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템트리는 제 주관적인 경험에서 나온것으로 반드시 좋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리고 실버에서는 먹히지만 그 이상은 장담못합니다.
또,q의 비중이 낮은것이지 절대 쓸필요가 없는 것 은 아닙니다.*
이미지가 공격수인건 유일하게 없는스킨 이라서 라는소문이...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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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원래는 공격력5퍼센트를 찍지않앗지만 용버프가 생기고 나서 찍는 것이 더짭짤한 딜이 들어옵니다.그리고 포식은 포기하고 연성2개를 마스터리해 딜을 뻥튀기 시켜주는게 중요합니다.그리고 공속은 제목대로 이 이즈리얼은 평타기반입니다.
당연히 평타를 위해서 찍는 것 입니다.
가장무난한 스펠입니다.베리어를 드는 경우도 있지만 저는 아예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이속증가도 붙어있는 힐을 듭니다.나쁘지 않은 스펠입니다.적 원딜이나 서폿이 순간누킹이 강하다면 힐보다 좋습니다.
이건 적팀에 하드cc나 cc가 많을때 드는 스펠인데 실버에선 않쓰입니다.손이 안되거든요.
트롤소리 듣습니다.닷지할때만 쓰세요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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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무난한 스킬트리입니다.특이점은 3렙때w대신 q를 찍는데 평타기반은 cs도 중요하므로 초반파밍을 위해 3렙q를 찍는 것 입니다.
스킬콤보
기본적으로는 e-q-w-r,r-e-q-w를 많이쓰는데 앞비전을 하기힘들거나 하면안될경우에는 r-q-w-e로 풀콤보를 미리 넣고 킬딸치듯이 살짝 비전을 써주시면 됩니다.(암살시r-eq-w)
스킬활용팁
알고 있으시듯 q는 파밍,견제 잘쓰면 스틸까지되는 사기적인 스킬입니다.하지만 이템트리는 덜쓰므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w는 미니언뒤나 탱커뒤에 있는챔피언,공속증가에 꿀인 스킬입니다.비전이동은 그냥씹op입니다.기동력,딜 개사기에요.그러나 쿨이기니 잘쓰세요,정조준 일격은 잘맞춰야합니다.그리고 쓸데없는 데다가 쓸경우 한타나 포탑이 위험합니다.판단력이 매우중요합니다.
분명 여기서 트롤인가? 하시는 분이 있을거같은데 직접 써보면서 짜낸 탬트리입니다.최소 브실에서는 좋습니다.(사실q를 못 맞춰서이렇지만)
평타기반이 왜 트포를가냐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을 같은데 처음에 말햇듯이 q의 비중을 최소화 햇을뿐 아예 필요없는 것은 아니고요.트포에는 여러가지 옵션이 붙어있어 이즈에게 카이팅을 하기 최적화의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그리고 스킬평타의 딜을 강하게해 평타의 딜을 높이고 크리까지 붙어있어 크리확률을 높여줍니다.템을 유동성으로 가는게 좋긴한데 아직 개발이 완전히는 되지않은 템트리이므로 천천히 업데이트하겟습니다.(그리고 이공략이 쓰이는 일은 없엇다고한다.)이해가 안되는 것중 왜 정수약탈자를 가는가 라는 의문이 있으실건데 말햇듯이 트포때문에 스킬평딜이 미칩니다.그러나 마나소모도 크므로 가주는 것이고 쿨타임감소와 공격력,생흡 나름 있을건 다있으므로 이즈에게 나쁘지 않은 템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하지만 무조건 갈필요는 없습니다.생흡은 충분하고 딜도 괜찮은데 관건은 생존이므로 생존템을 가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그저 제스타일이 생존템 다버리고 들어가는 스타일이라 그렇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운영법
이템트리는 파밍을 중요시 하는 템트리입니다.서폿분께 싸움은 받아치기만하고 걸지않아달라 하시고 파밍하세요.아무리 베인이라도 이템트리보다 캐리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그리고 적이 싸움을 걸때는 뒷무빙을 하면서 평타q평타처럼 마나의 무리가 없는 콤보를 넣어주
시는 게 좋습니다.
초반운영법
제템트리의 경우는 말햇듯이 초반이 중요합니다.초반에 적한테 말리기 시작하면 이템트리는 멘탈이 좋아야만 쓸 수 있을정도로 뽑기힘듭니다.초반부터 킬을 먹거나
파밍을 잘해야합니다.갱을 조심하세요
중반운영법
슬슬 장점이 나올시기입니다.하지만 적이 캐리력이 강하다면 맞딜은 최대한 피하시고 필요한경우나 이건 누가봐도 100퍼센트 이기고 살아나올수 있다.라고 판단이 될때만 싸우십시오.
후반운영법
장점이 완전히 나올시기입니다.하지만 앞에서 너무 무리하지말고 2:1정도는 할만합니다.1:1로는 펜타까지 가능하지만 제드,카타같은 암살자가 자신을 문다면 피하시고 물지않는다면 죽여주시면됩니다.
팀파이트(한타)시 역할
이템트리는 평타기반이므로 너무 앞으로만 안가면 됩니다.간단히 예를 들자면 우리팀5명중 3번째에 위치하시면 됩니다.그리고 적이 포킹 조합일때는 과감히 앞비전과 스킬을 사용하시고 들어오는 조합일 경우 4번째위치로 내려가서 들어오는 애들을 녹이시면 됩니다.만약 적이 한타를 받아치는 조합일경우는 제일 앞에 게셔도 좋습니다.앞비전은 하지않고 qw로 견제를 하다 한타때 궁을 써주시면 됩니다.
챔피언별 대처법
이건 유형별로 정리할게요
암살자:한타때는 제일뒤에 위치하고 자신을 공격한다면 비전이동으로 피해주고 자신을 공격하지않을 경우 피해주면된다.
그외경우는 최대한 피하는걸 추천한다
지속딜러:가장 만만한 상대이다.재빠르게 앞비전후 콤보를 넣어주면 되고 최대한 속전속결로 딜교를 끝내는걸 추천한다.
탱커:죽이기는 힘드나 위협적인 존재는 아니다.탱커의 경우cc가 많으므로 최대한cc를 비전으로 피하면 좋다.
딜탱:딜러보단 딜이 약하고 탱커보단 탱킹이 안된다.그러나 조심해야 할것은 그만큼 강력한cc가 있거나 위협적인 존재라는 것이다.제일 뒤에서 녹이는 것을 추천하고 만약하드cc나 위협적인 것 이 사라질경우 맞딜해도좋다.
마치며
실론즈의 이즈공략을 보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문제점이나 궁금한점은 댓글에 적어주시고 잘못된 것 이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그럼 즐롤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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