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거의 노말만하는 실버유저입니다
★ 공략내용이 이상하거나 오타가있으면 수정하겠습니다 댓글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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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체력 +26x2
- 쿨감소 -2.5%x1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7.48%
- 주문력+3.57
- 체력+52
저는 실제로 이룬을드는데 다른룬보다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공략에 한번 써보았습니다.
노랑에 방어를 간이유는 쓰레쉬로 탱을가야해서 갔고요
왕룬에 체력+26를 두개를 박은이유도 탱을가기위해서입니다
여기서
Q:근데요 왕룬에는 왜 쿨감룬1개를 넣죠?
A:왕룬에 쿨감을든이유는 여러분도 공감하실겁니다 렌턴쿨이 1초인데 우리팀이 바로앞에서 죽으신걸본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쓰레쉬말고 다른챔피언도 "스킬쿨1초만빨랐으면 잡을수 있을텐테!" 할때가 있을겁니다 그래서 이런상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왕룬에 쿨감을 넣었습니다
빨강에 마관+0.87을 9개나간이유는 쓰레쉬E(사슬체찍)의 페시브와 찰떡궁합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빨강에 마관+0.87을 9개나 투자했습니다
파랑에 쿨감0.83%을 간이유는 아까도 말했지만 스킬쿨이 짧을수록 좋기때문입니다
그리고 파랑에 주문력1+19를 3개나 간것도 아까 말했다싶이 쓰레쉬E(사슬체찍)페시브와 잘맞기 때문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서폿하면 역시 탈진+점멸이죠
서폿하면 역시 탈진+점멸이죠 쓰레쉬 초보자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상대팀에 극탱ex)문도,스웨인,볼리베어 등이 있을때 갑니다
점멸그랩
12레벨 미만이신분들은 점멸대신 추천드립니다
원딜이 힐을들었을때는 절대 가지맙시다 너프먹고 거의 안가요
던져봅시다
쓰레쉬정글할게요
모두 마나회복!
이거 무슨스펠이죠
로밍가기 개좋음
쓰레쉬는 정화하면 안돼요
자신없으시다면가세요
우리팀에 리신이 있다면 가줍시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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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75
-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60/95/130/165/200 (+0.4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슬 채찍
(Flay)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65/95/125/155/18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500.0
- 영혼 감옥
(The Box)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40/130초
-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 사정거리: 450.0
저는 QWRE순으로 마스터합니다
- 사슬 채찍
(Flay)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초보자이시거나 상대가 무빙을잘한다면
E+탈진+Q+R
쓰레쉬를 어느정도 하시거나 상대가 무빙을 못한다면
Q+탈진+E+R
스킬 활용 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와드
와드
와드
원딜물기
공략을 처음써보는데 떨리네요 처음이라서 어색한점이 많이 있을겁니다 어색하거나 이상한점은 댓글을 저에게 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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