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번에 탑렉사이 공략을
적게됫습니다
탑렉사이를 애용하시거나 많이하시는 분이 별로 계시지 아
쓸모가 있고 도움이 될지는 모르겟습니다만 필요하신분을
실망 시키지 않도록 지적&충고 환영입니다! 잡담이기네요::
이제 슬슬 본론으로 넘어가볼까요?
일단 기본적으로 정글이 아닌 탑렉사이입니다 절대적으로 라인전이
강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패시브와 w매복을 활용해 강한 라인유지력
q스킬을 잘만 활용하면 맞딜도 꿇리지않음
뭐 대충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여왕 렉사이를 탑에서 쓰게된겁니다.
그리고 아직 무상성이라도 볼정도로
공략이 크게 많이 나온거도 아닙니다
너프되기전에! 빨리 꿀빨고 너프되도
탑렉사이 해야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4.26
- 공격 속도+9%
위 룬은 기본적인 룬입니다
표식(MARK)
대표적으로 AD챔피언이기
때문에 공격력9개를 박아주고
치명타하나는 취향입니다
표식같은경우
따로 설명이 부족한점 죄송합니다
인장(SEAL)
자 인장부분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고민한편이고
결과 역시 초반라인전을
강하게 이끌기위한 고정체력
9개를 박아줘서 초반에
체력813을 만들어줍니다
(도란검기준의 체력입니다)
방어를 박는거도 나쁠건없지만 저는 체력을
추천드립니다
문양(GLYPH)
이부분도 고민을 한부분인데
문양 페이지 같은경우
상대가 ap냐ad냐에따라
두가지로 나뉘는데
AD의경우 파랑에 방어를
AP의경우 마저를 들어줍니다
하지만 예외의 경우가 있는데
나서스나 초가스를 상대할떈
성장쿨감9개를 사용해
쿨감신과 브루탈을 이용해
40을 맞추고 계속 압박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마스터리 같은 경우는
크게 특별한건 없습니다
일단를 이용해 초반이득을
보기위해 마술대신 분노를줍니다 그리고
를들어 도란검과의
시너지 또한 좋고
무기연성을 주지않는이유
콤보사이에 평타가 별로
들어가지 않기에
나쁘진않지만 그래도
약점노출의 효율을 겸비하고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이사람들이 무슨말이
필요한가요?
탑은 남자끼리의 싸움!
점화로 지져줍니다.
점화 이외엔 정도라고 볼수있겠습니다.
다른스펠들
탑솔로서 양심의 가책을 느껴라.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같은 경우는 대단한건 없습니다
후 로 위치확인 또는 걸어서 접근한뒤평평평 분노를 쌓은뒤 80~100사이에
까지가 풀콤보고 그뒤 추노또는 로 체력을 회복하시면됩니다
렉사같은경우 탑을 가게됫을때 패시브 활용이
무엇보다 중요시된는데 분노가 잘쌓이기떄문에
자주자주 매복을하여 체력을 회복하는게 중요하고
렉사이는 궁극기가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게 공속뿐이라
조금 안타까운거도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매복상태의 활용도에따라 잘하고 못하고가 갈리는
탑렉사이 여왕님이십니다.
템트리 같은경우 좀 복잡하게 되서 추가설명 들어갈께요 저는 어떤탑솔은 하던 왠만하면 투딜템후 탱을 가기떄문에
일단 트포후 티아멧을 갑니다
대신 상대가 방어만 주구장창
올리시면 트포후 브루탈을
브루탈을 갑니다.
3딜템을 가는경우는 극히
드물게 게임이 양학이되었을때 가줍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공략이지만 차차 써나가며 서로 의견을 나누는 공략글이 됫으면 하는 작은 바렘이있습니다
지적이나충고 환영하고 질문 역시 환영입니다 서로 소통하며 발전해나갔으면 합니다 이상 허접한 공략글이였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