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의 바뀐 정글아이템을 라이너들에게 혜택을 줄순없나
연구를 해봤는데 결론은 모기다 일전에 망령의 재발견이랬나?
그와 비슷한거같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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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탑 상대가 AD일시 이렇게 가고 AP면 인장에 체력 , 문양에 고정마방이나 레벨당 마방으로 바꾸면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기는 초반이 무척힘들다 오펜스에 초반에 디립다 부어봤자 극초반은 거의
평타로 먹거나 Q로먹겠지 어중간한 오펜이나 디펜보단 시작시 물약하나 더들고가면서
3%의 흡혈 , 10초마다 1골드 , 큐짤로 렙1부터 9초마다 3골을 취하는게 어떤가?
렙1부터 마스터이와 이속이 같다는건 덤이다 모기의 초반은 어차피 버티기다.
유체화는 아무리생각해도 점멸보다 좋지않은것같다 도주나추노도 그렇지만 한타시 R점멸EQW를 유체화는
할수없지 않는가 점화는 갱이나 솔킬에 좋아보이지만 초반 병맛나는 블라디는 강타로 대포미니언이나
냠냠하면서 라인유지나 하는게 좋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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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다아는 그것 REQWEQ존야EQW 근데 이거 다맞아주긴하는거야?
여느 공략에 있다싶이 이모기새끼는 초중반에 드럽게 약해서 솔킬딸것도 간간히 노친단말이지
보통 REQWEQ까지 하고도 딸피로 살아가는모습을보면서 숨을 헐떡일텐데
추적자의검 현자아이템이 등장한 순간부턴 딸피를 마져먹을수있을거야
초반은 앞서 얘기한대로 Q짤은 챔프에게 쓰고 강타는 대포미니언에게 쓰면서
cs로스를 최대한 줄이면서 라인유지하고 추적자의검:현자<-요아이템 요게나온순간부터
신발포함 5025골드 만으로 이미 주문흡혈23% , 쿨감40% , 주문력 160 , 작지만 고정딜과 2초간 50%!!의
슬로우를 묻힐수있어 이때 이미 2.4초만에 빨수있는 신형 빨대가생기지 이후론 추적자의 팔목보호대를
뽑아서 E를 통해 빠르게 방어력과 주문력을 올리고 존야사고 신발은 중간에 어중간하게 돈이있다면
올리고 사실 초반에 점멸도 있고 W도 있어서 유틸을 올린 모기가 죽을일은 거의없을거라봐
어차피 라인은 당겨질수밖에 없으니 뭐 신발까지 샀다면 밴시의 장막을 사는데 왜 정령의 형상이 아니고
밴시의 장막이냐면 물론 흡혈20퍼를 무시할순없으나 쿨타임10%가 낭비가 되고 밴시에 비해 체력이 50더많고
스킬을 한번씹을수있어서 안그래도 좀비같은 모기에게 더욱 소중한 탱역활을 해주지
예를 들자면 한타때 궁을 날린후 적진한가운대로 점멸후 EQW를 쓰는데 저랭존이야 어디갔어하겠지만
고랭이라면 일점사를 처맞고 죽을수있자나? 그때 뒤지지않고 안전하게 W로 흡혈을 할수있게해주고
피차는거 봐서 EQ를 날리던가 죽겠다면 존야를 쓸수있게 해주지 , 안그래도 W나 존야로 어그로를 끄는녀석인데
스킬 한번까지 막을수있다는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지 죽음모자까진 나오기전에 끝나겠지만
나온다면 더욱더 아프고 쭈욱빠는 모기가되겠지 참 딜로스를 감수하고 체력과 슬로우를 원한다면 죽음모자대신
라일라이의 수정홀도 괜찮긴함
라인은 당겨질수밖에 없다
당겨진라인에서 최대한 cs를 수급하며 Q는 챔프에게써서 꼭 3골을 챙기고 더럽게 약한 공격력으로 노치기쉬운
대포미니언이나 근접 크립은 강타로 꼭꼭 먹어두자 이렇게 라인을 유지하면 나에게 갱을 안와도되기때문에 정글러가
자유롭다.
현자까지 나온 상황이라면 용한타시 빠른쿨감으로 REQW로 딜과 흡혈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자.
후반이라면 거진 템이 다나왔으니 R점멸EQWEQ존야EQW 풀콤보를 넣어보쟈 템다나온 모기의 E광역딜은
무시무시하다
후반 운영법과 유사하다 한타전 항상 E4단을 유지하도록하고 풀딜을 넣는거다
제가 고랭커도 뭣도 아니기에 인증도 할수없으나 설마 그것때문에 또 아무런 댓글도
평가도 없는건가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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