나쁘지 않을것 같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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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마나소모에 초점을 두고,
2.스킬 난이도에 초점을 맟춰서 스킬을 올리니, 이렇게 올리는 게 나을 것 같다.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치명타, 흡혈을 적절히 생각해본 결과 다음과같이 아이템을 생각하게 되었다.
바루스에게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
일단 포지셔닝 (이동속도)는 트포가 극강의 격분 패시브를 제공, 히트시 기본 +10의 이동속도, 처치시+30이 제공됨.
여기에 스태틱과 트포의 이속 +14%, 광전사의 +45
몰왕의 액티브를 생각하면 생존성은 어느정도 자리잡힌다.
그리고 이러한 이동속도는, 분명 공수 양쪽에 도움이 되기에, 그 가치가 높다고 생각됨
175+@ 임. 그래도, 공속과 치타, 이속에 약간의 마관, 주문력 및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주문검 대미지가
커버..할수는 없을거다. 그래도 어느정도 보완은 가능.
약간 유틸적으로 원딜을 끌고가서 생존해서 더 때리겠다, 정도로 생각하자.
그 후, 트포를 베이스로 해서 강화해가는 스탯들이 시너지를 일으키는걸 목표로 함
일례로, 스태틱을 2차 아이템으로 올려서 이미 갖고있는 공속, 치명타와 시너지를 보면
이속도 14%를 달성하기 때문에, 1티어신발은 빠르게 필요하지만 이에 따라서 2티어신발도 천천히 갈수있음
그리고 그때는 스태틱 대신 유령무희를 가서 치명타를 조금 보충하고,
서풍과 몰락으로 공속 뻥튀기를 통한 치명타보강이 치명타 확률의 적음을 보충할 수 있을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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