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로테이션에 나온 오리아나를 보고 그 때 마음에 들어서 한 번 써봤죠. 근데 생각보다 좋은 거에요. 라인전도 괜찮고 더티파밍, 한타 때도 오리아나 궁 덕분에 괜찮고요. 그래서 며칠 전에 또 한 번 써봤거든요? 또 캐리를 제가 한 겁니다. 사실 첫번째로 했을 때는 제가 초반에는 별로 못했는데 후반에 좀 했고요. 둘째판에는 제가 초반부터 라인전 우위와 로밍, 그리고 더티파밍으로 잘 커서 이겼죠. 그리고 제가 오리아나 공략을 보니까 대부분이 미드 ap를 하려면 오리아나를 할 줄 알아야 된다고 써져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미드 ap의 교과서 오리아나를 공략해보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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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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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밍보다는 더티파밍 위주로 플레이하고, cs를 잘 챙겨 먹어서 라인전에서 킬을 한 번 딸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는 소규모 한타와 와딩, 그리고 상대 와드를 피해서 봇이나 탑으로 로밍을 가줍니다.
한타에 잘 참여해주고 밀린 라인을 정리합니다.
만 잘 넣으면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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