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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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쿨감소-7.4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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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상황에서건, 스킬트리는 이대로 가줍니다.
의 딜량이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가 쿨도 짧고 활용성도 높아
선마를 해줍니다.
기본적인 스킬 콤보는
(매복) 상태에서 (땅굴파기)로 상대방에게 접근후
(먹잇감 추적) 한방을 먹여준 후에,
(돌출)로 에어본을 한 뒤, (여왕의 진노)와 함꼐 평타 3방을 먹여 분노를 쌓고,
(성난이빨)을 한방 먹이는 겁니다.
렉사이 콤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스킬이
(성난이빨)입니다.
이유는 분노량에 따라 데미지 증가와 고정 피해로 전환되기 때문이죠.
가벼운 딜교환일때는 (여왕의 진노)로 평타 3방을 먹인뒤 바로 (성난이빨)을 써주어야 하지만,
본격적인 맞딜에서는 분노 100까지 (성난이빨)을 아껴두었다가,
분노 100이 쌓였을때 고정피해를 입혀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성난이빨)같은 경우 쿨이 짧지 않아, 맞딜중에 한번 밖에 못쓰므로, 강력한 한방을 날려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이 파트에서는 라인전에서의 스킬 활용에 대해서 배워보겠습니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니 정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미니언들이 라인에 도착하자마자,
(여왕의 진노)를 이용하여 첫번째 웨이브를 빠르게 제거해줍니다.
상대보다 2레밸을 빨리 찍기 위한 전략입니다.
2레밸이 되셨으면, 본격적으로 딜교환을 시작합니다.
(여왕의 진노)를 이용해 상대에게 평타 3방을 먹여주시고
(매복)의 빠른 이동속도로 빠져나오면서,
패시브를 활용한 피회복을 해줍니다.
이런식으로 반복하다보면, 나는 계속 피회복을 하는 반면,
상대는 피가 계속 다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왕의 진노)를 이용하여 라인을 계속 밀어주시고,
상대방을 타워쪽으로 몰아넣은뒤에
원거리에서 (먹잇감 추적)을 계속 쏴줍니다.
딜량이 대단하지는 않지만, Q선마를 하기때문에, 지속적으로 딜링을 해준다면
상대입장에서는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상대를 타워쪽으로 몰아넣었다면,
(땅굴파기)로 부쉬간 연결하는 터널과 우리 타워쪽으로 이동하는 터널을 만들어 줍니다.
갱킹에 대비하기 위해서인데요,
상대방 정글러가 보이는 즉시, 부쉬안으로 들어가서
터널 두개 세개 거쳐 우리 타워쪽으로 빠르게 이동한다면,
어떤 정글러가 와도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상대 라이너도 터널을 지우려고 하겠지만,
(여왕의 진노)로 지속적으로 라인을 푸쉬해주고,
(땅굴파기) 쿨마다 터널을 만들어 남겨주시면,
상대가 아무리 터널을 지운다고 해도,
갱킹을 막을수가 있습니다.
물론, 삼거리쪽에 는 필수구요,
를 지속적으로 사들고 다니셔야 합니다.
우리 터널쪽에도 터널 하나를 남겨두어,
집에 갔을때, 상대가 모든 터널을 다 지운다고 하더라도,
(공허의 돌진)을 이용하여 빠르게 라인에 복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라인전이 끝난 이후에는,
부지런히 맵을 돌아다니며,
(땅굴파기)를 이용하여, 맵 전체에 터널을 남겨놓습니다.
바론쪽과 용쪽에
상대방에게 잘 안보이는 위치에, 즉 우리 정글쪽에 터널은 필수구요.
그 외에도 우리 양쪽 정글에 하나씩 터널을 남겨주시고,
상대방 정글에도 터널을 지속적으로 남겨주세요.
총 8개밖에 유지가 안되므로, 자신이 총 몇개의 터널을 보유하고 있나 기억하고 계셔야합니다.
한타에서는,
(매복)의 우월한 이동속도로 상대에게 접근하여
(땅굴 파기)와 (점멸)을 이용하여,
최대한 상대 딜러에게 접근하시고,
(돌출)로 에어본을 시킨뒤에
(여왕의 진노) 3타와 함께 (성난 이빨)만 성공적으로 먹여도
렉사이의 역할은 다한겁니다.
이렇게까지 하고 살아남는다면, 트리플, 쿼드라, 펜타 먹는 모습 자주 보실겁니다.
(땅굴 파기)로 추노에도 굉장히 강하고
(먹잇감 추적)으로 딸피의 적의 막타 먹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같은 경우는 기본 공격력 10%감소가 후반에 너무 꿀같은 옵션이라 가장 많이 가져가는 신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지속적인 짤짤이와 강력한 CC기.
접근기와 탈출기 모두 가능한 이동 스킬과 함께
네가지 스킬이 전부 딜링이 가능합니다.
한타력도 깡패고,
이 시대 진정한 사기 탑솔러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글러님께서 오지 않으면 이기기 힘들어요.
아, 물론 동실력을 가정했을때 말입니다.
몸이 약해서 상대가 호구면 이만큼 쉬운 상대가 없어요.
다만, 상대가 좀만 잘하면 지옥이 펼쳐집니다.
분노를 쌓을 틈이 없어서 피회복도 안되요.
후반을 바라보며 경건한 마음으로 플레이 합니다.
조만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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