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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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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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들어가면 에어본맞고 뚜드려 맞기 쉽상이니 잔나면 그냥 조용히 민병대를 올리고 원딜은 포기하고 로밍만 다니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라인에서는 놀다가 킬각보면됨
음파 맞추고 날아가다가 방호로 빠진다던가 하는거 그냥 그런거나 하면됨
막 들어가면 뒤지기 십상
2렙에 킬각 한 번 보고 그 뒤로 3렙에 상대 스킬 다찍히면 좀 애매하다
2렙에 킬각보거나 상대가 라인 쭉쭉 밀고 들어오면 딜로 일점사하면서 들어가자
시야석으로 시야잡으면서 유틸성으로 궁으로 우리팀한테 차주거나 딜보충해서
상대 끊어주는 식으로 하자.
상대 정글에 와드박고 정글 먹을때 뒤치기하면 킬먹기 쉽다.
후반에도 하는짓이 똑같다.
와드박고 딜보충, 궁으로 배달해주기
한타때 킬좀 먹었다고 나대다간 일점사 맞고 제압골드 주기 쉬우므로
우리팀에 이니쉬 챔피언이 있다면 이니쉬는 자제하고
없다면 라인 옆에서 와드박고 나가 딜러 한명 죽이고 나도 죽는게
가장 현명한 이니쉬 방법이다.
서폿이므로 이니쉬에 부담이 없으니 한타 열리고
뒤에서 딸피만 정리해줘도 충분히 1인분 이상한다.
리신의 딜은 정글로 가기에는 아까운 딜이다.
그렇다고 탑을 가기엔 책임이 막중해서 부담스럽다.
서폿으로가서 상대 알게 모르게 딜을 넣어 한타를 승리로 이끄는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리신의 유틸성으로 서포터의 역할중 하나인 로밍까지.
리신은 정글뿐이 아닌 서포터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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