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깔놀이 같은거 말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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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5
- 마법 저항력 +0.74x4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
- 마법 저항력+2.96
- 주문력+25.56
원거리 저격수이다보니까
극딜 위주로 가기는 가는데요
라인전할때 평타를 많이 날려야되다 보니까
미니언 어그로가 많이 끌려요
노랑에는 방어&마방을 살짝 박아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대부분의 특성은 다 비슷할꺼라 생각 됩니다
굳이 차이를 찾아보자면
공격에 위험한 게임을 찍는냐 안찍는냐라던가
유틸마지막 특성에 요리냐 유물이냐 정도?
공격에 위험한 게임을 가지 않은 이유를 말씀 들이자면
라인전때 제라스는 Q와 W로 상대피를 조금씩 깍아내리다가
상대가 들어올때 또는 상대피가 너무 없을 때 E 또는 점멸E를 사용해 기절을 걸고
QWRRR 또는 WQRRR을 맞춰 킬을 먹게 되는데요
카타나 제드처럼 사활을 걸고 플레이 하는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굳이 5% 체력을 얻어야 될 필요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유틸은 취향대로 가시면 되지만 제가 요리의 대가를 찍은 이유는
가끔 서폿으로도 가게 되기 때문이기도하고
대부분의 라인전은 블루를 먹기전 라인전에서 결정이 나기 때문에
블루 시간 20%보다는 달콤한 비스켓을 찍게 되었습니다
봇라인처럼 두명이 회복을 받을수 있으면
힐을 들기도 하는데요
베리어가 2초지속이라는 점만 빼면 솔라인에서는
회복보다 20~100정도의 피해를 더 막아주게 됩니다
타이밍을 못맞춰서 베리어를 낭비하지만 않는다면
베리어가 더 좋다고 말씀 드리고싶고
가끔 유체화나 탈진을 드시는 분이 계신데
Q만 잘 맞추신다면 굳이 빨라지거나 느리게 해서까지
특성을 바꿔야 되나 싶습니다
Q사정거리 밖에서 상대가 도망치고 있을땐
궁을 쓰시기 보단 솔직히 신발만 사면 한발 맞추기도 힘드니까요
Q차징 → 점멸로 맞추시는게 훨씬 안정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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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전 파동
(Arcanopulse)
- 마나 소모: 80/90/100/110/12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최초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충전하며, 이동 속도가 서서히 줄어들면서 스킬 사거리가 점점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750
제라스의 꽃이라고도 할수있는
Q는 치명적인 사거리와 0.75라는 높은 계수로 상대를 압박할수 있습니다
라인전때나 한타전에서 가장많이 사용되지만 마나량이 궁을 뛰어 넘는다는점!
명심하시고 항상 패시브 활용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를 잘맞추는게 제라스의 기본기라 보시면 되는데요
맞딜후 둘다 딸피일 상황에 점멸이 있다면 Q점멸을 노려보시고
상대가 집안가고 깔짝 거린다 그런상황이 아니면 바로 집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제라스는 갱에 취약하니까요 훌쩍
- 파멸의 눈
(Eye of Destruction)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씩 둔화시킵니다.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90/135/180/225/270(+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 사정거리: 1100
중앙이 아니더라도 슬로우는 묻는다는점과 0.6ap라는 계수 역시 무시할수는 없다는점!
W는 Q 또는 E와 궁합이 잘맞는데요
라인전때 마나가 남으시거나 블루가 있는 상황이면
아낌없이 WQ로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시면 됩니다
E가 맞았다 싶으면 평타와 함께 W 데미지를 극대화시키세요
- 충격 구체
(Shocking Orb)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제라스가 순수한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에서 1.75초 기절합니다. 기절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이동 거리에 비례합니다.
- 사정거리: 1050
탈론이나 제드가 들어왔을때 또는 카타가 궁을 썼을 때 재빨리 먹일수 있느냐가 중요하겠네요
또는 원딜이 쫒아올때나 갱이왔을때를 위해 라인전때는 왠만하면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눈에 보일만큼 느릴뿐만아니라 못맞추기될경우 상대가 들어올가능성이 크기때문이랄까요
확실한 타이밍이거나 EWQ면 죽겠다 싶을 때만 점멸 E쓰시는게 좋습니다
- 비전 의식
(Rite of the Arcan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제라스가 순수한 모습으로 승화하면서 제 자리에 고정되고, 3번의 비전 폭격이 생깁니다. 이 마법 공격은 적중한 적 모두에게 190/245/300 (+0.4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정 효과는 비전 폭격을 모두 발사하거나 이동 입력을 통해 스킬이 취소되면 10초 후에 끝납니다.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한 발도 발사하지 않으면 비전 의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 줄어듭니다.
- 사정거리: 3200/4400/5600
솔직히 딜로만 따지면 두방만 맞추게되도 직스궁보다 딜이 더 들어가게 되지만
그만큼 맞추기 힘든스킬입니다
긴 딜레이 때문에 맞딜상황에서도 사용하기 힘들죠
봇로밍이나 CC기가 맞은 상태가 아니면 그냥 도주로 막기용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발 하나만 나와도 힘드니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평타로 베리어만 잘 깍으시면서 스킬 잘맞추시면 상관없는데
야스오가 미니언타면서 스킬피하고 E씹기 시작하면 질수밖에 없어요
베리어는 꼭 평타로 깍고 스킬사용하세요

제드는 때를 노려서 확 들어와버리는데
제라스 특성상 막기가 힘들죠
특히 제드는 궁이 나왔다 싶으면
다이브도 서슴치 않기 때문에
궁이후 E스턴이 생사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뒤에서 나타난다는점 명심하세요

들어올때 E잘맞추면 되지만 말이 쉽죠
아참 E맞추고 W쓰지 마세요
왠만하면 피해버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카운터로 만들어놨네요
사거리로보나 궁으로보나 힘들수가 없습니다

뭐랄까 좀 쉬운편입니다

럭스는 속박이지만 제라스는 기절이기 때문에
서로 동시에 스킬을 맞춰도 제라스는 W한방이라도 더 박을수 있습니다
럭스의 쉴드는 둘로 갈라지니까요
속박에 맞아도 기절만 먹이세요
제라스가 라인전이 쌘챔이라 라인전 압박하시면서
봇쪽 로밍가시는 운영도 좋습니다
E절대 낭비하지 마세요
패시브 활용 잘하시고
갱 진짜 조심하세요
어느정도 타워 부셔졌다 싶으면
서폿이랑 함께 다니세요
한타 하기전에도
짤짤이로 체력 많이 깍는거 잊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홀로서기 하지 마시고
라인클리어 신경쓰시면서
소규모 전투시 도망가는적 궁으로 도주로 막으세요
딜이 생명인 제라스는 잘크는게 중요합니다
한타전 Q가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입장에서 짜증날정도로 확실히 하세요
블루와 패시브면 마나통 충분히 버팁니다
상대가 확 들어왔다 싶으면 E던지고
이기적이다 싶게 뒤로 빼세요
원딜에게 딜
근딜에게 스턴
스킬조정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냥 도망치세요
모든 스킬이 논타겟인 제라스는
서폿형 미드이기 때문에 팀이 뒷바쳐주지 않을경우
아무것도 못하게 됩니다
캐리력이 부족한것도 그탓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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