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29 1차 공략 작성 시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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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방어 +1x4
- 체력 +8x5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12.8
- 방어+4
- 체력+40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취향에 따라 전부 방어력을 사용해도 되고 전부 체력을 사용해도 됨
특성과 더불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를 위한 쿨타임 감소랑 초반 AP 데미지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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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표창)은 1렙에 최대한 상대를 맞추는 식으로 플레이 , 미니언을 관통시켜 상대의 막타 타이밍을 맞춰도
(도란방패)(체력 물약)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또한 한타 페이즈시에도 제드에게 궁극기 시전시 1.5초동안의 딜로스가 생김
라인전 솔킬내기가 어려운편까진 아니긴한데 견적낼 때 리산드라 궁극기를 계산해야하고
한타페이즈에서는 수은장식띠로 리산드라 궁극기를 풀어야함
피할 수는 있는데 재간둥이와 연계시 카운트 다운시 피즈에게 궁을 쓰는건 거의 불가능하니
날아오는 미끼상태의 궁극기를 피해야지 않그러면 재간둥이랑
미끼뿌리기 데미지 전부다 입음
그래도 한타 페이즈에 원딜무는데 케일처럼 버프를 주는건 아니라 라인전이 힘든편에만 속함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존야의 모래시계를 첫템으로 가도 딜로스가 전혀 없는 챔프이기 때문에
존야의 모래시계가 나오면 완전히 주도권을 뺏기게되고 1:1 상황시 카타의 궁극기를 끊을수
있는 스킬이 전혀없음 그래도 그림자 치고빠지기를 통해 궁극기데미지 일부분 흡수는 가능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의 모래시계가 나오기전까지는 제드에게 거리조차 못줌
쉽게 그림자 또는 궁극기를 통해 피할수있고 다시 3스택을 쌓기전에 야스오에게
아무런 방해없이 죽음의표식 풀딜링을 할수 있음
바이의 기동타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가기때문에 바이의 주딜링 스킬 2개를 회피할수있어
완벽히 제드에게 카운터당함
1레벨 : (예리한 표창) 를 통한 견제에 주력
2레벨 : W-Q 를 통한 견제에 주력하되 적의 2레벨 갱킹을 주의하여 (살아있는 그림자) 사용에 주의
3~5레벨 : W-E-Q 를 통한 견제로 압박
6레벨 웨이브 : W-E-Q 를 통한 견제로 킬각을 만들어놓고 미니언을 먹어 6레벨을 찍은후
(살아있는 그림자) 와 위치변환을 통한 궁극기킬을 노림
그 후 운영 : W-E-Q 를 통한 강한 라인전 압박과 라인푸쉬로 다른 라이너들에게 로밍압박을 주며
라인전을 하다 바텀 라인전 종료시 , 바텀라인을 계속 라인 푸쉬를 해주며 라인 푸쉬를 할 때 한 라인을
밀고 부쉬에서 기다리거나 상대 시야밖에서 웨이브를 먹으로오는 상대챔피언 암살시도를 하거나
라인 푸쉬후 합류 반복 또는 2~3명의 챔피언을 바텀라인으로 불러들어 팀에게 바론오더 또는 포탑철거
를 내리는 식의 운영으로 상대를 조금씩 갉아먹는식으로 하면 됨
한타시에는 적 딜러 암살 또는 어그로 역활로 적 딜러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암살 또는 서포터 , 미드라이너의
어그로를 끄는것을 목적으로 하되 수은장식띠 , 존야의 모래시계와 적 서포터의 탈진을 주의
제드가 라인전이 거의 무상성에 속해 별 챔피언별 대응법이 필요한가 싶음
그냥 적 챔피언의 스킬 이해도만 있으면 라인전 무난하게 펼칠수 있음
태클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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